허탈함8개월 전 by bbanghona45 in kr허탈함하루에 한 번 꼭 가는 카페가 있다. 오늘도 버스에서 내려서 “샷 추가해 먹어야지 ~” 하는 순간 문은 닫혀 있었다. 아쉬운 마음에 체감상 5분 동안 문만 바라본 것 같다.. 뭔지 모를 허탈감이…
스트레스엔?9개월 전 by bbanghona45 in kr스트레스엔?왠지 모르게 당 떨어지고 꿀꿀한 날이 있다. 오늘이 딱 그런 날이다. 날씨 때문인지.... 그럴 때면 난 항상 마카롱을 찾는다. 달달구리한 음식은 세상에 많은데 그 중 마카롱을 따라올 디저트는 없다.…
자이언트 떡볶이9개월 전 by bbanghona45 in partiko자이언트 떡볶이라면도 먹고 싶고 떡볶이도 먹고 싶고 ... 다 먹고 싶을 땐 이 자이언트 떡볶이도 나쁘지 않은 것 같다 ^^ 떡에 간이 베어있지 않아 내 스타일은 아니었지만 쫄면은 맛있었다. 결론은 가성비는 괜찮았으나…
우리 학교 맛집9개월 전 by bbanghona45 in jjangjjangman우리 학교 맛집제일 좋아하는 고추장 불고기 덮밥과 냉라면을 흡입했다. 든든하니 기분이 좋다. 밥 먹고 나면 다음 시험 볼 피내주사를 공부해야겠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시간은 금9개월 전 by bbanghona45 in jjangjjangman시간은 금1시간 남은 공강에 친구 집가서 오랜만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재미있게 수다를 떨었다. 이 기분으로 오늘 하루도 잘 보내야지! Posted using Partiko iOS
덜렁거림....11개월 전 by bbanghona45 in jjangjjangman덜렁거림....이런 .... 덜렁거림 ....!!!!! 단어 범위를 착각해 다 외웠다고 자신하고 있었는데 다시 외우는 중이다.... 꼼꼼한 성격이 되려고 생각은 수도 없이 했지만 생각보다 잘 고쳐지지 않는다. 다시 외워야지....
실습 D-211개월 전 by bbanghona45 in jjangjjangman실습 D-2실습 하기 전 동생이랑 더 많은 추억을 쌓고자 동네 카페를 또 찾았다. 개인적인 공부도 하고 동생이랑 수다도 떨고 있었다. 갑자기 내 뒤에서 7~8살쯤 되 보이는 아이가 껌 반개를 주고 도망?갔다. 너무…
더 시켜~~11개월 전 by bbanghona45 in jjangjjangman더 시켜~~항상 우리 엄마는 음식점을 가면 이것도 시키고 저것도 시키고 ..... 그냥 다 시켜..! 하신다. 모처럼 엄마의 휴일을 맞이하여 가족들과 함께 근처 카페를 찾았다. 역시나 간단한 디저트로 우리 가족의…
정성 두 그릇11개월 전 by bbanghona45 in jjangjjangman정성 두 그릇엄마가 해주신 잣죽과 밖에서 사온 전복죽이다... 맛은 우리 엄마 잣죽이 압승이다. 역시 믿고 먹고 엄마표 음식!! 감사합니다!!
새해...11개월 전 by bbanghona45 in jjangjjangman새해...올해까지 삼재인 나는 잘 흘러가나 싶더니 역시나 2018년의 마지막 날 감기몸살을 걸려 버렸다...... 거기에 체한 것 까지.... 울면서 잠들다가 자꾸 깨서 스팀잇에 한 번 적어본다. 안 아픈 게 진짜…
한양대 구리병원 오티11개월 전 by bbanghona45 in jjangjjangman한양대 구리병원 오티감염관리 교육 다녀 왔습니다. 다시 한 번 손씻기와 감염관리에 대하여 생각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근처 쭈꾸미집에서 맛있는 점심을 먹었습니다. 그릇 싹 비웠습니다^^*
크리스마스 이브11개월 전 by bbanghona45 in jjangjjangman크리스마스 이브내일은 크리스마스다. 난 항상 기념일이 다가올 때 마다 벌써 아쉬운 기분이 들때가 많다. 특히 내 생일날에는 더더욱 .... 생일을 앞둔 한 달 전에는 생일이 오지 않았으면 좋겠다 싶다가도 지나면 허전하고 .... 나는 그 허전함이 싫다.
내가 아는 그 맛...11개월 전 by bbanghona45 in kr내가 아는 그 맛...항상 아는 맛이 제일 맛있다....... 아는 맛이라서 뭔가 더 먹고 싶고 그런 것 같다....^^* 잠시 남은 방학? 을 요즈음 제대로 즐기고 있는 중이다 읽고 싶었던 책도 읽고, 실습 후 오랜만에…
Micu 실습 일주일차작년 by bbanghona45 in kr-rnMicu 실습 일주일차어디 실습을 가던 항상 긴장하기는 마찬가지..... 그리고 밀리지 않을거라도 다짐하던 스팀잇도 병원을 다녀오면 비몽사몽하느라 바빠 점점 뒤로 밀려졌다... 이제부터 열심히 해야지!! 첫 이브닝 출근이다.…
새로운 실습 하루 전 ....작년 by bbanghona45 in jjangjjangman새로운 실습 하루 전 ....단어는 한 번 상기 시켰고..... 이제 1초만에 잠이 들면 완벽할텐데 ......
소소한 행복작년 by bbanghona45 in jjangjjangman소소한 행복실습 끝나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휴게소 배경이 너무 예뻐서 찍어봤습니다! 커피를 사서 밤 바다를 보는데 진짜 ! 실습도 끝났겠다 !너무 행복했습니다 😊😆 목욕탕과 3분 거리인 포장마차입니다 실습…
실습 하루를 남기고 ....작년 by bbanghona45 in kr실습 하루를 남기고 ....실습을 하면서 간호사 선생님들의 고맙다는 인사와 잘했다는 칭찬을 들으면 힘이 나고 뿌듯하다. 더 의욕이 넘치고 더 잘하고 싶고...! -하지만, 잠 투정을 부리는 아이에게 다가가 안아 줬을 때 울음을 그치면…
실습 #7일째작년 by bbanghona45 in jjangjjangman실습 #7일째실습이 거의 끝나간다. 조리원을 실습하면서 아기를 처음 안아봤고 처음 재워보고 ..... 항상 처음이겠지만 이번 실습은 뭔가 새로웠다.. 아직도 엄마는 나를 보며 옛날 애기였을 때의 모습이 겹쳐 보인다고…
미루지 말자작년 by bbanghona45 in jjangjjangman미루지 말자모든 일을 하면서 항상 미루고 후회한다 ....... 주어진 일이 있으면 최대한 미루지 말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