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로가네 ust6일 전 by freegon79 in kr골로가네 ust시원허게 ust 비트코인 페어가 130,000 udt 을 넘게 찍고 내려 오네요. 루나야 연초네 다 정리해서 내상이 없는데... 차익거래 한다고 ust 사는 바람에 제대로 참교육 받고 있네요.ㅠㅠ
호되게 참교육중7일 전 by freegon79 in kr호되게 참교육중어제세벽 뭐에 홀렸는가 영끝 비트담보 대출받아 ust 3% 띠기 단타하다가 호되게 참교육 받고 있네요. 돈없으면 걍 존버나 성실히 할것이지 탐욕에 눈이멀어... 정신차려 freegon.... 너 그러다 또 개털될라!!!
1년만에8일 전 by freegon79 in kr1년만에작년 5월 부처빔 저점 깨로 갈라하나요. 느낌이 싸 합니다. 그땐 그래도 유동성이 풀리는 분위기고... 지금은 수도꼭지 확 잠그는 시작인데 우째될찌. 까이꺼...뭐 쩐도 없고 다시 시체존버 모드
짜장사랑.9일 전 by freegon79 in kr짜장사랑.한 3주 넘게 푸꾸옥섬 생활하다 육지왔습니다. 호치민에 와서 재일먼저 내가 찾은건. 김치찌게.된장.지인들..... 끝으로 그녀도 아닌. 짜장면 집이군요. 짜장면 때문에 저는 국적을 파진는 못 할것…
이번엔 리플존버10일 전 by freegon79 in kr이번엔 리플존버몇달전부터 스팀 꽤나 팔아서 리플로 바꿨는데... 그동안 리플은 계속 빠지고 스팀은 선방 하고 있네요. 아우""ㅠ.. 여하튼 4년 스팀 존버로 못푼 한을 리플이 좀 이루어 주길 빌면서 2026년 까지 가시 기다려 볼랍니당.
염소와 혼술11일 전 by freegon79 in kr염소와 혼술급 염소구이가 먹고싶어서 혼술 한잔 하러 왔습니다. 이집은 독특하게 덜익은 바나나를 쌈 채소로 주는군요. 혼자 먹기에는 양이 너무 많습니다. 슬슬 호치민으로 가야것네요.
호스텔 파뛰"12일 전 by freegon79 in kr호스텔 파뛰"오늘은 호스텔 게스트 들끼리 파티합니다. 러시아인 한명 그리고 저만 빼고 다 베트남 사람이네요. 일단 여성분들이 많아서 너무 조으다~~🐕😎
우기에 술.14일 전 by freegon79 in kr우기에 술.요즘 푸꾸옥 섬이 우기 절정기라 매일같이 비가 오네요. 이럴땐 걍,,, 숙소에서 띵가 띵가 술이죠.ㅎㅎ Yg 일접고 신경쓸 일이 없으니 참 맘이 편해서 요즘 하루에 하는 일이 밥먹고 산책 좀하고…
운동하기 좋은날.15일 전 by freegon79 in kr운동하기 좋은날.요즘 푸꾸옥에서 저녁마다 걷기 운동에 대부분에 매 식사를 채식위주로 하고 있는데 뽈록 배가 잘 안들어가는 군요. 채식도 많이 먹으면 살이 찌나 봅니다.^^…
그땐 그랳지(초코파이 )16일 전 by freegon79 in kr그땐 그랳지(초코파이 )호스텔에 함께 지내는 베트남 이쁜 아가씨는 아니고 머스마 한명이 방에있는 사람들에게 각 1개씩 초코파이를 주네요. 여자 였으면 내가 티라미수로 돌려줄텐데.ㅋㅋ 날씨가 더워서 이미 초코파이가 많이…
비상라면.17일 전 by freegon79 in kr비상라면.어제 하루종일 푸꾸옥 섬에 비가오지게 왔는데 다행히 한개 쟁겨놓은 생명줄 같은" 신라면 " 하숙집에 냄비가 없어서 후라이팬 엎었습니다. 비오지게 오는날 먹는 라면은 진리~~~` 근데,,, 니짝꿍 "소주" 어딯니!!!!🍲🥢
어릴적.19일 전 by freegon79 in kr어릴적.늦은저녁 산책중에 고사리 손으로 엄마에 리어커를 밀어주는 관경을 우연히 보았네요. 어딜가든 동남아 아이들른 어릴적부터 참 부모에 일을 잘 돕는것 같습니다. 착하기도 하지. 이릴적 기억이 엄습합니다.
푸꾸옥 섬 도미토리.20일 전 by freegon79 in kr푸꾸옥 섬 도미토리.간만에 도미토리 생활로 돌아왔는데. 방앞에 평상도 있어 책도보고 낮잠도 자고 너부러지기 딱 좋습니다 여기 로컬사람 월세가 침대하나에 8만원 . 공용주방에 세탁기도 있슴. 리조트 지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