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소식이 머지 않았어요.16시간 전 by ladysong57 in hive-195521봄 소식이 머지 않았어요.시간의 흐름은 어쩔 수 없는 것~! 야생화와 함께 봄 소식을 기다린다.
지인의 방치된 유화들을 같이 정리해 주고 있어요어제 by ladysong57 in hive-195521지인의 방치된 유화들을 같이 정리해 주고 있어요제가 아는 지인이 화가인데 방 여기 저기에 옛날에 그렸던 그림들이 많아서 서로 달라붙기도 하고 먼지도 묻고 했네요. 그래서 지인과 함께 힘을 합쳐 한지에 싸서 정리해 주기로 했죠. 이 정도는 빙산의…
서해 5도 방공호에는 풀만 무성히어제 by ladysong57 in hive-195521서해 5도 방공호에는 풀만 무성히연평도 포격 도발사건 이후 서해 5도의 방공호 시설이 언론에 오른 적이 있었답니다. 서해 5도 중 한 곳의 방공호(일명, 대피호)를 한 번 소개해 볼께요. 언덕처럼 풀이 무성한 곳에 방공호가 있네요. 누가…
사진작가라면 이 정도의 열정은 있어야~~~그저께 by ladysong57 in hive-195521사진작가라면 이 정도의 열정은 있어야~~~저희 바깥양반인데요. 러시아의 크레믈린 안에 있는 러시아정교회 성당들을 촬영하고 있어요. 사람이 있든 없든 관계 없이 구도를 잡기 위해 땅바닥에 드러눕는 것은 예사죠. 이번에는 주저앉았어요. 이렇게…
부족의 미학- 프랑스 루브르 박물관의 3대 걸작품을 아시나요?4일 전 by ladysong57 in hive-195521부족의 미학- 프랑스 루브르 박물관의 3대 걸작품을 아시나요?프랑스의 루브르 박물관을 갔을 때 저는 그냥 돌아다니며 관람만 했는데 바깥양반은 사진을 찍느라 뒤처져서 저한테 구사리를 많이 들었는데, 지금 보니 역시 사진밖에 남는 게 없더라구요. 밀로의…
마이애미에도 런던브릿지나 영도다리 같은 도개교가 있어요5일 전 by ladysong57 in hive-195521마이애미에도 런던브릿지나 영도다리 같은 도개교가 있어요마이애미에서 대형 크루즈선을 타고 카리브해를 유람하던 때였어요. 침실 밖의 난간 의자에 앉아 바다를 바라보는데 우리 배가 지나갈 항로 앞에 큰 교량이 보였어요. 바깥양반이랑 탔던 크루즈선이 세계에서…
캐나다 퀘벡 주 단풍사진 모음입니다.5일 전 by ladysong57 in hive-195521캐나다 퀘벡 주 단풍사진 모음입니다.얼마 전 포스팅에서 캐나다 퀘벡 주의 단풍을 다음 날 더 포스팅하겠다고 하고선 눈이 내리는 바람에 눈 사진을 올렸었어요. 그래서 지금이나마 단풍사진을 올리려고 합니다. 캐나다의 단풍구경을…
집 근처 눈 내리는 풍경7일 전 by ladysong57 in hive-195521집 근처 눈 내리는 풍경어제 눈이 내리자 카메라를 들고 밖으로 나가 여기 저기를 촬영하고 다녔죠. 그래서 어제 몇 장 포스팅을 한 뒤 남은 여분의 사진도 포스팅을 합니다. 눈 구경 잘 하셨죠…
눈이 내리네~~~7일 전 by ladysong57 in hive-195521눈이 내리네~~~오늘 아침 10시가 되어서야 눈이 내리기 시작했어요. 일기예보에서는 어젯밤에 폭설이 내린다고 했는데 밤새 눈은 내리지 않고 낮에 잠깐 내리다가 그쳤어요. 집 앞 거리에 나가니 아직도 열매가 떨어지지 않은…
캐나다 퀘벡주 가을단풍의 향연/ Quebec, Canada, a feast of fall foliage9일 전 by ladysong57 in hive-195521캐나다 퀘벡주 가을단풍의 향연/ Quebec, Canada, a feast of fall foliage캐나다 퀘벡주를 바깥양반과 함께 갔었는데 그 때가 한창 단풍철이었어요. 그 단풍을 저 혼자만 보기에는 아까워서 포스팅해 봅니다. 즐감하세요. 잘 보셨나요? 오늘에 이어 내일도 캐나다 단풍을 올리겠습니다.
공처럼 생긴 것이~~~10일 전 by ladysong57 in hive-195521공처럼 생긴 것이~~~신대저수지 산책로 교량 아래에 지름 50~60cm 정도의 하얀 공이 물 위에, 얼음 위에 둥둥 떠 있어요. 탁구공처럼 보이는데 진짜 탁구공일까요? 아니면 무엇일까요? 저는 도무지 모르겠던데, 이곳을 산책하던…
악어를 실제로 보셨나요?11일 전 by ladysong57 in hive-195521악어를 실제로 보셨나요?바깥양반 따라서 마이애미 습지를 가 봤어요. 엄청 큰 프로펠러가 돌아가는 공기부양정을 타고 습지를 관광하게 되었는데 갑자기 악어가 보이네요. TV나 동물원에서나 봤던 악어가 습지의 물 속을 유유히…
터키 아야 소피아 성당 - 지금은 박물관12일 전 by ladysong57 in hive-195521터키 아야 소피아 성당 - 지금은 박물관동로마 제국의 유스티니아누스 황제가 반란을 진압하고, 그 반란자들이 다른 생각을 못하도록 그들의 노동력을 활용하여 537년에 완공한 성당이랍니다. 무려 1,484년이나 된 성당이 지금도 저렇게 건재하다니…
산책로 주변 풍경 - 추위야 물러가라12일 전 by ladysong57 in hive-195521산책로 주변 풍경 - 추위야 물러가라오늘 산책 중인 Q라는 분이 보내 준 사진입니다. 아마 용인이나 수원의 어느 곳 같은데 확실한 곳은 모르겠구요. 하늘을 찌르는 건물과 꽁꽁 얼어붙은 호수와 갈대가 잘 어우러졌네요. 호숫가 산책로에는 눈이…
도화(桃花)의 화려함에~~~14일 전 by ladysong57 in hive-195521도화(桃花)의 화려함에~~~도화(복숭아 꽃)의 화려한 색조는 무릇 여인네들의 붉은 뺨에 비유되기도 한답니다. 그 만큼 화려하고 아름답다는 것을 의미한답니다. 제가 살던 동네에 있던 복숭아 꽃이랍니다. 지금은 별내 신도시로 개발된…
이화에 월백하고~~~15일 전 by ladysong57 in hive-195521이화에 월백하고~~~추운 겨울이 지나면 따뜻한 봄이 오겠지요. 그러면 과수원에는 배꽃이 만발할 것입니다. 푸른 하늘과 하얀 배꽃(梨花)이 색상대비가 되어 더욱 아름다워 보입니다. 이화에 월백하고 은한이 삼경인제…
우리와 관계가 악화되는 일본의 정원에 우리 선조의 숨결이~???16일 전 by ladysong57 in hive-195521우리와 관계가 악화되는 일본의 정원에 우리 선조의 숨결이~???일본이 일제시대의 악행에 대해 반성하지 않기 때문에 우리나라와 충돌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일본 정원에 대해 소개해 보고자 합니다. 왜냐하면 일본을 갈 수 없기 때문에 사진으로라도 접해 보는 것이 좋을…
에스파냐의 카스티야 운하가 작아 보이죠?17일 전 by ladysong57 in hive-195521에스파냐의 카스티야 운하가 작아 보이죠?스페인 카스티야 운하랍니다. 봄에 이 길을 걸어갔어요. 산티아고 순례길이 바로 카스티야 운하를 따라 간답니다. 스페인 북부의 평원에 물을 가져다 줘 농사에 유익했으며, 이곳에 수송선과 유람선을 띄우기도…
추운 겨울에 따스한 봄꽃 감상해 보시는 것도~17일 전 by ladysong57 in hive-195521추운 겨울에 따스한 봄꽃 감상해 보시는 것도~벚꽃이 만발하였네요. 봄입니다. 봄에는 도화와 행화가 한창이죠. 그리고 벚꽃도 피어난답니다. 추운 겨울이 지나면 따뜻한 봄이 오겠지요. 그렇게 계절은 돌고 돕니다. 우리의 인생도 역시 돌고 돌면서 하얀 머리가 돋아나겠죠?
1-05) 옛 감성을 찾아서 - 동네 집 풍경19일 전 by ladysong57 in hive-1955211-05) 옛 감성을 찾아서 - 동네 집 풍경옛날 집에는 이 처럼 '두꺼비집'이라고 하는 전기 사용량 측정장치와 퓨즈가 설치돼 있었어요. 요즘은 이런 장치가 현대화되어 있어서 두꺼비집이라고 하면 모른답니다. 옛날 집 벽에는 벽화가 그려져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