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여야할때4개월 전 by seo7066 in kr잊여야할때살다가 잊여야할때가 있다. 지금이 그럴때인가보다 서로을 위해서.. 신은 가끔 이룰수 없는 꿈을 갖게한다. 아니 악마가 그런걸까? 아무튼 잊여야한다
25어게인4개월 전 by seo7066 in kr25어게인돌아가고싶다. 시간여행을 할수있다면 25살 나를 지금 세계로 데리고와서 살고싶다. 지금의 나 25살의나 자신감을 갖고 원하는 것을 하고싶다. 하지만 지금의 난 할수가없다. 아쉽다
베이킹소다 꿀팁4개월 전 by seo7066 in kr베이킹소다 꿀팁식용으로 쓰는 베이킹소다로 피부미용에 사용할수있는 꿀팁이있어서요. 소개해드릴게요. 양치시 치약위에 베이킹소다를 소량 묻힌 후 양치하면 치아미백과 치석제거, 충치예방에 효과적이며 베이킹소다물로 가글을 해주면 구취제거에도 도움이 됩니다.
나의 일기4개월 전 by seo7066 in kr나의 일기오늘도 하루가 간다. 그렇게 힘들지도 않았고 스트레스도 많이 않받았다. 회사 생활은 아무런 문제없고 그런데 난 그애 생각에 힘들다. 사무실에 있는 그애을 보고싶어 일부러 일을ㅈ많들고 들어간다. 그애가…
난 사랑하고있자4개월 전 by seo7066 in kr난 사랑하고있자그녀을 사랑한다. 하지만 그애는 나의 사랑을 모른다. 아마도 계속 모를것이다. 말을 할수가 없다. 그러면 더욱더 우리사이는 멀어질거니까 나에게 넌 뭐니?
너의 의미4개월 전 by seo7066 in kr너의 의미너의 그 한 마디 말도 그 웃음도 나에겐 커다란 의미 나한테 하는 얘긴 아닌 거 같은데? 너의 그 작은 눈빛도 쓸쓸한 그 뒷모습도 나에겐 힘겨운 약속 누구야? 너의 모든 것은 내게로 와 말하지…
정부 5년 국가 채무 증가액, 이명박·박근혜 9년보다 60兆 많다5개월 전 by seo7066 in kr정부 5년 국가 채무 증가액, 이명박·박근혜 9년보다 60兆 많다정부가 내년에도 ‘경제 회복’을 명분으로 대규모 적자 예산을 편성하면서 나라 살림에 비상이 걸렸다. 올해 세 차례에 걸친 대규모 추가경정예산으로 112조원 적자가 예정된 데 이어 내년에도 비슷한 규모의 적자…
내년 건보료율 2.89% 인상..직장인 보험료 월평균 3천399원↑(종합)5개월 전 by seo7066 in kr내년 건보료율 2.89% 인상..직장인 보험료 월평균 3천399원↑(종합)보건복지부는 27일 건강보험 정책 최고의결기구인 건강보험정책심의위원회(건정심)를 열어 2021년 건강보험료율을 2.89% 인상하기로 결정했다고 28일 밝혔다. 직장가입자의 보험료율은 현행 6.67%에서…
제주도 여행5개월 전 by seo7066 in kr제주도 여행회사 동료가 다음달에 친구들과 제주도여행간다네요. 왜이리 부러운지 비행기표도 인터넷으로 예약했다네요. 나도 갈까? 이런 생각이 왔다갔다하네요. 10만원에 왕복이면 싸네요. 숙소는 어떻게 정했는지…
소화불량5개월 전 by seo7066 in kr소화불량오랜시간 동안 소화가 않된다. 내시경을 해봐도 아무 문제없고 더부룩한 이느낌 왜그럴까? 물론 고민이 있다. 하지만 이문젠 이루어질수가없다. 내 상상속에서만 이룰수있으니
어디로 가야할까?5개월 전 by seo7066 in kr어디로 가야할까?고팍스에선 스팀이 거래을 않하네요. 전 고팍스을 이용하는데 스티미 여러분은 어디을 주로 쓰시는지 스팀을 바로 비트로 이동 할순 없겠죠.
이도 커피5개월 전 by seo7066 in kr이도 커피건물이 공상같죠.ㅋㅋ 하지만 소문난 카폐입니다. 세종에서 이름난 곳이죠. 시원커피와 쿠키랑 주문해서ㅈ먹고 더위좀 시키고 왔네요.
15년지기 친구여 안녕5개월 전 by seo7066 in kr15년지기 친구여 안녕제차가 오늘 폐기가 되네요. 15년동안 사고없이 저와 많은곳을 다녔네요. 차에 집착하는 타입은 아닌데 왠지 서운하네요. 내 오랜 친구였는데 잘가라 친구여
밤에 잠을 못잤다5개월 전 by seo7066 in kr밤에 잠을 못잤다밤에 잠을 설잠았네요. 머리에 온통 잡생각으로 잠깐 자고나서 눈만감고 이생각 저생각 친구가 보고싶네요. 지금은 어디서 무얼하고있는지 초등친구들이 보고싶네요. 마음을 털어 놓을 친구가 없으니 제인생은…
요술램프가 나에게 주어진다연5개월 전 by seo7066 in kr요술램프가 나에게 주어진다연알라딘 영화을 보았어요. 재미나게 보았네요. 보면서 머리속에서 저 램프 나에게 주었으면 하는 생각 엄청했네요. 첫번째 소원만 계속 머리속에서 빙빙 도네요. 25살로 돌아가고 싶은 생각만 계속드네요. 이유요? 난 하나죠. 그녀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