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vent] 300팔로워 이벤트 당첨자 발표 (@kingbit님이 보내주신 과일이 왔어요!)3년 전 by singasong53 in kr[kr-event] 300팔로워 이벤트 당첨자 발표 (@kingbit님이 보내주신 과일이 왔어요!)오랜만에 돌아온 씽어쏭입니다. 이번주는 몸도 마음도 너무 바쁜 한주였어요. 스팀잇 댓글 확인만 겨우겨우 했습니다. 오늘도 겨우 짬내서 노트북을 켰네요. 왜냐하면 더 늦기 전에 해야할 일이 있기 때문입니다.…
[No. 33] 하늘이 먹먹한 날, 감춰둔 내가 튀어나오는 날.3년 전 by singasong53 in kr[No. 33] 하늘이 먹먹한 날, 감춰둔 내가 튀어나오는 날.출근길, 날씨가 너무 흐리다. 흐리다 못해 우중충하다. 코 끝에 와닿는 공기냄새도 별로다. 춥진 않은데 차라리 추운 게 낫다 싶다. 이렇게 주위가 먹먹한 날엔 ‘하고 싶지 않은’ 생각들을 하게 된다. 마음 속…
[No. 32] 월요일 맞이 영화 '월요일이 사라졌다'가 남긴 숙제...미래세대를 위한 고민 그리고 '나 자신'으로 산다는 것3년 전 by singasong53 in kr[No. 32] 월요일 맞이 영화 '월요일이 사라졌다'가 남긴 숙제...미래세대를 위한 고민 그리고 '나 자신'으로 산다는 것지난주부터 꼭 보고 싶었던 영화 ‘월요일이 사라졌다’를 드디어 보고 왔습니다. 제목만 보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문장이 아닐 수 없는데요(월요병 시러!!!) 뚜껑을 열어 보니 사람을 꽤나 찜찜하고 심각하게…
[스토리 이벤트 당첨 후기] 연극 '자메이카 헬스클럽' 웃다 죽을 뻔ㅋㅋㅋ 엄마와 간만에 데이트, 마로니에 공원 '미투' 집회 현장3년 전 by singasong53 in kr[스토리 이벤트 당첨 후기] 연극 '자메이카 헬스클럽' 웃다 죽을 뻔ㅋㅋㅋ 엄마와 간만에 데이트, 마로니에 공원 '미투' 집회 현장오늘은 아주 오랜만에 '대한민국 공연예술의 메카' 대학로에 갔습니다. 바로 @renakim 님이 진행하신 연극 '자메이카 헬스클럽' 티켓 이벤트에 당첨됐기 때문입니다~! 당첨 소식을 너무 늦게 확인해서 못…
Resteemed[아무말 대잔치] 예언 하나 하겠습니다3년 전 by banjjakism67 in kr[아무말 대잔치] 예언 하나 하겠습니다최근 @dakfn 님이 던진 '보팅봇' 떡밥에 참 많은 글이 올라왔습니다. 돈을 벌기 위해 글을 쓰는 이상, 자신이 쓴 글의 가치를 스스로 판단할 수 있을까? 저도 그 떡밥을 물고 글 하나를…
[kr-event 당첨 후기] @happylia님이 보내주신 마들렌과 당근 머핀도착! 촉촉함의 끝판왕(엄지척)3년 전 by singasong53 in kr[kr-event 당첨 후기] @happylia님이 보내주신 마들렌과 당근 머핀도착! 촉촉함의 끝판왕(엄지척)안녕하세요. 씽어 쏭입니다. 요 며칠 포스팅 의욕이 급격히 떨어진 상태인데요, @happylia님의 따끈따끈한 선물 덕분에 기분이 한껏 좋아졌습니다ㅎ 회의를 하고 자리에 와보니 웬 선물상자가 올려져…
[No. 31] 내가 셀카만 고집하는 이유3년 전 by singasong53 in kr[No. 31] 내가 셀카만 고집하는 이유여러분은 사진 찍히는 행위를 좋아하시나요? 전 사실 좋아하지 않는답니다. 그런데 제 여행 포스팅을 보면 굉장히 많은 사진들이 포함돼 있습니다. 여행 갔을 때만 특별히 저를 내려놓는 것이지요. 여행 후 남는 건…
[No. 30] @dakfn님의 글과 @yhoh님의 선언문을 보고... 일종의 '고해성사' 입니다3년 전 by singasong53 in kr[No. 30] @dakfn님의 글과 @yhoh님의 선언문을 보고... 일종의 '고해성사' 입니다보팅봇을 돌린 지 한 달쯤 돼 가는 씽어 쏭입니다... @dakfn님의 글과 @yhoh 선언문으로 조금 마음이 심란해지고 있습니다. 자기 선택이고 잘못이 아니라고 하셨지만 괜시리 마음이 찜찜해지는 건…
[No. 29] 당신의 '소확행'은 무엇인가요? 자신만의 '소확행'을 공유해보아요~ㅎㅎ (300팔로워 이벤트)3년 전 by singasong53 in kr[No. 29] 당신의 '소확행'은 무엇인가요? 자신만의 '소확행'을 공유해보아요~ㅎㅎ (300팔로워 이벤트)안녕하세요. 씽어 쏭 입니다ㅎㅎ 모두 맛난 점심 드셨나용? 오늘은 저를 포함한 여러 스티미언 분들의 '소확행'에 대해 이야기해보고 싶어서 300팔로워 이벤트를 빙자한 포스팅을 올려봅니다. '소확행'은…
[No. 28] "우리는 비록 전투에서는 졌지만 전쟁에는 아직 지지 않았다"3년 전 by singasong53 in kr[No. 28] "우리는 비록 전투에서는 졌지만 전쟁에는 아직 지지 않았다"안녕하세요. 씽어 쏭입니다. 출근길, 실시간 검색어를 확인해보니 참으로 불쾌한 이야기만 가득하네요. 아침부터 기분이 몹시 ‘상쾌’합니다. 작년부터 꾸준히 이어진 미투캠페인, 드디어 올해 제대로 터졌습니다.…
[No. 27] 영화 '내가 죽기 전에 가장 듣고 싶은 말'...어떻게 살 것인가3년 전 by singasong53 in kr[No. 27] 영화 '내가 죽기 전에 가장 듣고 싶은 말'...어떻게 살 것인가안녕하세요. 씽어 쏭입니다. 모두 극심한 월요병 앓이 중이신가요? 전 그러하답니다...흑흑 오늘은 꿀꿀한 기분도 극복할 겸 영화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전 집에서 영화보는 걸 그닥 즐기진 않는데요(신작…
[No. 26] 이렇게 황당할 데가;;; 살면서 한 번씩 '풉' 하는 순간ㅋㅋ3년 전 by singasong53 in kr[No. 26] 이렇게 황당할 데가;;; 살면서 한 번씩 '풉' 하는 순간ㅋㅋ씽어 쏭입니다. 벌써 오늘이 끝나가는 군요...ㅠㅠ 주말은 왜 이리 짧은 건가요(이건 음모야...) 오늘은 참으로 황당하기 이를 데 없는 사건이 있었습니다. 네. 저 사진 보이시죠? 어제 산…
Resteemed[최저보상 32th] 스티미안 40분 최저보상 지원사업3년 전 by dyuryul60 in kr[최저보상 32th] 스티미안 40분 최저보상 지원사업매주 내용이 변경됩니다. 꼭 정확히 숙지해주세요 안녕하세요 듀리얼입니다. [최저보상 1st] 신인 스티미안 20분 최저보상 지원(완료) ~ [최저보상 31th] 스티미안 40분 최저보상…
[No. 25] '비교하기'는 인간의 '본 투 비'일까?...식당에서 밥먹다 문득 든 생각3년 전 by singasong53 in kr[No. 25] '비교하기'는 인간의 '본 투 비'일까?...식당에서 밥먹다 문득 든 생각충무로를 비롯한 회사 밀집 지역은 주말이 되면 밥먹을 식당이 없다. 문을 열지 않기 때문이다. 특히 설, 추석 등 국가 공휴일엔 골목골목이 적막함으로 가득 찬다. 이런 날 당직이 걸리면 난감하다.…
[체코 프라하 여행기 11탄] 여행 5일차② 프라하 야경을 가장 잘 느낄 수 있는 '재즈보트' 탑승기...'아름다운 밤이에요~' 3년 전 by singasong53 in kr[체코 프라하 여행기 11탄] 여행 5일차② 프라하 야경을 가장 잘 느낄 수 있는 '재즈보트' 탑승기...'아름다운 밤이에요~' 안녕하세요. 씽어 쏭입니다ㅎ 모두 평화로운 휴일을 보내고 계신가요? 전....회사랍니다....또르르...당직이죠...예.... 다행히 (아직까진) 업무량이 많지 않아 점심먹기 전 빨리 포스팅을 올려봅니다.…
[No. 24] 영화 '블랙팬서'가 마블의 개별 히어로물 중 가장 '잘' 만들었다고 평가받는 이유3년 전 by singasong53 in kr[No. 24] 영화 '블랙팬서'가 마블의 개별 히어로물 중 가장 '잘' 만들었다고 평가받는 이유짜란~~! 2시간 만에 두 번째 포스팅입니다. 바로 영화 '블랙팬서' 관람 후기인데요. 내일 쓰려고 하다가 설날에 가족과 '블랙팬서'를 볼 것 같은 분들이 많을 거라고 예상돼 하루 앞당겨 포스팅하기로…
[체코 프라하 여행기 10탄] 여행 5일차 ①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스타벅스가 있는 프라하성 입성! 프라하 전경 내려다보며 호텔 코스요리 먹었어요ㅎㅎ3년 전 by singasong53 in kr[체코 프라하 여행기 10탄] 여행 5일차 ①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스타벅스가 있는 프라하성 입성! 프라하 전경 내려다보며 호텔 코스요리 먹었어요ㅎㅎ안녕하세요ㅎ 씽어 쏭입니다~~@@ 모두 설 차례는 잘 지내셨나요? 햇빛이 쨍쨍! 화창한 듯 보이는 날씨이지만 실상은 바람이 많이 부네요..ㅎㅎ 이럴 때 일수록 감기 조심하셔야 합니다. 빨간 날이니 만큼…
[No. 23] 세상이 가장 달콤해 지는 날, 저를 위한 초콜릿을 샀어요~ (재미있는 설문조사 결과)3년 전 by singasong53 in kr[No. 23] 세상이 가장 달콤해 지는 날, 저를 위한 초콜릿을 샀어요~ (재미있는 설문조사 결과)안녕하세요. 씽어 쏭입니다. 오늘은 일 년 중 가장 달콤한 날인 ‘밸런타인데이’입니다. 요 며칠 출퇴근길에서 달달한 향기가 코를 찌르더군요. 연인이 있는 분들에겐 특별한 기념일 중 하나일 텐데요. 저도…
[kr-event 당첨후기] @heejae님의 미산가 팔찌 차고 코엑스 나들이, 핑꾸핑꾸한 전화박스 안에서~3년 전 by singasong53 in kr[kr-event 당첨후기] @heejae님의 미산가 팔찌 차고 코엑스 나들이, 핑꾸핑꾸한 전화박스 안에서~안녕하세요, 씽어 쏭입니다ㅎㅎ 다들 월요병은 잘 극복 중이신가요? 전 죽을 것 같아요,, 그래서 잠시 딴짓을...(두리번두리번) 오늘은 더 늦기 전에 @heejae님이 개최한 500팔로워 이벤트 당첨…
[체코 프라하 여행기 9탄] 여행 4일차② 프라하를 누비며 '스냅사진' 찍기...마치 연예인이 된 것 같은 기분~ 3년 전 by singasong53 in kr[체코 프라하 여행기 9탄] 여행 4일차② 프라하를 누비며 '스냅사진' 찍기...마치 연예인이 된 것 같은 기분~ 안녕하세요~ 씽어 쏭입니다! 주말이 벌써 끝나버렸네요....ㅠㅠ 어제 오늘은 이래저래 바빠서 제대로 된 포스팅을 올리지 못했습니다. 더 늦으면 오늘도 땡칠 것 같아서 씻지도 못하고 노트북을 켰네요. 오늘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