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좋아졌습니다그저께 by think-ing59 in zzan날씨가 좋아졌습니다어제만 해도 구름이 안보였었는데 오늘은 구름이 보입니다. 하늘도 어제보다는 맑은 것 같읍니다. 독서실 공기청정기도 보통 상태로 돌아가고 있습니다. 그런데 어제 먼지를 많이 먹어서 그런지 목이 좀…
물을 많이 먹고 있읍니다.3일 전 by think-ing59 in zzan물을 많이 먹고 있읍니다.서울은 지금 미세먼지로 완전히 뒤덮여서 숨쉬기가 힘이 듭니다 다른 것은 할 수 있는 게 없어서 물이라도 많이 먹고 있습니다. 그래도 다행히 앞이 보이는 수준입니다.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중국…
아침에 자전거를 탔읍니다.7일 전 by think-ing59 in zzan아침에 자전거를 탔읍니다.아침에 일어나서 바로 옷을 입은후에 자전거를 타고 자전거 도로를 달렸습니다. 바람이 많이 불어서 귀가 몹시 시려웠습니다. 약간 빠른 속도로 달렸는데 땀 한방울 나지 않았읍니다. 얼마즈음 달리다 보니…
다시 운동을 시작하려고 합니다8일 전 by think-ing59 in busy다시 운동을 시작하려고 합니다아직 굉장히 젊은데도 겨울이라 가만히 있어서 그런지 몸에 지방이 붙기 시작했읍니다. 2달전 까지만 해도 가끔 공원에서 달리기를 하였는데 날씨가 급격히 추워져서 한달이상 운동을 하지 않았읍니다. 늦가을에…
해산물을 먹었읍니다9일 전 by think-ing59 in kr해산물을 먹었읍니다이마트에서 꼬막을 구입하여 삶아 먹었읍니다. 간장에 참기름을 넣고 섞은 것을 찍어 먹었읍니다. 맛이 좋습니다. 미역국도 먹었는데 고기 대신 굴을 넣었읍니다. 시원합니다. 갈치도 튀겨…
서울에는 눈이 안왔읍니다10일 전 by think-ing59 in zzan서울에는 눈이 안왔읍니다다른 곳에는 지난 밤에 눈이 내린 것 같읍니다 그런데 제가 사는 곳은 눈이 오지 않았읍니다 마지막으로 확인해 본 시간은 9시경 입니다 현재는 모르겠읍니다 눈 비슷한 것이 내린다고는 들었는데 비인 것…
한 주가 시작되었읍니다11일 전 by think-ing59 in busy한 주가 시작되었읍니다한 주가 시작되었읍니다 알차게 한 주를 보낼 계획입니다 글을 짧게나마 다시 쓰려고 합니다 이번주는 밀린과제가 많아서 아마도 과제만 해야 할 것 같읍니다 즐거운 12월 4일 되십시오
애터미 유산균을 먹고 황금변을 낳았읍니다18일 전 by think-ing59 in zzan애터미 유산균을 먹고 황금변을 낳았읍니다애터미 생 유산균이 도착한 날부터 해서 하루에 하나씩 먹고 있습니다. 어렸을 적에 먹었던 레모나와 비슷한 맛이면서도 덜 신맛입니다. 원래 이렇게 잘 녹는지 모르겠는데, 물없이 그냥 침에 녹여 먹어도 될…
애터미 유산균이 도착했읍니다!22일 전 by think-ing59 in zzan애터미 유산균이 도착했읍니다!어제 점심때 즈음 주문한 애터미의 생 유산균 벌써 도착했읍니다. 당일배송으로 유명한 쿠팡에 주문한 것으로 착각했을 정도로 배송이 빠릅니다. 상자에 애터미라고 써 있읍니다. 바닥에는 영혼을 소중히…
스팀짱을 시작한 친구와 만났읍니다23일 전 by think-ing59 in zzan스팀짱을 시작한 친구와 만났읍니다몇일 전 스팀짱과 스팀잇을 알게 된 친구와 오후에 만나게 되었읍니다. 어제 왜 글을 안썼냐고 물어 보았는데 이제 쓰겠다고 합니다 첫 글을 남기자 마자 수많은 분들의 보팅과 환영에 조금 놀란 것…
애터미 회원 가입하고 유산균 제품을 구매했읍니다.24일 전 by think-ing59 in zzan애터미 회원 가입하고 유산균 제품을 구매했읍니다.스팀짱 @palja에서 가평 특산물이 인기리에 팔린다 해서 들어가고 구경도 하고 마음에 드는 것이 있으면 사보려고 하다가 발견한 것이 유산균 제품이었습니다. 장시간 의자에 앉아 있다보니 잦은 방귀로 항문에…
오늘은 집에서 잡곡밥을 했읍니다.24일 전 by think-ing59 in zzan오늘은 집에서 잡곡밥을 했읍니다.평소에 백미에 현미를 섞은 밥을 먹다가 잡곡의 비중을 더욱 늘려보자는 의미에서 백미에다가 현미는 그대로 가고 귀리라고 불리면서도 외국에서는 오트밀 이라고 불리는 것과 렌즈콩 또는 렌틸콩이라고 불리는 콩을…
아는 지인이 스팀잇에 가입하게 되었읍니다25일 전 by think-ing59 in zzan아는 지인이 스팀잇에 가입하게 되었읍니다오래전 부터 알고 지냈던 지인에게 스팀잇이라는 것에 가입하여 글을 써보면 어떻겠냐고 물어보았는데 흔쾌히 허락하여 가입을 하였읍니다 다양한 관심사와 취미를 가지고 있어서 앞으로의 포스팅이 상당히 기대가 되고…
배부르게 저녁을 먹었읍니다26일 전 by think-ing59 in zzan배부르게 저녁을 먹었읍니다오늘은 장터국수 전문점에서 저녁을 먹었읍니다. 무엇을 먹었냐면 돈가스를 먹었읍니다. 돈가스는 두께가 적당하면서도 얇고 바삭해서 아주 맛있게 먹었읍니다. 굉장히 푸짐하면서도 많은 양을 주셔서 배부르게…
같은글을 3번 쓰면서 기억력이 좋아졌읍니다26일 전 by think-ing59 in zzan같은글을 3번 쓰면서 기억력이 좋아졌읍니다새벽에 짧게 글을 써야 겠다는 생각으로 저녁먹은 내용을 썼는데, 새로운 글이 업로드가 안되서 문제가 생긴 줄 알고 다시 썼습니다. 처음에는 로그인은 안해서 그런가 생각하고 다시 썼고 다음에는 로그아웃 한 후…
오류났읍니다26일 전 by think-ing59 in zzan오류났읍니다글이 안올라 가길레 다시 써서 올렸더니 또 안 올라가서 총 3번 같은 내용을 올렸읍니다. 아침에 보니 모두 올라와 있네요 글이 삭제가 안되서 일단 수정하기로 다른글로 바꾸었읍니다.
오늘도 글쓸 소재가 없읍니다...27일 전 by think-ing59 in zzan오늘도 글쓸 소재가 없읍니다...하루하루가 특별한 일 없이 비슷하게 흘러가고 있읍니다. 오늘도 독서실에 와서 공부한 후에 오후 독서실 알바를 하고 있읍니다. 뭔가 기억에 남는 일로는 건물 옥상에 올라가보니 쓰레기봉투가 꽉 차 있어서 새로…
갑작스런 소나기에 자전거가 녹슬고 있읍니다28일 전 by think-ing59 in zzan갑작스런 소나기에 자전거가 녹슬고 있읍니다아침에 독서실을 가기위해 자전거를 탔읍니다. 밤새 비가 내려 땅이 젖었는데 오후에는 다시 오지 않을 거라 생각해서 지붕이 없는 자전거 거치대에 세워 놓았읍니다. 점심이 지나고 비가 내리기 시작하더니…
친구가 수능을 보았읍니다29일 전 by think-ing59 in zzan친구가 수능을 보았읍니다얼마 전 대학교를 졸업한 친구가 오늘 수능을 다시 보았읍니다. 새로운 길을 찾아 다시 도전 한다고 합니다. 잘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수능 날에 맞추어 신기하게도 날씨가 갑자기 추워져서 새의 깃털이 들어있는…
날씨가 추워 지고 있습니다~지난달 by think-ing59 in zzan날씨가 추워 지고 있습니다~서울에는 오후부터 비가 내렸는데 그래서 그런지 쌀쌀 해졌읍니다. 오늘은 친구와 점심식사를 했는데 특이하게도 메인 요리를 먹은후에 볶음밥이 아닌 죽을 만들어 먹을 수 있게 되어 있어서 밥과 김 계란 김치 우동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