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4]엄마의 손맛, ⚔️ 칼 🍜 국수4년 전 by ttongchiirii57 in kr-overseas[WA#4]엄마의 손맛, ⚔️ 칼 🍜 국수안녕하세요. 똥칠이 집사입니다. 손맛가득 엄마표 칼국수입니다. 요즘 한국에서 오신 부모님덕에 집밥을 잘~ 먹고 있어요.그중 그리웠던것이 반죽을 직접 해서 만든 엄마표 칼국수지요. 예전에 칼국수가게도…
[WA#3]집사생활 13년, 은퇴선언 😿4년 전 by ttongchiirii57 in kr-overseas[WA#3]집사생활 13년, 은퇴선언 😿안녕하세요. 똥칠이집사입니다. 단 열흘이었는데 참 바쁜 날을 보내고 있었던지라 포스팅을 못했네요 ㅜㅜ 저번주 한국에서 부모님이 오셨고 이번주 텍사스에서 한달전에 보낸 이삿짐이 왔습니다. 도착하는 수준이…
[WA#2]니가 내가 사랑하는 스벅의 원조가 아니었던거니!!4년 전 by ttongchiirii57 in kr-overseas[WA#2]니가 내가 사랑하는 스벅의 원조가 아니었던거니!!산에 이어 두번째로 시애틀시내를 방문했습니다. 체력 완전 고갈~ 똥칠이 집사입니다 ㅡㅡ;; 휴!시애틀에 가자는 남편의견에 귀찮았지만 호텔에서 뭐할거야 하는 마음에 따라나섰지요. 사실은 원조 스벅매장에…
[WA#1]Mount Rainier National Park &생존신고!!4년 전 by ttongchiirii57 in kr-overseas[WA#1]Mount Rainier National Park &생존신고!!이웃님들 다들 안녕히 계셨겠죠?? 차차 활동재개를 위해 글 올립니다. 그동안 이사준비, 새로운 동네 구경 등등 하느라 피곤한 나머지 스팀을 잘 못했던 똥칠이 집사예요. 이제껏 호텔 생활하다 어제야 겨우…
[어린이밥상#2]돌려먹기4년 전 by ttongchiirii57 in kr-overseas[어린이밥상#2]돌려먹기안녕하세요. 똥칠이집사입니다. 얼마전에 어린이밥상을 올렸는데 두번째 어린이 밥상이 되겠습니다 ^^ 나만의 시리즈가 탄생할뻔 했지만,,, 마지막이 될~ 이유는 이렇게 반찬이 돌고 돌기땜에 더이상 새로운…
추억간직하기😽4년 전 by ttongchiirii57 in kr-overseas추억간직하기😽안녕하세요. 똥칠이 집사입니다. 이사하느라 버릴건 버리고 정리쉽게 되도록 이것저것 정리하면서 아이의 오래된 물건을 고이 잘 간직하려고 새로운 박스에 잘 싸기 시작했습니다. 한동안 그냥 종이가방에…
😂-아이의 나름 이유있는 울음4년 전 by ttongchiirii57 in kr-overseas😂-아이의 나름 이유있는 울음안녕하세요. 똥칠이 집사예요. 얼마전 간만에 페북을 보다가 지인이 올린 너무 귀여운 사진에! ㅎㅎ 물론 그 지인도 어디서 퍼다나른거지만~ 혹시나 이거 저작권 뭐 그런거 걸릴랑강 ㅡㅡ; 내 자식이 이러면…
민폐유 😭4년 전 by ttongchiirii57 in kr-overseas민폐유 😭안녕하세요. 똥칠이 집사입니다. 가끔 집에서 샤브샤브를 해먹습니다. 샤브샤브 레스토랑이 없기 때문이죠. 한인마트에서 사온 샤브샤브 고기로 맛나는 저녁을 해먹었습니다. 오늘아니고 엊그제 ㅋㅋ 오늘은…
현충일과 Memorial day4년 전 by ttongchiirii57 in kr-overseas현충일과 Memorial day안녕하세요. 똥칠이 집사입니다. 이웃분들 글보고서야 오늘이 현충일이었구나 했습니다. 미국의 Memorial day가 현충일과 비슷한 성격의 휴일이다. 미국은 매년 5월 마지막주 월요일이다. 그날은…
.....4년 전 by ttongchiirii57 in kr-overseas.....안녕하세요. 똥칠이 집사입니다!! 보검이한테서 전화가 너무 자주 와요!! ㅋㅋㅋㅋㅋ 전화가 너무 자주 걸려오면 거시기 할때가 있습니다. 급한 일도 아닌데 만나서 해도 될 얘기를~~ 물론 그럴때…
미국밥상4년 전 by ttongchiirii57 in kr-overseas미국밥상새로운 한주가 시작되네요. 똥칠이집사입니다. 오늘은 맛나는 미국밥상을 소개합니다. 남이 해주는 밥상차림은 항상 맛난거 아시죠? 주말이면 가끔 같이 외식을 하던 친구가족이 있는데 요번엔 집으로 초대를…
내조의 여왕4년 전 by ttongchiirii57 in kr-overseas내조의 여왕안녕하세요. 요즘 부지런히 접속 노력하는 똥칠이집사입니다. 그 부지런함에 보팅파워는 따라주진 않네요 ㅠㅠ 깨가 잔뜩 뿌려진 불고기 되겠습니다. 오늘은 남편의 아카데미에서 팟럭이 있었어요. 어젯밤…
내 능력의 만족도....4년 전 by ttongchiirii57 in kr-overseas내 능력의 만족도....안녕하세요. 똥칠이 집사입니다. 오랜만에 반말 투척시작. 부지런히 써볼려고 생각난김에! 요즘 이런 저런 일로 그림 연습을 못하다가 어젯밤에 오랜만에 연습을 좀 하는데 너무 섣불리 덤벼든 듯한…
그냥 저냥 사는 이야기......4년 전 by ttongchiirii57 in kr-overseas그냥 저냥 사는 이야기......안녕하세요. 똥칠이 집사입니다. 아!! 또 간만에 글을~~ 변명의 여지가 없는 게으름 덕분인듯합니다. 여름도 왔고 여러가지 짜투리 소식도 있습지요^^ 먼저 사막인 이곳에서 녹색힐링을 주는…
[Volunteering]사랑을 갈구하는 아이들4년 전 by ttongchiirii57 in kr-overseas[Volunteering]사랑을 갈구하는 아이들안녕하세요. 똥칠이 집사입니다! 약 3주만에 봉사를 다녀왔어요. 그 전에 냥이들이 많이 없어서 1시간이면 거의 모든 일이 끝나 집으로 일찍 돌아오곤 했는데 엊그제 다녀온 봉사에서는 애들이 많아서 뒷정리를…
[어린이밥상#1]모든(?) 엄마의 지겨운 매끼 고민4년 전 by ttongchiirii57 in kr-overseas[어린이밥상#1]모든(?) 엄마의 지겨운 매끼 고민안녕하세요. 똥칠이집사입니다! 한창 클나이의 아이나 키작고 마른 아이를 가진 엄마들은 아이 밥 잘 먹이기에 주력을 다합니다. 우리 집 아이도 키가 작은 편이라 먹는걸 억지로 더 먹이려고 노력중인데요.…
[똥칠이집사 컴백]간만에 찾아와 반성문 씁니다4년 전 by ttongchiirii57 in kr-overseas[똥칠이집사 컴백]간만에 찾아와 반성문 씁니다안녕하세요! 똥칠이집사입니다. 그간 이웃님들 잘 계셨는지 모르겠네요. 약 3주의 공백이 이렇게 크게 느껴지다니 또 열심히 활동해야겠다는 반성을 조금 하게 됩니다. 글 올리는게 너무 오랜만인듯하여 갑자기…
인생에서 포기해야만 했던 것들....4년 전 by ttongchiirii57 in kr-overseas인생에서 포기해야만 했던 것들....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똥칠이 집사입니다. 예전 생각을 문득 하다가 포기하지 않았다면 나는 지금 어떤 삶을 살고 있을까란 생각을 하게 되었고 그래도 현재가 부족해도 행복하다면, 이만하면 됐다란 결론을…
[똥칠이 집사]아무도 궁금해하지않을.....4년 전 by ttongchiirii57 in kr-overseas[똥칠이 집사]아무도 궁금해하지않을...... 아무도 궁금해하진 않지만..... 아무도 물어보진 않지만...... 아무도 떠올려주지 않지만 .... 그래도!!! “안녕하세요. 똥칠이 집사입니다”라고 인사를 건네봅니다! 조금 바빠진 요즘…
[똥칠이집사의 작은여행]<#그랜드캐년 사우스림>죽기전에 꼭 가봐야할 곳중 하나 그랜드캐년4년 전 by ttongchiirii57 in kr-overseas[똥칠이집사의 작은여행]<#그랜드캐년 사우스림>죽기전에 꼭 가봐야할 곳중 하나 그랜드캐년안녕하세요. 똥칠이집사입니다. 오늘은 사우스림을 마지막으로 그랜드캐년 여행기는 접게 되겠네요. 말로도, 사진으로도 표현하기 어려운 곳인듯하다. 이때까지 여행을 하면서 말로도, 글로도 표현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