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리) IOTA, QTUM, Ripple 호재들 정리했습니다. (2018년 1월 & 상반기 버전)

4년 전
불펌을 하시는 컨텐츠 도둑들 때문에 
이 포스팅은 삭제되었습니다. 

앞으로 아래 자료는 이 블로그에는 포스팅하지 않겠습니다. 

- 1~2개월 단위의 호재 정리 
- 밋업, 공식발표 예상 자료 
- 분기별, 연간 전망 자료 

제 글들을 자신의 글인양 도둑질에, 출처도 없이 노출하고 있는 불펌 실태를 파악하고 블로그를 폐쇄하려고 까지 생각했습니다. ㅠㅠ 
그러다 제가 도움이 되시는 정직한 분들께서 힘들어하셔서 번역자료만은 공유하겠습니다. 
다같이 공정하게, 정직하게 사는 사회는 사회구성원 개개인의 행동으로 이루어집니다. 
제발 그러지 마세요.


기부로 응원하기 (Donate)
이더리움 (ETH) 0x5a81f03555a75491ace2410b9ac08d350601ec5c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TEEMKR.COM IS SPONSORED BY
ADVERTISEMENT
Sort Order:  trending

시총 부담이 있는 리플이 -최근 상승폭처럼- 큰폭으로 상승할 수 있을지는 의문입니다.
좋은 글 정말 감사드립니다~^^

·

네, 혹시 이 글을 불펌한 게시물을 보시면 저에게 꼭 말씀 부탁드리겠습니다. 너무 많네요. 요즘..
대응을 해야할 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아이오타에 관심 많은 사람으로 항상 글 잘 보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변에 물어볼 곳이 없어서 하나만 여쭤봐도 될까요?
화폐 기능을 추구하는 코인의 경우 일반 개인이 그 코인을 보유함으로써 결제, 송금등의 기능을 써먹을 수 있고, 스티밋 유저는 스팀을 보유함으로써 보팅 파워를 늘릴 수 있고, 또 dpos 코인 홀더들은 코인을 보유함으로써 이자를 받을 수 있는 등 코인 보유자가 코인의 수요를 이끌만한 명분을 주는데 반해, 아이오타의 경우는 보유 홀더들에게 어떠한 기능을 쓸 수 있게 하는지 제대로 와닿지가 않습니다.
IOT 세계의 M2M 통신으로 IOTA 코인이 쓰이는걸로 알고 있는데... 단지 주식을 보유한 사람이 주가가 오르면 좋아하듯 IOTA도 그 가격 자체가 오르는 데에 만족하면 되는건지요?
예를 들어 리플이 그러한 경우로 알고있습니다. 정작 코인 홀더들은 코인을 써먹을 곳이 없고 단지 xrp 수요가 올라 가격이 오르는 것에 만족하는... 아이오타도 그러한 경우와 유사한건지 궁금합니다. 물론 코인 가치가 오르는 것이 1차 목표는 맞고 저도 그것을 기대하며 구매했지만;;
제가 모르는 부분좀 짚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올해부터 가상화폐에 투자하기위해 공부하고 있는 일인입니다. hadam 블로거님의 글을 보면서 많은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지금은 신규가입을 못해서 투자를 못하고 있는데, 나중에 IOTA도 투자할 계획입니다.
그리고 물어볼께 있어서 이렇게 댓글을 남깁니다.
SNS 페이스북과 메신저 텔레그램에서도 가상화폐를 만든다고 합니다.
혹시 나중에 기회가되시고, 관심이 있으시면 그에 관련된 글도 남겨주시면 정말 유용한 정보가 될 것 같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꾸준히 챙겨보겠습니다. 수고하세요.

불펌과 저작권 침해가 너무 심해서 카페를 하나 만들었습니다.

이 카페가 큰 의미가 있다기 보다는

블로그와 같이 정보는 공유하되, 멤버들끼리만 정보를 공유하고, 불펌하지 않도록 하기 위함이었습니다.

이 블로그처럼 해외 뉴스 중에 국내에 노출되지 않은 것들을 위주로 번역하고, 국내외 정보들을 기반으로 정리를 하는 것은 똑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혹시나 비공개 처리된 포스팅이 필요하시면, 아래 카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cafe.naver.com/coinj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