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리뷰 : 폭풍 발 바르다쉬

2개월 전

Val Bardash의 "The Storm"은 다양한 형태의 친밀감에 대한 아름다운 이야기이다. 가족, 친구, 심지어 낯선 사람들과의 친밀도, 그리고 우리 사이의 빈 공간. 그러나 무엇보다도, 우리 모두가 우리 안에서 지니고 다니는 공허한 것입니다. 끝없는 검은 구멍, 우리는 사랑, 부드러움, 모험, 글로 가득 채워보려고 노력한다.

mountains-gc343e3a51_1280.png

이 책은 젊음과 노화의 두 가지 주요 이야기가 얽혀 있다. 야심 찬 작가가 글을 써서 자신과 목이 졸린 아버지를 찾으려 한다. 아마도 그들을 연결하는 한 가지는, 피를 넘어선 것일 것입니다. 그의 유명한 아버지인 존 스타크가 쓴 책들은 아들이 아버지의 모습을 볼 수 있는 창문이 된다. 하지만 그 수치는 왜곡되어 있습니다. Stark의 펜으로 세심하게 제작된 실제 기능과 특징은 확실하지 않습니다.

저자는 이 페이지를 통해 삶과 삶의 여러 해 동안 어떤 원시적인 요소들을 변화시키면서 마크에 남기지 않고 다른 요소들을 씻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그 인물들은 길을 가려고 필사적으로 현대 황야를 헤매고 다니는 영혼을 잃어버린 것 같습니다. 주인공들의 주된 목적은, 사실, 산, 고독, 휴식, 그리고 죽음의 장소였습니다. 그들은 비슷한 이유로 이 결의 비콘에 이끌려 여행을 하면서 그들 자신뿐만 아니라 서로를 발견했다.

bridge-g0aec29e1a_1920.jpg

"당신의 불안하고 조용한 생각을 산으로 데리고 가지 마세요." 이곳은 평온하고 조용한 곳입니다. 불안정한 마음은 사람들을 위험에 빠뜨리고, 산을 불안하게 하고 잠을 방해하는 것을 복수심으로 만듭니다. 이 이야기는 산을 깨어 분노에 시달린 두 사람의 불안한 마음을 다룬 것입니다.

소설의 가장 매혹적인 측면 중 하나는 캐릭터 구조입니다. 저자는 주요 인물들의 진화/무계함에 가깝게 따르고 있으며 그들의 가장 내밀한 생각과 욕구에 접근한다. 그러나 배경 문자도 크게 윤곽이 그려집니다.

이야기는 Val Bardash에 의해 조심스럽게 지어졌습니다. 그것은 예측할 수 없는 비틀기와 회전으로 독자를 아주 친밀한 길을 아래로 가져간다. 결말이 이야기의 끝을 가져오는 동안, 그 책은 여행 그 자체와 사람의 인기에 관하여 더 많은 것이다. "폭풍"은 사람의 본질을, 혹은 적어도 그 조각의 본질을 담는 아름답게 쓰여진 소설이다. 그러나 그 조각은 화려하고 어두운 크레바스 모두 완전한 전시에 있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TEEMKR.COM IS SPONSORED BY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