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11.04

지난달

1. team1p의 파워



팀원은 총 19명입니다.
team1p 계정의 임대받은 sct 는 현재 355,100 sct 입니다.


(참고 : http://heinz.wo.tc/sct2/index.php#t1)

team1p 임대 그래프

(참고 : http://heinz.wo.tc/sct2/index.php#t2)


2. team1p 수익배분



19.11.04 01:30


3. 비고

없음.


4. Write



인스타그램 을 보면서 재밌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런 맛에 인스타그램을 계속 눈팅하고 있는 것 같네요.

고2때부터 집에서 잡은 모기라네요. ㅋㅋㅋ.. (생각보다 적은데?)

이걸 보고 왜이렇게 웃기던지, 모기에 대한 빡침이 여기까지 전달이 되는 것 같았습니다.

보통 모기잡으면 휴지에 싸서 버리기 바쁜데 모기 콜렉터라니, 참 세상에는 별의 별 사람들이 다 있는 것 같습니다.

계속 보고있자니 조금 징그럽기도하고, 더 모이면 더 징그러울 것 같긴합니다.


물론 그냥 웃자고 하는 것이겠지 하긴하지만, 어딘가는 이보다 더 특이한 수집을 하고 있을 사람들이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저는 지금까지 살면서 어릴 때, 포켓몬스터 스티커 랑 국진이빵 스티커 모아본게 끝인 것 같습니다.

또 주변에서도 특이한 수집을 하는 사람이 없어서인지 위 사진은 정말 웃기면서 충격적이었죠.


이처럼 주변에서 특이한 수집을 본 것은 무엇인가요?

이건 정말로 너무 궁금하네요 ㅋㅋ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TEEMKR.COM IS SPONSORED BY
ADVERTISEMENT
Sort Order:  trending

원피스리즈 수집, 해리포터 시리즈수집 ㅎㅎ 그렇다고 저를 나하님 같은 책중독자로 보시면 앙대여

·

헙...

특이한 건 수집해보지 않았고... 음... 껌종이는 모아봤어요. ㅎㅎㅎㅎㅎ

·

껌종이도 특이하네요^^

Congratulations @team1p!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Fest⁴ - Meet the Steemians Conte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