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몬 3일째

2년 전

스팀몬스터.jpg

어젯밤에 글올리고 한시간정도 해서 1900점 달성 골드리그에 입성했다.
한판만에 다시 실버로 강등. 카드의 무게감이 느껴진다.
5레벨이나 6레벨로 올리려면 꽤나많은 투자가 이뤄져야할 것 같고, 거기서 다시 다이아로 가게되면 역시 8레벨로.. 얼마나 더 투자를 해야 하는건가..
게임하면서 많은 돈 투자해가면서 해본적이없어 좀 망설여진다.
어제 카드하나 시장에 내논게 팔려서 SBD로 0.5정도인가가 들어온것같다. 달러로 내놔서 혹시 통장도 없고해서 어케 되려나했는데, 다 알아서 환전해 보내준다. ^^ 좋네. 투자한거 그만둘때 팔면 시세가 어찌 변할지는 모르겠지만 다시 회수는 할 수 있을것같다.

토너먼트의 종류를 봐봤다. 브론즈에서부터 챔피온까지. 오! 눈이 확떠진다. 상금과 횟수는 앞으로 더 지켜봐야 알겠지만, 무척 희망적이다. 순간적으로, 즐기기만한다면 브론즈나 실버로도 충분히 즐길 수 있다는 생각이들었다. 골드카드판에서 날고기는 실력자들이 과연 이곳으로 와서 진검승부를 겨루어줄지가 문제이긴하지만. 상금액수만 높이면 가능은 할 것 같다.

최종적으로 이 게임을 어떤방식으로 접근해야 할까하는 전략적 접근방식도 몇가지 생각났다. 궁극적인 최종 목표는 풀골드카드셋을 갖추고 중원의 영웅들과 한 판 하는 것일게다. 하지만 거기까지 도달하는 속도는 처음에 먹었던 속도보다는 매우 늦어질 것 같다. 아직도 배워야할게 너무 많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TEEMKR.COM IS SPONSORED BY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