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아재] 30분 투자하여 소액용돈 벌기 1편 (2018-07-29)

11개월 전
in busy

안녕하세요. 커피만드는 아재입니다.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조금 덜 더워서 다행인 것 같아요. 이틀에 거쳐 30분 정도의 시간을 투자하여 치킨값 정도의 소액을 벌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위해 포스팅을 시작하였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스팀잇 명성도 50이상일 때 치킨값이 나올 것으로 예상되네요. 이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가게 마감하고 옛날에 엄청 좋아했었던 영화인 오션스 일레븐을 보고 샤워하기 전에 잠시 컴퓨터 앞에 앉았다가 스팀잇에 접속했는데 @lostmine27님의 포스팅을 보고 소개하기 위해 급한 마음으로 글을 쓰기 시작하였습니다.

포스팅 클릭하시면 바이트볼 에어드롭 받는 방식이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감사의 인사는 @lostmine27님 게시물에 보팅과 댓글로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저의 경우에 게시물을 보며 차례대로 진행하여 302,470,214 bytes 를 획득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비트렉스를 이용하여 BTC 마켓에서 매도 후 약 32 SBD를 구매하여 업비트로 전송 후 현금화를 성공하였습니다. 시작부터 현금화까지 30분이 걸리지 않았네요.

비트렉스를 이용하실 때 유의사항이 있는데요. 업비트의 경우 거래소에 입금하거나 외부로 출금할 때 주소(Address), 메모(Memo) 순으로 작성하는데 비트렉스의 경우에는 반대로 되어있습니다.

즉, 위의 사진처럼 상단의 Tag(빨간색)이 입금메모(Memo)이고, Address(노란색)이 스팀잇ID 혹은 거래소ID(업비트의 경우 upbituserwallet) 입니다. 참고바랍니다.

32.05 SBD를 @lostmine27님 덕분에 얻어서 매도하여 약 43,000원을 공짜로 얻었네요. 내일 마눌님과 점심식사하는데 감사히 잘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글을 시작할 때 말씀드렸듯 감사의 인사는 @lostmine27님 포스팅에 보팅과 댓글로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내일은 특정 홈페이지 가입 -> 쿠폰발행 -> 쿠폰판매를 통해 치킨값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여기서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부족한 포스팅을 보기 위해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TEEMKR.COM IS SPONSORED BY
ADVERTISEMENT
Sort Order:  trending

바로~ 달려가서 보고 왔습니다. ㅎㅎㅎ 지금 48인데... 50되고 해도 괜찮겠죠?

·

기한이나 정확한 일정을 잘 몰라가지구..정확하게 말씀드릴 수가 없네요 ㅠ.ㅜ
감사합니당! ㅎㅎ

·
·

빡시게 하면 어찌저찌 되지 않을까요. ^^;;

비트렉스는 인증이 필요하기때문에 비트렉스 아이디가 없는분은 크립토피아 이용하시면 환전할수 있지요 @_@

·

저도 예전에 비트렉스 엄청 힘들게 가입했네요...ㅎㅎ
티켓 막 써가지고 가입시켜달라고 졸랐었어요..ㅎㅎ

전 이거 귄찮아서 보고도 스킵했는데
커피아재님이 또 얘기하나 해야 하남 갈등생기네요 ㅋ
오늘도 수고ㅜ많으셨어요! 푹 쉬세요~~~

·

감사합니당. ^^
더 투자할 시드머니도 없고..이렇게 공짜로 에어드랍이라도 있음 챙겨놔야죠 머 ㅠ.ㅜ

받아만 놓고 팔진 않았는데 아무래도 팔아버리는게 좋겠죠?

·

장이 회복하기만을 기다리며 6개월을 보냈더니..
팔 수 있을 때 덜 욕심부리더라도 팔자로 마음이 변했네요..ㅎㅎ

좋은 글 감사합니다.얻은 것으로 스파업한번 해봐야 겠어요..

·

스파업도 좋지요! ㅎㅎ
주말 마무리 잘 하셔요~~

바이트볼 에어드랍 최고입니다 ㅎ

·

전 어제 알았는데 미리 아신분들도 많으신가봐요~~
알짜 정보 올려주시는 분들 앞으로 찾아서 팔로우 해야겠어요!ㅎㅎ

소소한 것들도 모으면 머니가 되는군요.
역시 무엇이든 부지런해야 할 듯 합니다.
티끌모아 태산!

·

정말 티끌모아 태산이죠! ㅎㅎ
커피 한 잔 한 잔 팔아서 열심히 벌어봐야죠!
주말 마무리 잘 하셔요^^

남편이 따라해 보고 제것도 해주었네요.^^
하루만에 금액이 반으로 줄긴 했다고는 하지만, 둘이 합해서 치킨값은 나오겠지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앗! 그런가요? ㅎㅎ
오늘도 치킨값 벌 수 있는 정보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저도 받아봤는데, 재미있더라구요~
스팀이나 비트코인이랑은 또다른 형태의 알고리즘이라 재미있기도 하구요. ㅎㅎ

·

기술적인 부분은 제가 잘 모르네요 ㅠ.ㅜ
작년에 비트코인으로 바이트볼 에어드랍 정보 있었는데 거치하는 방법이 영 시원찮고 몰릴 것 같으니깐 배분양을 확 줄여버려서 포기했었던 기억이 있네요. ㅎ

좋은 글 감사합니다! 오늘도 치킨을 먹을 수 있겠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