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달러로 결제되는 최초의 영어수업!!

작년

이 글은 제 여자친구분이 직접 작성해주셨습니다


안녕하세요!!
저희는 평범하지 않은 영어수업을 제공하는 ‘비비다’입니다!

스티밋의 인싸 기리나님의 여자친구라서 부탁을 좀 드렸어용

저희 회사 영어수업을 소개합니다!

image-1541075226162.png

간단하게 프로그램을 소개하면
저희 프로그램의 이름은 ‘엔터트레이닝’입니다!
너무 신나서 빠져들 수 밖에 없는 수업을 제공하고 있어요.

image-1541075242661.png

아마도 많은 한국사람들이 영어를 공부해야하고 어렵게 생각하실 것 같아요!
게다가 저도 17년을 넘게 영어를 배웠는데도 한마디도 나오지 않는 것 때문에
얼마나 큰 자괴감이 들었는지....
그래서 저희는 “영어는 언어이고, 소통이다‘의 모토를 가지고 프로그램을 디자인했습니다.
실제로 수업에 참여하셨던 분들의 후기예요.

image-1541075256657.png

image-1541075263699.png

수업은 3가지의 구성요소로 되어있는데
첫 번째는 트레이닝, 두 번째는 그룹시스템, 세 번째는 리얼 스피킹입니다.
이 세 가지 요소가 주는 시너지가 정말 커요!
무엇보다도 회화가 가능해지기 때문에 자신감이 가장 먼저 올라갈겁니다!

image-1541075286207.png

그리고!
저희 수업의 특별한 점은
수업에 선생님이 2명이란는 거예요!
영어를 전문으로 교육하는 선생님과 트레이닝이 효과적일 수 있도록 함께하는 학습 코칭을 하는 코치가 있습니다.
이렇게 분리를 한 건 수업에 참여하시는 학생분들께서 정말 빠르고 효과적이게 영어를 배울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입니다!

그리고 그룹으로 수업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함께하는 시너지가 있습니다.
아마도 뭔가를 시작하시고 끝까지 해본 적이 없으신 분들이라면 이번에는 그게 가능하실 거예요!

마지막으로 영어를 즐길 수밖에 없는 구조로 이 프로그램을 디자인했고,
특히 ‘말’할 수 있도록 영어에 대한 노출도를 높이는데 의의가 있었거든요.
수업이 마칠 쯤 여러분은 외국인 친구가 있을겁니다!
저희 프로그램 안에 외국인 친구들과 함께 놀고 즐기는 수업이 포함되어있거든요!

image-1541075309450.png

그래서 자부할 수 있는 건 영어에 대한 관점이 달라지고, 즐기실 수 있게 될 거고,
해외에 나가지 않아도 영어를 유창하게 하실 수 있을 겁니다!

image-1541075323469.png

남자친구 덕분에 블록체인으로 결제하는 첫 번째 영어수업이 되지 않을까합니다!
많은 관심 가져주시고, 궁금하시면 언제든지 댓글 남겨주세요!
주변 지인과 함께 참여하신다면 더 큰 효과를 가져가실 수 있을겁니다!

KakaoTalk_20181101_210849646.jpg


여자 친구가 진행하고 있는 영어 수업이예요~

현재 스팀페이코를 통해 스팀달러로 결제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혹시 수업에 관심있으신 분은 레벨 테스트 후 결제해주세요~

레벨1

레벨 2~4

장소는 홍대 , 혹은 신림에서 진행될 예정이구요!
저는 11월달 수업을 들으려고 합니다~
금발 미녀와 자유롭게 의사소통하는게 저의 소박한 꿈이거든요...
영어에 관심있으신 분은 저랑 같이 들어요~!!

현금이나 카드 결제 하실분은 직접 카톡으로 문의주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tooza] 비트소닉 관련 투자일지: 운칠기삼?

오랜만의 투자 이야기로 돌아왔습니다. 요새 스팀몬스터 게임과 트레이딩 하느라 바빠서... 저의...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TEEMKR.COM IS SPONSORED BY
ADVERTISEMENT
Sort Order:  trending
  ·  작년

금발 미녀와 자유롭게 의사소통하는게 저의 소박한 꿈이거든요...

여자친구분께 신고내용 접수했습니다!!
기리나님 영어 배우기 단속 들어갑니다 ㅎㅎㅎㅎ

·
  ·  작년

엇... 댓글 빼앗겼다... ㅎㅎ

·
·
  ·  작년

제가 선수쳤습니다 ㅎㅎ

·
  ·  작년

일심단결이 엄청나군요... 아마 여자친구분께 한 달 동안 깨지실듯...ㅎㅎㅎㅎ 그 와중에 이노빗님은 보팅으로 상단에 뜨게 하셨네요...ㅎㅎㅎㅎ
기리나님 힘내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
·
  ·  작년

기리나님 그래도 일편단심이실 것 같습니다 ㅎㅎㅎ

·

여기 금발미녀는 없고 금발 남자만 있어서 여자친구 콧방귀도 안뀜;;;

·
·
  ·  작년

앗 그런가요 ㅎㅎㅎ
있었다면 경계하셨을지도!!!ㅎㅎㅎㅎ

좋은 시도입니다.
보팅&디클하고 갑니다~^^

오오 이젠 영어공부는 스팀으로~~~!!

·

신청자가 없음 ㅠ.ㅠ

보클로 응원 합니다~

·

감사합니다!!

응원합니다!!
기리나님 멋진 여자친구를 두셨군요~^_^

·

감사합니다! 제가 더 멋집니다

  ·  작년

저도 심히 고민이 되네요.
정말 좋은 시도입니다. 굿굿 ^-^

·

반님 저랑 영어 배워요! ㅋㅋㅋ

  ·  작년

캬~ 이제 스팀으로 영화공부까지...!
오늘도 디클릭!

·

신청자가 없음 ㅠ.ㅠ

응원합니다 ! 보클하고가요!

·

감사합니다!

  ·  작년

베트남어 공부는없나 ㅋㅋㅋ

·

ㅋㅋㅋㅋ 그냥 영어 같이 배우자!!!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후원차 왔어요.

·

감사합니다!!

여친이 능력자시네요.

·

제가 더 능력자입니다!

정말 좋은 시도 같습니다.
응원하고 갑니다.

디클릭도 꾸욱~~

·

감사합니다!

와~ 스달로 영어공부를!! ㅎㅎ
여친분 멋지신데요? : )

·

신청자가 없...ㅠ,ㅠ

  ·  작년

보클하고 갑니다... ㅋㅋ

·

감사합니다!!

여자친구가 재주가 많으신듯 ~
잘 되시길 응원합니다 ^^

장소나 시간 등에 대한 내용은 없는거 같아용

·

신림 홍대 강남 판교에서 하구요~ 시간은 그룹이 정해지면 맞춰서 진행되요!!

안녕하세요♪ 잘 봤습니다~
디클하고 갑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감사합니다~!!

  ·  작년

^^ 보클로 응원하고 갑니다~ 즐거운 저녁 시간 보내세요~

·

감사합니다!

보클하고가요~~
좋은하루 하세여~~

·

감사해요!

  ·  작년

우와 ㅋㅋㅋㅋㅋ
진짜 대단하십니다!
멀어서 가지는 못하고 응원만 합니다~

·

아이고 아쉽네요 !!

응원드립니다...스팀결제로 할수 있는게 많아지면 좋을듯요~

·

그럼요~!! 다양한 결제 아이템들이 나왓으면 합니다!

여친이 금발미녀와 얘기하는 걸 보고만 있진 않을것으로 예상됩니다~ㅋㅋㅋ

·

일단 금발미녀랑 대화부터....ㅠㅠ

오, 영어공부! 응원합니다. :)

·

감사해요! 저도 브리님 응원합니다!

디클릭 & 보팅 으로 응원드리고 갑니다!

항상 행복하세요 ~~ :)

·

감사합니다!

스티밋의 인싸 기리나님 안녕하세요

·

아싸 기린님 방갑습니다.

  ·  작년

이런 시도가 많이 나오기를 희망합니다.

·

다양한 결제 아이템들이 나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오오.. 이제 교육계에도 스팀 결제가!
그나저나 여친님이 보는 포스팅에도 금발미녀 이야기를 당당히 써놓다니.. 역시 싸나이!ㅋㅋㅋ

·

ㅋㅋㅋㅋㅋㅋ 저 진짜 러시아 여자 너무 만나보고 시픔 ㅠ.ㅠ

응원합니다~~

·

감사합니다!

  ·  작년

영어 ㅜㅜ 스트레스인데 ㅜㅜ
리스팀합니다 ㅎㅎ

·

저와 같이 배우시죠!!

  ·  작년

영어 배우고 싶네요ㅠ 새로운 도전 응원합니다 :)

·

아고 ㅠ,ㅠ 한국이셨으면 좋았을텐데...

dclicked

와우~영어교육에 관심이 많은데..흥미롭네요~~ 화이팅입니다!

보클응원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