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11개월 전

sadmt.jpg
@kiwifi님 감사합니다.^^

위로

물을 빨아들이기 어렵고
일조량이 적어 광합성도 비효율적이라
겨울나무는 앙상하지
자연의 이치에 달콤한 이유는 없어
저녁놀을 향해 달려가는 양떼구름
순백의 얼굴을 비추는 부끄런 홍조는
주황색만 반사하는 먼지 섞인 수증기 장난이야
몸 움츠리고
고개 숙여
발끝에 시선을 고정시켜 걷는 것도
피부 할퀴는 예리한 찬바람 때문이야
잠이 오지 않는다고 따지면
태양이 연장 근무라도 하겠니
밤샘하고 맞은 아침은 몽롱한 황갈색일 거야
인과는 언제나 그 자리
심장을 열면 마음으로 번역한 셈법이
위로의 말을 전할지 몰라

서리 앉은 나무

20190113_091913.jpg

밤이 오죽이나 길어서
까만 밤으로 숨을 쉬고도
하얗게 새버린 것일까
얼마나 깊게 기다렸길래

아재...

포도가 널 보고 있어--------------------------- 포도씨유
자동차가 놀라면------------------------------- 카놀라유
해바라기가 널 보고---------------------------- 그만!
이걸 올려 말어 하다가...ㅋㅋㅋ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TEEMKR.COM IS SPONSORED BY
ADVERTISEMENT
Sort Order:  trending

해바라기~ 궁금한 아재 여깄어유 ~

·

위키백과 : 해바라기씨유는 해바라기의 씨앗을 원료로 한 기름으로, 주로 식용유로 사용된다.라네요..ㅎㅎ

새파란 하늘이 그립습니다.

·

미세먼지만 없다면.....ㅎㅎ

심장을 열면 마음으로 번역한 셈법이
위로의 말을 전할지 몰라

마음으로 번역한 셈법으로
위로의 말을 듣고 싶네요...요즘 스팀 ^^*

·

요즘 스팀은 백번의 위로도 통하지 않을 듯....ㅠㅠ

Congratulations @sadmt!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95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0000 commen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아재개그 ㅎㅎㅎ 저도 아재인가 봅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

아재 만세... 스팀을 아재의 천국으로 만들어야 합니다.ㅎ

해바라기가 널 보고...
알려주세요!^^

해봤씨유??

·

ㅋㅋㅋ

·

위키백과 : 해바라기씨유는 해바라기의 씨앗을 원료로 한 기름으로, 주로 식용유로 사용됩니다.ㅎㅎ

뭐든지 웃기면 되는거죠ㅎㅎ
오늘도 디클릭!

·

ㅋㅋ 디클릭 감사합니다.

전 아재군요 아재개그만 들어오니 ㅎㅎㅎ

·

아재는 아재끼리 통하죠..ㅎ

겨울나무를 보고 감성적으로 시를 써주셨네요. 좋습니다~!
아재개그에서 해바라기는 이해가;;
꾸~~~욱!
유피님, 좋은 하루 보내세요 ^^

·

편안한 저녁 되십시오.
정답은 해바라기씨유입니다.... 휘리릭...

아재개그 너무 잼있는데용??
ㅋㅋㅋ 해바라기가 궁금합니다!!

·

위키백과 : 해바라기씨유는 해바라기의 씨앗을 원료로 한 기름으로, 주로 식용유로 사용됩니다. ㅎㅎ

Hi @sadmt!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909 which ranks you at #11385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2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1364).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48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0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댓글을 달아 말아^^

·

답글도 달까 말까 한참 와리가리 했습니다.ㅎㅎ

막판에 웃다가 감동분실^^

·

웃음을 줄 수 있다니,,, 제가 대견합니다..ㅎㅎ

서리앉은 나무가 아름답습니다.

·

출근길에 너무 예뻐서 길가에 세워놓고 찍어봤어요. 핸드폰이지만 나쁘진 않네요..

따듯한 봄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

·

이제 겨울 다 갔죠... 곧 2월이잖아요..ㅎ

서리 앉은 나무를 하얗게 새버렸다는 표현으로 멋진 시를 쓰셨군요.
시를 쓰려면 감성과 상상력이 풍부해야할 것 같습니다~^^

·

고맙습니다.
있는 감정에 충실하면 어느 누구의 글도 모두 시가 되지 않을까 합니다. 있는 사실이 아니라고 해도요.

오늘도 비오는 하늘만 멍 하니 바라보네~~

·

여태 비오고 있나요??? 비도 대륙의 기질을 닮았네요..ㅎㅎ

보클왔어요~

·

보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