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 I9(아이구) | 프랑스, Anti-COVID19 비강 스프레이 개발? Vs. 한국, 바이러스 불활성화 블루마스크

지난달

D8FB769A-B62F-440C-B772-F2B46E1BA86F_1_105_c.jpeg
[2020년 10월 26일, 프랑스 15구 어느 동네]


프랑스 Puy-de-Dôme 지역 실험실에서 Anti-COVID19 비강 스프레이를 개발하였다 합니다.



코로나바이러스19가 코 점막과 눈 점막에 딱 달라부터 우리 몸 안으로 들어간다고 하잖아요. 우리가 마스크, 페이스쉴드 그리고 고글을 착용하는 이유인 거죠.

기사 내용은, 위 스프레이를 코에 칙 뿌리면 코 안을 깨끗하게 청소하고, 코로나바이러스가 비강점막에 침투하지 못하게 방어벽을 친다. 치료 효과는 장담하지 못하지만 예방효과는 있다. 그리고 이 스프레이가 코로나바이러스19 불활성화 시키는지 연구하겠다네요.

그렇다면, 이 제품을 설계한 이론은 끄덕끄덕 '어~ 그럴 것 같아.' 그렇다면 실제 상품이 코로나바이러스19를 불활성화하는가? 이 제품이 코로나바이러스19에 효능이 있는지에 관한 결과를 관심있게 지켜봐야겠습니다.

참고로, 코로나바이러스19가 온 지구를 덮고 있는데 반해 직접 실험할 수있는 코로나바이러스19를 구하기가 쉽지 않다네요. 그래서 연구 결과가 나오는데는 시간이 걸린다 합니다. 그렇지만 하겠다는 의지가 있다면 어떻게든 할 것이니 지켜보자구요.

그러고보면 제가 여러분에게 소개하는 코로나바이러스버스터 블루마스크가 얼마나 대단한 코로나바이러스19 예방 마스크 상품인지 알 수 있습니다.

프랑스 연구팀은 Anti-COVID19 비강 스프레이를 개발했고, 이제 코로나바이러스19에 효능이 있는지 검사할 것이다라고 이야기합니다. 이에 반해 제가 소개하는 블루마스크는 이미 다수의 실험실에서 코로나바이러스19를 의미 있는 시간에 불활성화시킨다는 보고서를 받았거든요.


이쯤에서 진.지.합니다. 버전으로. 블루마스크 사용해보시고 코로나바이러수19이 발모가지를 잡아 싹수를 잘라버린다잖아요. 제품 모니터링도 해주시며 마스크계의 BTS 하나 키우신다 생각하시며 오구오구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진.심.으.로. 써보고 아니면 변화가 없다면, 뭐야 치워~ 이러면 되고. 싹수가 보이면 국가대표코로나바이러스19마스크로 키워보자는 거죠. 어떠세요. 함께 해주세요. 일단 구매해서 사용해보는 거로^^ 콜~ 구매하러가기!. 땡큐!!!!!


그렇게 효능이 좋은 마스크가 왜 홍보가 안 되는 거야?
그러니까 이게 국민 안전을 담보로 하는 마스크 정치도 아니고, 여기저기 알아보니 사연이 많습니다. 그러니 직접 더 알아보고 말씀드리겠습니다. 바이러스버스터 대표 우중구님은 기존 마스크에 한계를 알기에 제대로 코로나바이러스19를 차단하기 위한 마스크를 만들겠다는 사명으로 진행하다보니 개발에 시간이 걸렸다고 합니다. 겨우 겨우 코로나바이러스19 사멸 인증 보고서 받고 제품 출시해보니, 이미 시장은 KF94 황사마스크 카르텔이 형성되어있고 지금도 그렇구요. 그때는 그게 맞았지요. 그러나 현상에 대응하기 위한 새로운 무기가 개발되고 있는데...


장총 들고 덤비는 적군에게, 옆에 대포, 장총, 미사일 두고 호미, 곡괭이 들고 싸우는 느낌


바이러스버스터 블루마스크를 여러분에게 소개하지만, 저도 계속 공부하며, 실제 코로나바이러스19에대한 효능이 타당한지 여러 방면으로 확인할 것입니다. 그리고 지금도 하고 있습니다.

저는 대상자의 최전선에서 돌봄 실천하는 간호사니까요. 제가 교육하고 설명하는 내용을 신뢰할 수 없다면 문제가 있는 거라 판단되서요. 어깨가 많이 무겁습니다.

아~ 샛길로 갔던 제 말머리를 프랑스의 항코비드19 비강 스프레이로 돌아와서,

AI 도움으로 마주한^^ 위 기사polymères 를 찾아보니 중합체로, 단위체가 반복되어 연결된 고분자의 한 종류라 합니다. 이 Polymerase는 코로나바이러스19로 익숙해진 용어 PCR(Polymerase Chain Reaction)로 이어집니다. 들어보기는 했지만 친숙하지는 않은 용어 PCR인지라. 위키 내용을 읽어도 뭐라뭐라 하는 지 모르겠구요. 그래도 아~ 이런게 있구나하는 정도로 하구요. 물론 저도 안 친숙합니다.

그냥 아주 아주 아주 쪼끄만, 머리카락 굵기의 1/00 정도의 코로나바이러스는 생눈으로 관찰 불가하고 어지간한 현미경으로도 볼 수 없어. 이 코로나바이러스를 복제-증폭시키는 분자생물학적인 기술이라 한다에요. 어렵죠. 그래도 뉴스나 기사에서 접한 'PCR' 이 뭔지 한 번 읽었습니다. 그리고 그 자료 안에서 DNA, RNA를 자주 만났습니다.

아~ 그렇다면 DNA와 RNA는 뭐지? 저도 딱 뭐라 제 말로 설명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런데 이 DNA와 RNA를 시원하게 알아듣기 쉽게 재미있게 열심히 잘 설명하는 분이 계셔 그 분의 강연 영상을 공유합니다. 아마 얼마 전에 업로드한 도자기만큼 재미있을 거에요.

김빛내리 교수님인데요. 이 분이 세계 최초로 코로나19 유전자 지도를 완성하였습니다. 국보급 고수 교수님이 예뻐하는 DNA, RNA에 대한 설명이니 제가 추천드릴만 하죠.

이 강연 후에, 만나는 기사가 달라질 것이고, 선택하는 상품(화장품, 마스크 등)이 달라질 거라 봅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바이러스버스터마스크를 신뢰할 수 있을 것입니다. 분자생물학 교수들이 인정하는 미국주립콜로라도대학에서 블루마스크가 코로나바이러스19에 효능이 있는지 실험하였으니까요.

프랑스 Anti-COVID19 비강 스프레이 개발 소식 기사가 저를 또 수다스럽게 했네요. 긴 글 읽으시느라 수고하셨어요.

그래도 우리 김빛내리교수님 영상은 꼭 보시구요. 블루마스크도 주문해주시구요.


강연 (1)에서 예쁜 초파리 꼭 만나셔요.




강연(2)에서 일상에서 활용되는 RNA 강연 (17~18분 경과 지점) 에 백신 이야기 있어요.



패널 토의 재미있어요. 화장품 이야기도 있구요. DNA, RNA, 단백질... 귀에 착착 달라붙습니다. 붙기는 합니다^^


귀에 인이 박히게 다시 한번.

이쯤에서 사용해보시고 제품 모니터링도 해주시며 마스크계의 BTS 키우신다 생각하시며. 오구오구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진.심.으.로. !!

써보고 아니면 변화가 없다면, 뭐야 치워~ 이러면 되고. 싹수가 보이면 국가대표코로나바이러스19마스크로 키워보자는 거죠. 어떠세요. 함께 해주세요. 일단 구매해서 사용해보는 거로^^ 콜~ 구매하러가기!. 땡큐!!!!!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TEEMKR.COM IS SPONSORED BY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