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빌레라.

지난달

새롭게 드라마 시청을 하기 시작했다. 넷플릭스에서 자꾸 내눈에 뛰워 주기는 했는데 그땐 안땡겨서 한켠에 두었는데. 어제 유튜브에서도 보여주고 자꾸 이리 저리 보여 주길레 정주행을 시작했다.

70살의 할아버지가 가족을 위해 헌신하느라 본인이 정말 하고 싶어 하던 것을 외면하다가 친구의 죽음을 계기로 하고 싶어하던 발레를시작한다.

좀 우중충 할까 했는데 제법 유머러스 하기도 찡하기도 들었다 놨다 완급 조절이 좋다.

내가 보던 회차 쯤에 가족들이 발레를 반대하는 장면이 나오는데. 솔찍히 나는 별로 이해가 않되기는 한다. 발레가 부끄러운 것도 아니고 그저 멋있는데 아버지가 남편이 발레를 한다고 막는다라. 그리고 아버지 자신의 삶이 아닌가. 자식들이 이래라 저래라 할께 있을까 싶기도 하다. 나는 아버지가 발레를 하면 마구 응원해주고 싶을 법도 한데.

자신이 하고 싶은 것을 할 수 있다는 것 자체로 참으로 행복이구나 싶다. 몸을 다루는 일은 나름 참 재미있는데 조금 더 자유로이 하기 위해서 다니던 곳을 정리하고자 하는 입장에서 또 새롭게 다가오기도 한다. 무엇에 나를 내던져 볼까.

예전에 발레를 몇 개월 정도 했었는 데 재미있기도 하고 처음 듣는 용어와 동작들의 연결로 몸이 꼬이고 꼬였던 기억도 난다. 다시끔 가볼까 싶기도 하고. 그러고 보티 토슈즈? 도 선물 받았었는데. 어디 있으려나 거기를 다시갈까도 싶은데 선물 받은게 없으면 왠지 민망하고. 사진 촬영해 줘서 고맙다며 선물 받았었는데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TEEMKR.COM IS SPONSORED BY
ADVERTISEMENT
Sort Order:  trending

뛰어 ☞ 띠어

이리 저리 ☞ 이리저리

!shop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 ^^
우리 스티미♨ 위로 가이원~! 힘차게~! 쭈욱~!

·

감사합니다 으쌰!!

왠지 센터링님 발레하는 모습 상상을 하니 웃음이 나오네요.ㅎㅎ

·

저두요 ㅋㅋㅋㅋ

이건 원작이 정말 최고예요. 사실 그 큰아들이 이해가 가면서도 가지 않아요...암튼 시간 되면 웹툰 추천이요~~

·

원작이 있군요 ~~~ 한번 봐야 겠어요 ^^

你好鸭,centering!

@bluengel给您叫了一份外卖!

烤肉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이 웹툰도 유명하다던데... 스치며 잠깐 보긴했는데 저도 기회봐서 제대로 한번 봐야겠네요!
가운데님도 발레 다시 시작하시죠? ㅎㅎ

·

그럴까 고민중입니다.
웹툰 원작 이야기에 고것도 좀 같이 볼까 하는 중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