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 망하길 바라는 토착왜구 보수언론...

지난달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멍멍이 토착왜구 언론들 보면 정말 짜증나는게 하루이틀이 아니죠!

부럽네요, 백신이 돌려준 영국의 일상

국민 3090만명 1차 접종, 55% 항체 보유… 3개월만에 봉쇄 완화
마스크 안쓰고 산책하고 선탠… “부활절 연휴, 성탄절 시즌2될것”

멍멍이 기자가 영국이 엄청 부러운가봐요~

근데 기사올린 날 영국 확진자 수가 4052명... ㅋㅋㅋ

이 뉴스를 보고 영국 대학교수님이 트윗을 올리셨네요~

kevinGray.jpg

KevinGray1.jpg

한국에서 하루 500건 발생하는 것과 영국에서 4천~5천건이 발생하는 것을 비교해보면 잘 아실 것입니다.
한국의 보수 매체들은 정부의 대응에 대해 가능한 가장 부정적인 영향력을 미치려는 일반적인 경향을 나타내는 것 같습니다.

Kevin Gray :영국 서식스대학교 국제관계학 교수

외국에서는 방역 모범사례로 우리나라를 부러워 하는데...

이놈에 토착왜구 언론들은 오로지 정부 욕할 생각만 하고 있다니...

제발 좀 너네 나라로 돌아가라~ 망해가는 너네나라 가서 잘 살어~

남에나라에서 이러쿵 저러쿵 하지말고~

진짜 욕나오게 하지마라...

대한민국 만세!! 꼬북좌 만세~^^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TEEMKR.COM IS SPONSORED BY
ADVERTISEMENT
Sort Order:  trending

팩트만 보도하면 될텐데요.

너무 싫어요! 조중동을 비롯한 꼴통 보수언론들....

·

꼴통... 딱 어울리는 말이네요^^

이런 시바견들... ㅠㅠ

!shop

·

ㅋㅋㅋ 시바견들 정말 짜증남!!

Hi~ fur2002ks!
@bluengel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272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
·
·


You lose! 你输了!愿赌服输,请给我点赞~

언론이 사실을 보도해야지 자꾸 국민들을 부추기려고 노력하니 참 어이가 없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shop

·

뭐 지들 기득권 이어가려고 발악을 하는거죠!

你好鸭,fur2002ks!

@feelsogood给您叫了一份外卖!

高端大气巧克力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
·
·


You lose! 你输了!愿赌服输,请给我点赞~

깨어있지 못한 나이 드신 분들은 뉴스에 잘 휘둘리시죠...

·

젊은 사람중에도 많아요~ ㅠ

기래가 기래기짓이 하루이틀 일도 아닌데
볼때마다 짜증이나네요

·

정말 저런것들이 언론이라고...

어서빨리 있는 사실 그대로만 전달하는 AI기자가 빨리 등장했으면 좋겠고 그런 컨텐츠를 하루 빨리 선보이는 새로운 언론사가 앞으론 흥하리라 봅니다. 거짓기사에대한 징벌적손해배상이 하루빨리 실현되어야 할거 같아요!

나는 그것을 좋아하고,나를 구독한다

미친 개××들...

·

미친것들 너무 많아요...

사이다~~~

신문이 안팔리니 동남아 수출한다죠?^^ ㅋㅋ

·

제가 알기로 오래되었죠...ㅋ

너무 정부를 안좋게만 이야기 하는거 같아 마음이 안좋긴해요 잘한것두 많은데 ㅠ

·

잘한건 칭찬하고, 못한건 욕하고... 이게 언론인데~
뭐 바랠걸 바래야겠지?

언론이 언론답지 않게 편향된 뉴스만 내보내니 욕을 먹지...><

·

욕을 많이 먹어서 안없어지고 계속 살아있는건지... 참~ ㅋㅋ

@fur2002ks transfered 2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3.45%, voting power : 88.86%, steem power : 1744640.64, STU KRW : 1200.
@fur2002ks staking status : 390 KRWP
@fur2002ks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1.56 KRWP (rate : 0.004)
What you sent : 2 KRWP
Refund balance : 0.439 KRWP [52750840 - 5fe9cccc4a7354ceb8b7265d94899e8ee2c3e311]

ㅋㅋ 4000명인데 부럽다니 ㅋㅋ 언론이 문제가 있긴하네요

유아낫언론

그러나 이러한 모든 시기심이 여전히 계속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최고의 미래를 바라

일본 천황 만세를 외쳤을때부터 여지껏 바뀌지않았나봅니다 ㅉㅉ

·

어디 개버릇 남주겠습니까...

요새는 기자를 기레기라고 해도 된다죠?

·

기레기란 말도 아깝죠! 그냥 쓰레기...ㅎㅎ

일단 반기부터 드는게 특징이죠 워이~ 물러가라~

런닝맨 보는데 꼬북좌 나오길래 독거님 생각이 났다지요?ㅎㅎㅎ 꼬북좌 만세!!! 대한민국 만세!!!! 즐거운 주말 보내세용~~!

어떤 생각을 가져야 저딴 기사를 쓸 수 있는지 대단히 대단함
그렇게 어려운 공부를 해서 기자가 되어놓고는 말이야 ㅋㅋ

아 저도 이 뉴스 봤어요 순간 읭?? 했네요

[US$140.00](▼54%)샤오미 드리미 V10 무선 청소기 / 유럽버전! / 6개월무료A/S / 무료배송/

WWW.QOO10.COM

대한민국 만세!!
꼬북좌는 누구죠?

생각이란걸 못하는 놈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좀 너네 나라로 돌아가라~ 망해가는 너네나라 가서 잘 살어~

ㅋㅋ 제발 그러길요 ㅋㅋ

일부 언론은 언론사가 특정당 홍보영상 제작소 같은 느낌이

저는 우리나라에 사는 게 정말 감사하고 행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