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라이프) 마라톤 다시 연기..ㅜ

2개월 전

IMG_2935.jpg

3월 말에 했어야 하는 나의 첫번째 마라톤 대회...
그러나 코로나19의 확산으로 모든 단체 행사가 취소 되면서 6월 13일로 연기 되었었다.
그간 코로나19 확진자수가 줄어들고 있어서 아무 문제 없이 마라톤 대회가 열릴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었다.

하지만, 지난 황금 연휴에 이태원 클럽을 중심으로 재확산 되고 있는 코로나19가 발목을 잡았다.

IMG_4578.png

이번에는 아예 12월로 연기가 되었다.
6월로 연기되었을 때는 '더워서 어떻게 뛰지?'하는 걱정이 있었는데, 이번 연기로 '추워서 어떻게 뛰지?'하는 걱정을 해야 할 판이다.
자그마치 6개월이나 미뤄져서 마라톤 대회를 나가기로 한 사실을 잊고 살아야 할 정도이다.

IMG_4471.jpg

마라톤 대회가 아니어도 우리끼리 꾸준히 열심히 뛰고 있으니 꼭 대회가 중요한 것은 아니라고 아무리 위로를 해도 아쉽긴 마찬가지이다.

꾸준히 걷기 운동을 하다가 달리기 운동으로 전환한지 6개월 정도 되었다.
하루 30분 정도 달리는 것은 이제 크게 무리가 되지 않고, 매일 달리는 것도 익숙해져 어느 정도 습관이 되었고, 체력을 위해 규칙적이고 다양하게 식사도 잘하고, 체중도 어느 정도 감소해서 어느 때보다 건강해져서 아주 좋지만...
뭔가 공식적인 대회에 꼭 참석해보고 싶은데, 그게 생각처럼 잘 되지 않고 있는 것이다.

에잇!! 나쁜 코로나19..!!!

지난 번 만든 아바타도 이렇게 열심히 뛰고 있구만..ㅋ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TEEMKR.COM IS SPONSORED BY
ADVERTISEMENT
Sort Order:  trending

뮛이 중헌디??
대회를 기다리는 입장에선 아쉽겠지만... 안전이 최우선이죠^^

·

맞아요.
지금 시점에서 코로나 확산을 막는 게 제일 중요해요.ㅋ
사실 참가하는데 의의가 있는 대회라 크게 아쉽진 않지만, 올해 안에는 꼭 번호표 달고 달려보고는 싶네요.ㅋ

아주 나쁜 코로나군요.^^

·

그래도 이태원발 코로나가 크게 확산되는 거 같진 않아 다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