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 따먹기~

지난달

유학시절 같이 지냈던 친구에게서 전화가 왔음

당연히~ 일본인 아니고 한국인 ㅎㅎㅎ

일본것들은 정이 없어 정이 졸업하니깐 연락 끝

당시 추억들을 꺼내서 이야기하는데

시간가는 줄 모르고 통화를 했음

남자랑 이렇게 통화 안하는데 아..

가장 재밌는 썰을 하나 풀고 싶은데

나라가 나라이다보니 엄청난 필터링을 해야해서 ㅎㅎㅎ

내용이 다 삐~~~~~~~~~~~~ 처리가 될듯하여

썰은 됐고

아니지 하나만 풀자

아.. 좀 더러운 이야기인데 ㅋㅋㅋ

친구가 도쿄 번화가쪽 호텔 알바를 했었음

ㅋㅋㅋㅋㅋ

청소하러 들어가면 기본이 촛농이래

근데 그건 쉽게 떨어지지도 않고 약품 처리해야해서

맨날 X발X발 욕하면서

근데 형들 촛농이 신성한 호텔에 왜 있는거임??? 알다가도 모르겠네? ㅎㅎ

그리고 침대에 💩싸질러놓고 가는 애들이 그렇게 많다고 함 ㅋㅋㅋ

침대 욕실 욕조 기타 등등 가리지 않고 사방팔방에 어휴...

당시 페이를 많이 주니깐 했다고는 하는데

얘기 들어보면 못할짓임 가난한 유학생이라 돈보고 한거지

하나 푸니깐 입이 근질근질한데

19금 걸고 그냥 한번 신나게 털어봐? ㅋㅋ

52.png

이거 오랜만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색하다 너????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TEEMKR.COM IS SPONSORED BY
ADVERTISEMENT
Sort Order:  trending

촛농 과 응가라 ㅎㅎㅎㅎㅎㅎ
이거 이거 흥미진진한데.... ㅎㅎㅎㅎㅎㅎ

·

예사롭지 않은 일본인들임 ㅋㅋㅋ

@ioioioioi transfered 1.3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15.47%, voting power : 61.48%, steem power : 1948805.59, STU KRW : 1200.
@ioioioioi staking status : 650 KRWP
@ioioioioi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1.3 KRWP (rate : 0.002)
What you sent : 1.3 KRWP [48057971 - e6da053f56968b1448449120a53ad99a1f133722]

분신사바하느냐고
촛농이있엇던것입니다

·

아하? ㅋㅋㅋㅋ
불놀이하는 분신사바는 처음인데..
혹시 경험자? 사스가 마이상!

제목이 너무야하네요.
제목수정바랍니다

·

뭐가 야한지 모르겠어요 ^.,^?

오늘 포스팅 전체연령가입니다만 ㅋㅋ

아, 눌러서 돌려 보고 싶네. ㅋㅋ

·

너무 화끈해서 위험함 ㅋㅋ 공유금지

형 유학시절의 일본은 잃어버린 10년 거품경제가 꺼져가는 시점으로 전력이 부족하고,
각 호텔마다 예비용 초가 비치되던 시절로서,
그 촛농은... 음...ㅎㅎㅎㅎ
어우야ㅎㅎㅎ
거품경제를 이겨내기위한 연인들의 처절한 몸부림이 아니었을까??ㅎㅎㅎ
뭔 소리니ㅎㅎ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른 자라 ㅋㅋㅋㅋㅋㅋ
캠핑가서 불멍 못하니 호텔에서 불멍하는거임 ㅋㅋㅋㅋㅋ

다음편을 기대하며... 리스튐ㅋㅋ

·

아니 이런거 리스팀하면 안돼요 ㅋㅋㅋㅋ

아 모야? 모자이크가 왠말이냐? 뭔지 궁금...
오이흉아 19금 방 하나 만들자? ㅋㅋㅋㅋㅋㅋㅋㅋ

·

안돼 ㅋㅋ 그러면 문란한 형들 다 밝혀져서 ㅋㅋ
이 이미지는 내가 다 덮어쓸게 ㅋㅋ

·
·

문란한 형들 누군지 좀 알아보자 오이흉아? ㅋㅋㅋㅋ

·
·
·

대표로 한명만 밝힐게 ㅋㅋ 뉴로 시작하는 어떤형 있음

·
·
·
·

나는 한명 더 알쥐~ ㅋㅋ 오로 시작하는 어떤형 있지^^

·
·
·
·
·

오ㅊ. .. 님? ㄷㄷ 설마 ㅋㅋㅋ
그리고 뉴 모형 실명이 오 머시기인데 ㅎㅎ

형 덕분에 오랜만에 댓글도 달아보고 역시 형 없으면 스팀잇 망할 거 같아. 암튼 그래서 연재 가나요?ㅎㅎ

·

칭찬에 오이가 춤을 춥니다~ 얼쑤~ ㅋㅋㅋㅋㅋㅋ

안돼 이런건 가끔씩 가뭄에 콩나듯이 써줘야해 ㅋㅋ

💩은 짐작가는게 있기는 하네요....ㅜㅜ

·

궁금합니다 말씀해주시죠!!! ㅋㅋㅋ

[남자랑 이렇게 통화 안하는데 아..]

여기서부터 실망모드였습니다 흐흐

·

그래도 그 썰 다 풀면 흥미진진할텐데요 흐흐

재밌당

·

내 찐팬 덕배왔구나 ♥

소설쓰고싶다더니ㅋㅋ에로작가였어

·

무라카미하루키 소설도 대부분 야설인데 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