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 출금 관련 기사

2개월 전

업비트 출금 관련 기사 입니다.

크게 두가지 문제네요.

하루 2억 제한, 그리고 한번에 5천만원 제한...

덤으로... 그 돈 어느 은행에 넣어 두겠죠? 그 이자는 자신들 것.


업비트가 출금 계좌로 동일 은행을 쓰고 있다면 출금 수수료 1000원은 너무 많다고 생각 합니다.

다른 은행으로 보내주는것도 아닌 연계계좌로 송금인데요.

거기에 나눠서 보내야 하는 것 생각하면 수수료는 계속 올라가죠.

업비트 너무 쉽게 돈 벌고 있네요.


https://news.v.daum.net/v/20210616173011635

16일 법조계에 따르면 업비트에 100억여원의 자금을 넣은 A씨를 비롯한 암호화폐 투자자들은 업비트를 상대로 부당이득 반환청구 집단소송을 준비하고 있다. 이들은 ▲업비트의 출금 한도 폐지 ▲그동안 출금 제한으로 묶어둔 자산에 대한 법정이자 지급 ▲'쪼개기 출금 수수료' 로 인한 부당이득의 반환을 요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출금 횟수당 1000원의 수수료가 부과되는 것도 문제로 지적됐다. 업비트에서 일일 출금 최고액 2억원을 인출할 경우 5000만원씩 4번, 총 4000원의 출금 수수료가 발생한다. 업비트 회원 A씨는 "환전할 때도 수수료를 받는데, 출금할 때 수수료를 받는 것은 납득이 가지 않는다"며 "규제 사각지대를 이용해 거래소가 부당이득을 취하고 있는 것 아니냐"고 분개했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TEEMKR.COM IS SPONSORED BY
ADVERTISEMENT
Sort Order:  trending

Great content

출금 수수료 좀 낮춰줬으면 좋겠어요.
천원까지 할게 없을텐데..

·

글쵸... 가스비가 나오는 계정간 전송이 아닌 은행 내 전송인데 1000원은 너무 비싸죠.

갑질이 따로 없네요

·

최강이죠... 상장 피 받고 상장시켜주고 상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