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나의 디파이

11개월 전

안녕하세요 @realmankwon입니다.

현재 디파이로 채굴 중인 것들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1 . Helmet

  • 현재 Helmet에서만 3가지 페어로 채굴 중입니다.
    BURGER, CAKE, HELMET 을 한꺼번에 채굴하니 아주 수익률이 괜찮습니다.
    초기에 샀던 HELMET의 개수의 1/5 정도를 채굴했고 CAKE도 제법 채굴이 되는군요.
    가격도 올라줘서 좋은 투자였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쭉 채굴을 할 예정입니다.

1 ) HELMET-hBURGER LP로 BURGER와 HELMET을 채굴

2 ) HELMET-hBURGER LP로 CAKE와 HELMET을 채굴

3 ) HELMET 단일로 HELMET 을 채굴

2 . Goose

  • 최근에는 EGG-BNB LP로 EGG를 채굴하고 채굴된 EGG는 다시 EGG 풀에 재투자를 해서 캐는 중입니다.
    일단 해당 풀들은 수수료가 없고 수익률이 높은 편이기 때문에 계속해서 채굴을 해 나갈 예정입니다.

3 . CAKE

  • 기존에 가지고 있든 LP들은 Goose로 옮겨고 현재는 CAKE 단일과 BRY-BNB LP로 채굴 중입니다.
    위의 Helmet에서도 CAKE를 채굴 중이네요.
    채굴되는 것들은 CAKE 단일풀로 재투자 중입니다.

4 . Midas

  • bDollar와 비슷하지만 아직까지는 수익률이 높은 상황이래서 계속 채굴 중에 있습니다.
    유일하게 바로 현금화를 하고 있는 디파이입니다.
    매일매일 업비트로 보내서 원화를 가지고 있다가 실세계의 대출을 갚아나가는 중입니다.
    이 디파이가 계속 유지만 되어주면 현실세계의 대출을 다 갚을 수 있지 않을까 기대하는 중입니다.
    현실세계의 대출이 다 갚아지면 암호화폐의 시장이 암흑기가 와도 큰 문제가 되지 않으리라 생각되네요.

5 . BSCX

  • BSCX-BNB 페어로 zSEED 채굴 후에 ZD를 채굴 중입니다. 수익률은 괜찮은 편이지만 채감이 별로 되지 않아서 그냥 놔두고 있습니다.

6 . PIPT

  • 유일하게 이더 계열이고 PIPT를 사서 스테이킹한 후에 CVP를 채굴 중에 있습니다.
    CVP의 가격이 좀 내려서 수익률이 떨어졌지만 그래도 괜춘한 듯 합니다.

고액을 넣고 하루 이틀만에 디파이를 통해 원금을 회수하고 하는 것들을 몇번 해 보았지만 저같은 경우는 몬스터 슬레이어를 통해서 4배의 수익을 거둔거 외에는 크게 성공한 것이 없는 것 같습니다.
그냥 100%~800% 사이에서 롱런할 수 있는 곳에 존버를 하는 것이 훨씬 더 좋은 선택이었던 것 같네요.
앞으로도 일부 현금화를 하면서 잘 될 것 같은 녀석들을 계속 모으다 보면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을 듯 합니다.

다들 성투하세요!!!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TEEMKR.COM IS SPONSORED BY
ADVERTISEMENT
Sort Order:  trending

[US$38.00](▼16%)xiaomi 샤오미 선풍기/ 17pin무선선풍기/한국 6개월 무상AS/한국형 어탭터

WWW.QOO10.COM

bscx 채굴은 저도 참여하고 있는데요. 락업 기간이 길어서 이래도 되나 싶네요.ㅎ

·

그나마 길어서 가격이 조금은 유지되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ㅎ

midas 는 apr이 ㄷㄷ 하네요

·

후덜덜 한데 곡갱이 가격도 롤러코스터라... ㅎㅎ
큰 수익을 얻지는 못했네요.

다들 수익률이 좋은 것들이군요. 나름 안정적이기도 하고요. 비교적 안정적인 DeFi 수익률도 너무 좋아서 제도권 금융기관은 이제 눈도 주지 않고 있습니다.

이 상태가 쭉 가야할텐데요.

·

곡갱이 가격이 많이 낮아져서 요즘 좀 아쉽습니다. ^^
디파이의 단점 중 하나는 수익률이 높아보여도 실상 원금인 곡갱이 가격이 낮아지는 것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원금은 회수후에 실제 수익은 채굴하는 것과 곡갱이의 가치인데 지나고 나는 그렇게 많은 수익이 아닌게 좀 아쉽습니다 ^^
그래서 busd-usdt lp가 있는 곳이 어쩌면 가장 좋지 않을까라는 생각도 하게 되네요.

@realmankwon transfered 40.000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94.66%, voting power : 80.91%, steem power : 1717517.29, STU KRW : 1200.
@realmankwon staking status : 8400 KRWP
@realmankwon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25.2 KRWP (rate : 0.003)
What you sent : 40.000 KRWP
Refund balance : 14.8 KRWP [51588695 - 4c329187923bea00ffd289bf2efa38ae7ce706d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