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진진 비트코인 매수냐 매도냐

3개월 전

안녕하세요. 

요즘 비트코인 시장에 가장 핫 한 뉴스가 CBDC 입니다.

각 국에서 속도를 내고 있는데요 관련된 뉴스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중국이 5월 부터 공무원들 에게  지급하는 교통비의 50%를 DCEP로 지급한다 . 라고 보도 되었습니다.

생각보다 빠르게 움직이네요. 현재 선진국들에서는 엄청 속도를 내고 있어요.

후진국들은 그냥 따라하면 되는거죠. 그게 바로 '대한민국'

비트코인캐쉬와 SV , 반감기 영향에도 오히려 하락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분명 상승 할 것으로 보입니다. SV 쓰레기라고 하는데 쓰레기 아닙니다.  제가 매수 하진 않았지만

쓰레기 코인이라고 모르겠다고 하는 사람들... 무슨 근거로 도데체 그러는건지 이해가 안됩니다.

예를 들어 10만원에서 45만원 까지 어떤 코인이 하락장에 상승을 보여주었습니까... 지금 또한 탄탄한 흐름입니다. 이더리움과 비교해보아도 빠지지 않습니다. 오히려 비트코인캐쉬가 약한 모습이 계속 이어지고 있지요.

비트코인 골드 까지 해서 5월 기대해보는 상황입니다.  저는 매도 하지 않습니다.  충분한 목표치가 올 때까지...


이더리움 관련 호재 뉴스도 계속 연이어 나오고 있는데 가격에는 전혀 반영 되지 않는 모습들입니다.

언제까지 저런 가격으로 있을까요?  제가 보고 있는 관점에서는 큰 상승도 머지 않았다 라는 점 입니다.

길면 10일 정도 안에 모습을 나타내 줄 것 같은데요 물론 하락일 수 있겠지만 현재 상승으로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빠져봐야 거기서 거기다...

진입 하지 않으신 분들은 분할 매수로 다가가 보시는 게 아주 좋을 듯 합니다.

물론 개인적인 투자 성향에 따라 하시는 것이 제일 좋지요. 

저는 빠지면 좀 더 주우려고 총알 준비 해놓은 상태인데 안 빠지는 상황이라 기존 보유분만 가져갑니다.

여러분들의 투자 스타일이 어떨지 모르겠지만 저는 적극적인 투자 성향 입니다.

공격적이지요. 물려도 괜찮습니다. 이미 많이 물려있어요. 하지만 제가 왜 이렇게 여기에 매달리는 지는 이유가 있습니다. '기생충'에서 송강호가  '너는 다 계획이 있구나' 대사 아시죠 모두들 ? 

네 , 계획이 있죠. 얼마나 많은 계획들이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계획대로만 된다면 ㅠㅠ

비트가 만약 상승 신호탄을 터트려 준다면 큰 상승으로 이어질 수 있겠다 생각합니다.

100만원 200만원 상승이 아닌 ,  17년 떡상하는 그림으로 새롭게 시작 될 수 있겠다 하는 생각입니다.

꿈일까요 ? 오늘도 많은 정보들이 있지만 요즘은 CBDC에 대한 부분들이 대부분이라 , 

좀 더 많은 정보들이 나오게 된다면 제 생각을 정리하여 다시 글을 올리겠습니다.

좋은 주말 보내시고 바이러스 조심하세요 !@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TEEMKR.COM IS SPONSORED BY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