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김프를 누리는 가장 쉬운 방법 그리고 매매팁

지난달

김프가 장난이 아닙니다. 5% 정도는 이해를 하겠는데 7-8%를 계속 유지한다는 것은 그만큼 신규 자금 유입이 많다는 의미인 듯 합니다. 자금이 천천히 들어오기를 바랠뿐입니다.

하지만 이미 해외 사이트에 자금이 있으신 분들은 행복한 고민을 하고 계시죠. 계속 해외 거래소나 defi에서 수익을 낼지 아니면 김프를 노리고 국내 거래소로 가져올지를요.

국내 거래소로 가져오겠다고 하고 결정을 하였으면 방법을 고민해보아야 합니다. 다양한 방법이 존재하는데요. 전송 수수료가 싼 코인을 사서 upbit 거래소로 가져온 후 매도하는 방법이 일반적인데요.
하지만 이 방법도 전송하는 과정에서 가격 변화에 대한 리스크를 어느 정도 감수해야 합니다.

해외에 있는 자금을 원화로 바꿀 수 있는 가장 간편한 방법은 huobi.kr 거래소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huobi.kr은 krw-usdt 마켓이 있습니다.

재미있게도 이 pair는 김프 차이만큼 usdt가 비싸게 거래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다른 코인 사서 가져와서 다시 파는 번거러움을 없애고 그냥 usdt를 huobi.kr에 보내서 팔면 깔끔하게 끝납니다.
호가창에서 보듯이 매수 물량도 꽤 됩니다. 왠만큼 큰 물량이 아니라면 매도에 큰 문제가 없습니다.

그런데 세상에 100% 좋은 점만 있지는 않겠지요. 한가지 큰 단점이 있습니다. 바로 120시간 출금금지 조건인데요. 신규 입금에 대해서는 120시간 출금 제한이 있습니다. 따라서 5일 정도 여유가 있는 자금이라면 huobi.kr이 최적입니다.

usdt 보낼 때는 tron 지갑 사용하면 수수료 0원인거 아시죠.. usdt는 항상 tron 지갑으로

마지막으로 김프 변화에 따른 트레이딩 방법 한가지 알려드립니다.
김프는 항상 왔다 갔다 하는거 아시죠?
김프가 높아지면 usdt를 krw로 김프가 낮아지면 krw로 usdt를 사 놓는 전략을 룰을 만들어서 하셔도 꾸준한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김프가 5% 이상이면 1% 증가할 때마다 krw 비중을 증가, 낮아지면 usdt 비중 증가. 이런 단순한 전략만으로 큰 수익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이런걸 손매매하면 힘들겠죠. 그래서 자동매매가 필요합니다. 자동매매로 그냥 돌려놓으면 usdt/krw 비중이 왔다 갔다 하면서 자산이 우상향합니다. 유동성 공급한 것과 거의 유사하게 동작합니다. 차이가 있다면 자동매매는 수수료를 내면서 그 차액을 먹는것이고, 유동성 공급은 상대적 손실이 발생하면서 수수료를 먹는 것입니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TEEMKR.COM IS SPONSORED BY
ADVERTISEMENT
Sort Order:  trending

[US$49.00](▼14%)[Nespresso]스타벅스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7종 / 120 캡슐 골라담기 / 20개씩 총 6종류 교차 선택 가능 / 중복 선택 가능 / 재고 확보 / 무료배송 / 개당 약 486원 최저가★

WWW.QOO10.COM

@tradingideas transfered 55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61.65%, voting power : 95.72%, steem power : 1739916.15, STU KRW : 1200.
@tradingideas staking status : 10500 KRWP
@tradingideas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52.5 KRWP (rate : 0.005)
What you sent : 55 KRWP
Refund balance : 2.5 KRWP [52534444 - 703ec5c407f7910a39ecde9f1e72650618db9209]

바이낸스에 일부 있기는 한데 한 번 고려해봐야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