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뭐먹었지]나주 해미연

지난달

오늘 점심은 나주 해미연에 갔숩니다
굴비정식? 먹은것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가서 먹기만해서
정확한 메뉴이름은 모르겠네요
스끼?가 코스로 나오고 마지막에 보리굴비가 나왔어요!
보리굴비정식인건가....? 무튼무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스로 나오는 스끼가 딱 적당히 맛나고 좋았습니다 ㅋㅋㅋ
단점이면 ㅋㅋ 천천히 먹는분들도있는데
종업원들이 급하게와서 후다닥 접시 치우려고 해서 체할거같아 ㅋㅋㅋㅋ
(나는 원래 빨리 먹는편이라 상관없었지만 ㅎㅎ..)

210916-01.jpg

스끼만먹고나서 ㅂㅐ가 불러버렸는데
보리굴비가나오더라구요 ㅎㅎㅎ...
배부른데 ...하면서 녹차물에 말아서 후루룩 후루룩 또 먹긴먹었어요 ㅋㅋㅋㅋ
근데 보리굴비 많이 남김 ㅠㅠㅠ....

210916-02.jpg

흠..보리굴비는 ...저희집에서도 보리굴비 잘 해서먹는데
요건 그것만 못한거같았어요...(배불러서그랬나? 무튼 ㅎ)
코스스끼는 괜찮아서.........다음번엔 다른 정식을 먹으면 좋을듯해요

블로그보니 매운탕도 엄청 맛잇다고 써져잇더라구요 ㅎ_ㅎㅋ
다음에 오게되면 도전해보기로 ㅎㅎㅎ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TEEMKR.COM IS SPONSORED BY
ADVERTISEMENT
Sort Order:  trending

@xxexxn transfered 1.0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0.34%, voting power : 60.17%, steem power : 1842777.79, STU KRW : 1200.
@xxexxn staking status : 44.2 KRWP
@xxexxn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0.088 KRWP (rate : 0.002)
What you sent : 1.0 KRWP
Refund balance : 0.912 KRWP [57303632 - a91e3f14e002a0cc580e0ab27bf30f270ad1398b]

메인 나오기 전에 배부르겠는데요? ㅋㅋ

·

ㅋㅋㅋㅋ 맞아요...ㅋㅋㅋ 정말 그랬답니다.ㅎㅎㅎ...

해미연 유명하더라구요 어른들 모시고 가기 좋은곳ㅋㅋㅋㅋㅋㅋㅋㅋ
광주 첨단에 있는 영광 보리굴비집 냄새 1도 안나도 맛집이었는데 최근 보니 폐업 했더라구요.......코로나로 이렇게 맛집 한곳을 떠나보내다니요 ㅠㅠㅠㅠㅠㅠㅠㅠ

·

스테이케이션가면서 얼핏봤던기억만있엇는데 막상가보니깐 가격도 괜찮고 나오는것도깔끔하고 좋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