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뉴스] 아이폰 배터리 교체시기를 예측할 수 있는 애플의 특허 시스템 공개

6일 전

애플은 사용자에게 기기의 배터리 수명에 대해 더 많이 알릴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애플은 더 많은 관련 기능을 iOS에 추가할 계획인 것으로 보입니다.

2021년 4월 두째주 미국 특허청은 아이폰 배터리가 소진될 것으로 예상되는 시기를 예측하고 사용자에게 경고할 수 있는 새로운 시스템에 대한 특허를 애플에 부여했습니다.

이 특허는 스마트 충전 알림에 대한 현명한 조언으로 설명됩니다.

http://patft.uspto.gov/netacgi/nph-Parser?Sect1=PTO2&Sect2=HITOFF&u=%2Fnetahtml%2FPTO%2Fsearch-adv.htm&r=45&p=1&f=G&l=50&d=PTXT&S1=(apple.ASNM.+AND+20210406.PD.)&OS=an/apple+and+isd/4/6/2021&RS=(AN/apple+AND+ISD/20210406)

일부 iOS 기능이 이미 수행하는 것처럼 내부 배터리 수명을 보존하는 대신이 새로운 시스템은 사용자가 최근 사용을 기반으로 하루 동안 배터리가 얼마나 오래 지속되는지 알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현재 기기에서 사용자는 배터리 부족에 대한 경고가 20 %에 도달했을 때만 경고를 받지만 특허는 이러한 알림을보다 스마트하고 개인적으로 만드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이것은 대부분의 시나리오에서 잘 작동하지만 애플은 사용자가 밤새 전화를 재충전하는 것을 잊고 퇴근하기 전에 배터리 부족 경고 만받는 예를 제공합니다.

종종, 고정된 남은 충전 임계값을 기반으로 하는 배터리 부족 표시는 사용자가 수정 조치를 취할 시간 내에 수신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가 일반적으로 밤에 스마트폰을 충전하지만 한 번은 잊어 버린 경우 다음날 퇴근하기 직전에 배터리 부족 표시가 표시 되어도 업무 전에 휴대폰을 충전할 시간이 남지 않습니다. .

Mac 사용자라면 macOS가 사용자에게 예상 배터리 수명을 표시한다는 당연하게 여길 것입니다

하지만 이 특허는 그보다 더 복잡한 시스템을 설명합니다.

예를들어 각요일에 대한 사용자의 행동을 식별하여 매일 배터리 알림을 조정합니다.

시스템은 사용자의 위치를 ​​기반으로 작동하지만 애플은 개인 정보 보호 문제로 인해 데이터가 로컬에서 처리될 것이라고 강조합니다.

에너지 저장 장치 컴퓨팅 시스템의 현재 충전 상태가 주어지면 사용자가 다음 높은 확률의 충전시간까지 충전할 가능성이 높을 가능성이 높은 경우 사용자에게 알림을 보낼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 및 저장된 충전 상태 정보를 분석하여 사용자가 에너지가 부족하지 않고 다음 높은 가능성의 충전 시간에 도달하지 않을 것임을 나타내면 컴퓨팅 장치는 오후 10시에 충전 알림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현재 충전 상태가 남은 에너지 10%의 고정 임계값보다 큰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애플이 출원한 특허가 반드시 실제로 사용되는 것은 아닙니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TEEMKR.COM IS SPONSORED BY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