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약 7호 장전의 기쁨

지난달

이미지출처:https://kimssine51.tistory.com/176

장약 7호 장전의 기쁨 /cjsdns

안녕하세요. 천운입니다.

일주년 밋업이 계획대로 진행이 되었다면 지금쯤 준비로 한창 바쁠 시간인데 취소가 되는 바람에 마음은 많이 아쉽고 몸은 별안간 할 일을 잊어버린 거 같아 편안함이 아닌 무력감을 느끼게 되네요.

주말인데도 이른 아침부터 굴착기로 콘크리트를 깨 내는 소리가 요란한데 매우 급한 공사인가 봅니다. 시끄러워도 참아줘야겠지요. 그런데 오전에 끝냈으면 좋겠네요. 오후까지 시끄러우면 더위 위로 덮쳐오는 소리에 더욱 힘들어질 거 같기도 합니다. 밋업이 진행되었으면 저 소리를 안 들어도 되는데 하는 아쉬움이 강하게 드네요.

밋업은 취소되었어도 언제 어느 때고 찾아오는 분들 반기는 습성이 있는지라 밋업과 상관없이 오시는 분들 있으면 막국수에 잣 막걸리 한 사발 같이 하실 수 있습니다. 와주신다면 나는 좋죠, 특히 아이들 데리고 오면 더욱 좋습니다. 더군다나 밋업에 참석하신다고 한분들 중에 오시면 기념품 직접 전달해드리면 되니 택배비도 안 들고 좋습니다.
그러니 밋업과 상관없이 여느 때처럼 오실 분들은 지금이라도 출발하시면 됩니다.

혹여라도 오시는 게 부담이 된다 이런 분들은 부담은 지하철 빈자리에 슬쩍 놔두고 오셔도 됩니다. 또한 승용차로 오시는 분들은 주차비 걱정 전혀 안 하시고 오셔도 됩니다. 내가 여러분들을 위하여 주차장도 마련해 놓았습니다. 정말이냐고 하실 분들을 위하여 주소 올려 드립니다.

청평 터미널 주차장: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청평리 464-5 번지입니다.

오늘이 아니라도 청평에 오시는 분들은 이곳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스팀 짱 유저분들은 무료주차로 모시겠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취소된 밋업이 아쉬워 그래도 난 그곳에 가볼 거야 하는 분들을 위한 포스팅인데 청평 터미널 주차장 홍보가 된듯합니다.

님이 안 오신다 한들
기다리는 마음 비눗방울처럼 날아가려나
아니지요.
기다림은 숙명처럼 끈질기게 이별을 거부하니
기다리고 기다리고
또 기다리는데 그때 오시는 님
뉘신들 반갑지 아니하오리까
막 구수 한 그릇
가평 잣 막걸리 한 대접
메밀전까지 대령하면
기다림은 반가움의 뇌관이었구나 하고
뻥 터져 오릅니다.

장약 7호 장전의 기쁨
만끽하고 싶네요.

함께 하실 분 여기, 여깁니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TEEMKR.COM IS SPONSORED BY
ADVERTISEMENT
Sort Order:  trending

즐주말 보내셔유~! 💙

·

7호 장약으로 장전 했으나 방아 끈을 같이 당겨서 뇌관을 터트려줄 동지가 아직은 없어 보이네요. 좀더 기다려보고 그래도 없다면 아쉬움을 수습하는 수밖에 없을거 같습니다.

·
·

마음이 짠~! 💙 하여 과감히 출발했씨유~!
톡 확인해 주셔유~^^

많이 아쉬워하시네요. 내년 2주년에 더 찐하게 모이도록 해요. ㅎㅎ

막걸리 한 잔 하러 갑니다. 감사하여
제가 쏩니다. ㅎ

bluengel님 고맙습니다.
귀가는 무사히 하셨는지요?

어제 아이들 데리고 갈 걸 그랬네요.
오늘은 출근이라 못가니 너무 아쉽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