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와 라이브하자

2개월 전

어떤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을 파괴하려고 노력하지 않고는 살 수 없습니다.

나는 증오를 무시하려고 노력하지만 언젠가는 그것이 나에게 다가옵니다.

지금까지 북부 위스콘신의 경우 2에 대해 0입니다.

martin-luther-king-155551__480.webp원천
사람들은 나에게 인종차별은 존재하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면 이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이 단지 문을 열고 들어오는 기회를 거부당하는 고통이나 23연속 합격 후 갑자기 직장을 잃는 고통을 느껴본 적이 없습니다. 변덕스럽게 일하는 백인 여성이 두 달 동안 당신의 경력을 방해하고 당신과 당신에 대해 인종차별적이고 비열한 말을 하고 당신이 조용히 강등을 받아들이기를 거부한 후 상처받은 행동을 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나가는 길에 경찰을 두려워할 필요가 없었고, 실직으로 인한 더위가 사라질 때까지 며칠 동안 집에 없는 척해야 했던 적도 없습니다.

내가 전에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고 해서 그것이 일어나지 않았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그것이 의미하는 바는 어리석게도 그것이 결국 바뀔 것이라고 생각했다는 것입니다.

왜 내가 날마다 인종차별을 더 많이 당하는지 궁금해 하실 겁니다. 글쎄, 하루에 한 번 개를 때리고 당신의 존재에 대한 그의 반응이 어떻게 변하기 시작하는지보십시오. 결국 개는 당신이 해롭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당신을 보면 당신을 죽이려고 할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치고 난 후에 당신이 땅에 던진 음식을 거부할 것입니다. 제가 밀고 있는 곳입니다.

나에게 해를 끼치는 사람들 앞에서 내가 폭력적으로 대응하더라도 놀라지 마십시오.
#krsuccess #life #upvu #tipu #steemexclusive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TEEMKR.COM IS SPONSORED BY
ADVERTISEMENT
Sort Order:  tren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