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 털기

작년

8A89F687-B4A8-4364-9FCF-60C66F9CCCCB.jpeg

요즘 외식이 너무 많고 그외 지출도 많아져서 일단집에 쟁여놓은 음식들 털어 내는 작업중입니다 ㅎ 신랑과 저는 입맛이 완전 극과극이어서 제가 좋아하는 국수 면종류를 먹기가 힘들어요…신랑은 치킨피자 이런류를 좋아하고 저는 그냥 아재입맛 ㅋ 한식파 입니다. 그중에 최고로 좋아하는게 잔치국수 어릴때 주말이면 엄마가 잔치국수 말아서 주셔서 너무 좋았던 기억이 있어요.

외식을 줄여서 저는 너무 좋아요 밥하기는 힘들지만 재료가 있는걸 털어야하니 신랑이 싫은 내색안하고 다 먹거든요 ㅋ 요거 잔치국수는 안먹는다해서 저혼자 뚝딱 만들어서 아들 자는 시간틈타 여유를 부려 봅니다.

아들녀석도 아빠 입맛을 닮아 느끼한거 좋아하더라고요ㅜ 치킨 피자 빵 이런거요…건강한 입맛으로 키워야 안아프고 잘클텐데 요즘 뭐해먹지가 제일 고민이예요.

제 저녁은 이렇게 잘 먹었으니 신랑이랑 아들 뭐해줄지 얼른 고민해봐야 겠어요. 모두 햄볶는 저녁되셔요~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TEEMKR.COM IS SPONSORED BY
ADVERTISEMENT
Sort Order:  trending

image.png

안녕하세요 스팀잇 유저여러분~

7월 이벤트 너도나도 파인트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기존 유저분들이 모여서 함께 좋은 스팀잇 생태계를 만들어갔으면 합니다.
뉴비분들을 본격적으로 초대하기에 앞서, 아직 오시지 않은 기존 유저분들을 모십니다.
아직 오시지 않은 분들은 꼭 참여부탁드려요..^^

오픈채팅방 입장만 하셔도 8월중 베스킨라벤스 파인트를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보내드립니다.


https://open.kakao.com/o/gPJjmzgd
비밀번호 : 1004

입장후

@maikuraki 초대로 왔다고해주세요

아이디는 스티밋 계정과 동일하게 변경해주시면 됩니다.


스티밋 활동중 궁금한점 단톡방에서 문의해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