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외식이 너무 많고 그외 지출도 많아져서 일단집에 쟁여놓은 음식들 털어 내는 작업중입니다 ㅎ 신랑과 저는 입맛이 완전 극과극이어서 제가 좋아하는 국수 면종류를 먹기가 힘들어요…신랑은 치킨피자 이런류를 좋아하고 저는 그냥 아재입맛 ㅋ 한식파 입니다. 그중에 최고로 좋아하는게 잔치국수 어릴때 주말이면 엄마가 잔치국수 말아서 주셔서 너무 좋았던 기억이 있어요.
외식을 줄여서 저는 너무 좋아요 밥하기는 힘들지만 재료가 있는걸 털어야하니 신랑이 싫은 내색안하고 다 먹거든요 ㅋ 요거 잔치국수는 안먹는다해서 저혼자 뚝딱 만들어서 아들 자는 시간틈타 여유를 부려 봅니다.
아들녀석도 아빠 입맛을 닮아 느끼한거 좋아하더라고요ㅜ 치킨 피자 빵 이런거요…건강한 입맛으로 키워야 안아프고 잘클텐데 요즘 뭐해먹지가 제일 고민이예요.
제 저녁은 이렇게 잘 먹었으니 신랑이랑 아들 뭐해줄지 얼른 고민해봐야 겠어요. 모두 햄볶는 저녁되셔요~
@tipu curate
Upvoted 👌 (Mana: 3/5) Get profit votes with @tipU :)
안녕하세요 스팀잇 유저여러분~
7월 이벤트 너도나도 파인트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기존 유저분들이 모여서 함께 좋은 스팀잇 생태계를 만들어갔으면 합니다.
뉴비분들을 본격적으로 초대하기에 앞서, 아직 오시지 않은 기존 유저분들을 모십니다.
아직 오시지 않은 분들은 꼭 참여부탁드려요..^^
오픈채팅방 입장만 하셔도 8월중 베스킨라벤스 파인트를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보내드립니다.
https://open.kakao.com/o/gPJjmzgd
비밀번호 : 1004
입장후
@maikuraki 초대로 왔다고해주세요
아이디는 스티밋 계정과 동일하게 변경해주시면 됩니다.
스티밋 활동중 궁금한점 단톡방에서 문의해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