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패턴

2개월 전

image.png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정신차리고 노트북을 집고 나니 어느새 지난 글을 쓴지도 5일이 지났군요. 말씀드렸듯 정말 미친 일정 탓에 글은 커녕 무언가를 할 시간 자체가 없는 요즘입니다.

친구가 약속시간에 늦어 간단히 시간에 여유가 생겨 오랜만에 스티밋에 접속했습니다.

요즘은 정말 뒤바뀐 생활 패턴의 연속입니다. 누군가를 만나도 오전에 만나는 일은 거의 없으니 오후에 일어나고, 오후에 일정을 소화한 뒤 새벽에는 랜선으로 밤샘을 열고, 동이 튼 뒤에 겨우겨우 잠드는 일상이 거의 일주일째 이어지고 있습니다.

다행히 오늘도, 내일도, 계속 오후 일정뿐이라, 요즘 친구들과 푹 빠진 게임이 너무 재미있어 며칠때 밤 새 이 게임만 하고 있습니다. 어몽어스라는 마피아 게임인데, 꽤나 재미있더라구요.

그 게임 덕에 동이 트기 전에 잠든 적이 거의 없습니다. 어차피 다들 방학이겠다, 친구 중 하나는 부모님이 출근할 때 잠들어서 퇴근할 때 일어난다고 가족간의 대화시간이 생겨났다고 하더군요. 저만 휴학한 상태에서는 다른 친구들을 놀릴 수 있는 건 좋았지만 놀지 못해 아쉬웠다면 방학에는 그런 아쉬움은 전혀 없군요.

원하는 시간에 자서 원하는 시간에 일어나는 것 또한 행복하지만, 그 시간을 같이 지내며 서로 깨있는 시간이 비슷한 친구들이 있다는 게 또 마음에 듭니다. 결국 낮에 친구들과 놀고, 저녁에는 랜선으로 놀고의 반복이지만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 모를 만큼 재밌긴 하군요.

하반기부터는 무언가 해야지.. 하는 생각을 했던 것도 같습니다만, 한동안은 이런 일정이 반복될 것 같습니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TEEMKR.COM IS SPONSORED BY
ADVERTISEMENT
Sort Order:  trending

@upvu voted. voting percent : 3.73 %, delegate sp : 5009, token amount : 0, total sp of upvu : 2041623

현재의 무언가를 바꾸는거보다 그대로 지금을 즐기시는것도 나쁘지않아보입니다~^^

·

오히려 지금이기 때문에 할 수 있는 패턴이긴 하죠ㅎㅎ...

ㅋㅋ 결국 마피아 게임에 빠져 스팀잇 할시간이 없다! 이거죠? ㅎㅎ

·

정곡을...ㅎㅎ 그래도 낮에는 다른 약속으로 돌아다닌답니다!

현질은 하지마세요 빨리성장하여다 게임의 흥미를 잃게 됨니다.

·

다행히 현질 가능한 상품이라고는 캐릭터 꾸미기밖에 없습니다ㅎㅎ 아이템은 없는 마피아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