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님

3개월 전

photo-1456769965965-63334afeaeb8.jpeg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지난 번에 글을 쓰고 나서 어제 알바를 새벽까지 하고 나니 금세 오늘이네요.

오늘은 동아리 정기총회 날입니다만, 역시 코로나의 여파로 역대 처음으로 zoom을 이용한 정기총회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7시부터 시작이니 슬슬 준비를 시작해야 할 시간이네요.

지난 달 알바를 시작한 뒤로 약 한 달이 흘렀습니다. 보드게임 카페의 오픈 멤버로 시작해서인지 손님 수 변화가 아주 쉽게 보이는 것 같습니다.

첫날에는 손님이 정말 없어서 남는 시간이 정말 많았는데, 슬슬 손님이 늘어나고 있어 쉴 틈이 갈수록 없습니다. 홍보를 시작한 것과 더불어 날씨도 더워져서 밖이 아닌 시원한 실내를 선호하는 것도 무시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다만 코로나의 여파로 손님이 크게 증가할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았는데, 정말 날이 갈수록 손님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제가 출근한 최근 3번의 근무가 모두 이전의 매출을 갈아치웠는데, 매니저님은 싱글벙글하시더군요. 알바생 입장에서는..ㅎㅎㅎ

다음 출근은 일요일인데, 또 사람이 얼마나 많을지 걱정과 기대가 많이 됩니다.. 여름에는 꽤나 바쁘겠군요ㅠㅠ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TEEMKR.COM IS SPONSORED BY
ADVERTISEMENT
Sort Order:  trending

코로나가 빨리 종식되어야 될텐데 아직도 수도권에서 확진자 소식이 많이 들리고 있으니, 그래도 요즘같은 코로나정국에 매출이 조금씩이지만 늘어나서 다행이네요.
장사잘되면 아르바이트생 더 구인하든지, 보너스 챙겨주지 않을까요^^

·

나중에 장사 잘되면 보너스나 챙겨주셨으면 좋겠네요ㅎㅎㅎ

수도권에서 계속 많은 확진자가 나오던데 손님이 많을수록 조심하셔야겠어요~

·

네 근무는 항상 마스크 끼고 하고 있습니다! 힘들어요ㅠㅠ

안녕하세요 ksc님

랜덤 보팅!!

소소하게 보팅하고 가요

Turtle-lv1.gif

·

감사합니다~!

코로나가 매장에서 터지면 쭉 쉬실수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물론 급여는 안들어오겠지만 ㅠ

·

그래도 일하는게 재밌긴 한데, 그러면 정말 큰일이군요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