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1장과 떠나는 추억] 포르투갈, 신트라(Sintra)

지난달


당신은 나보다 부유할 수 있으나, 자유로울 수 없다
You may be richer than me, but you will never be free like me


안녕하세요.
Capitalism에서 Humanism을 찾는 여행자,
@rbaggo 입니다.



여행했던 사진 1장을 따라서 추억을 회상해보려고 합니다.

05038771.JPG

포르투갈, 신트라(Sintra)


이 곳은 포르투갈의 수도 리스본(Lisbon)에서 차로 2시간 정도의 거리에 있는 근교 도시, 신트라(Sintra)에 있는 페나 성이다. 참 알록달록한 게 꼭 이솝우화나 디즈니 애니메이션에서 나올 것 같은 외관을 가지고 있어서 신기했던 곳이다.

보통 신트라는 한국인 관광객들에게는 방문하기 좋은 리스본의 근교 도시로 알려져 있어서 코로나 사태가 일어나기 전까지는 방문하는 사람들이 증가하던 추세였다.

나도 사실 신트라를 잘 알지 못했는데, 나의 여행지 찾기 방식인 구글맵에 올라온 사진들을 구경하면서 이 흥미로운 페나 성을 알게 되었다.

포르투갈을 여행하던 당시에는 비슷한 시기에 모로코를 여행하던 다른 세계일주 여행가이자, 착한 여동생인 담이가 포르투갈 여행부터 합류하기 시작했는데, 리스본에서 신트라로 향하면서 첫 히치하이킹의 경험을 안겨줘서 더욱 뜻깊은 여정이기도 했다.

포르투갈에서는 히치하이킹이 대중적이지는 않지만, 유럽 관광객들이 많았고,오픈 마인드를 가진 현지인들도 많아서 어렵지 않게 차를 잡을 수 있었다.

기억상으로는 페나 성과 이 주변에 위치한 산성 그리고 그 외 다른 여행지를 함께 입장할 수 있는 통합 티켓이 있는데, 한 30 유로 정도 했던 것 같다.




「국가별 여행기 정리」

대륙국가여행기
-포르투갈아는 사람만 가는 [포르투갈]의 파라다이스, 라고스(Lagos) (feat. 대놓고하는 공항노숙여행기)
--[포르투갈] 리스본에서 노숙하다 봉변 당할 뻔하다..늦은 밤 르바를 찾아온 정체는?
--[포르투칼] 당신만 알고 가자!! 남들이 경험하지 못하는 익스트림 노숙 여행기 (in 신트라 Sintra)
--[포르투갈] 현지인들이 서핑을 즐기는 마을, 에리세이라(Ericeira)
--[포르투갈] 아름다운 강변과 오래된 멋진 다리를 가진 도시, 포르투(Porto)
--[포르투갈] 포르투(Porto)에서 꼭 먹어봐야할 음식, Francesinha!!
--[포르투갈] 히치하이킹 하면서 만나는 소도시의 매력을 찾아라!!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TEEMKR.COM IS SPONSORED BY
ADVERTISEMENT
Sort Order:  trending

@tipu curate 🐣🐣🐣

·

감사합니당!!

디즈니랜드 같은 분위기입니다.

·

네 정말 그랬던 것 같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