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VEGLIA ISLAND

2개월 전

FB_IMG_16375679450662279.jpg
포베글리아는 저주받은 신비한 섬입니다. 사실, 일부 이상한 역사적 사건으로 인해 베니스 라군에서 가장 어두운 곳이라는 명성이 형성되었습니다.

  지난 천년기의 1세기 동안 이곳은 번성하고 인구가 많은 섬이었습니다.  그러나 136년 키오지아 전투(제노바와 베니스 간의 네 번째이자 마지막 분쟁)가 발발하면서 섬 주민들은 과들루프로 이주했습니다.  그 순간부터 이 섬은 300년 동안 비어 있었습니다.  포베지아의 가장 암울했던 순간은 1700년 흑사병으로 섬이 ​​라자레토로 변해 고립된 사람들(심지어 질병의 징후가 조금이라도 있는 사람들도 포함)이 죽음을 맞이한 곳으로 돌아옵니다.  시체는 섬의 거리에 썩어 버렸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불에 태워지고 그들의 재는 대량 무덤에 던져졌습니다.  선 페스트 기간 동안 백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고통으로 사망했다고합니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TEEMKR.COM IS SPONSORED BY
ADVERTISEMENT
Sort Order:  trending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