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의 온라인수업 / 쪽파 관찰

작년

5월 초 갑자기 캐나다 정부의 지침에 따라 학교 시스템이 등교에서 온라인수업으로 대체되었습니다.
5월 초엔 우리 가족 모두 자가격리중이어서인지 온라인수업이 정말 반갑더라구요.
한국의 온라인 수업은 어떻게 대체가 되는지 모르겠지만 아이 학교의 경우 선생님이 동영상을 만들어 업로드 하면 아이는 시간에 관계없이 편한 시간에 영상을 보면서 수업을 하게됩니다.
그래서 아이가 일어나면 아침 먹고 약간의 쉬는시간을 가진 뒤 수업을 시작하는데 하루가 규칙적으로 돌아가니 아이도 저도 편하네요.
아이의 수업은 읽기, 쓰기 등 공부에 집중되는것보다 미술이나 음악, 책읽기 등에 더 치중해 있는데 보는 제가 따라하고 싶을만큼 너무 재밌고 좋더라구요 ^^

0519211058 copy1.jpg

수업시간에 아이가 클래이로 만든 그림이에요. 영상 속 선생님이 만드시는거 보면서 따라했는데 정말 멋지죠! ^^
아이의 하늘에 엄마가 구름 표현을 약간 도와주긴 했지만 조금의 터치도 정말 멋지게 보이는것 같아요.
입가에 뿌듯함이 가득 담긴 미소를 보이네요 ^^
그림이 너무 멋져서 액자에 담아 놓았습니다.
아이가 이번 수업을 좋아해서 나중에 아이만의 작품을 만들어보게 해야겠습니다. 어떤 작품이 나올지 궁금해지네요^^
이번 수업을 보면서 그림을 그리는 재료는 참 다양하다는걸 느낍니다.

0513211743.jpg

아이가 한번은 아빠한테 선물을 하고 싶다고 해서 아이와 함께 고민하다 예전에 파워고님이 포스팅 하셨던 미술인가 마술인가 글을 읽고 아이에게 사진 보여주며 한번 만들어볼까 물어보니 좋다고 합니다.
급하게 집에있는 재료로 만들다보니 생각처럼 잘 되진 않았지만, 아빠에게 무언가를 선물헤주고 싶은 아들마음에 더 감동했던 시간이었어요.

0519212034 copy.jpg

몬스테라를 키우면서 부쩍 식물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는데 아무래도 식물에 대해 모르는게 너무 많은지라 조금씩 자라는 모습을 볼때마다 신기하게 바라봤던 것 같아요.
며칠 전에 쪽파를 샀는데 요리하고 남은 것들 중 2개를 유리병 안에 심어봤습니다.
과연 자랄까 반신반의 하면서 심어보긴 했는데 하루가 다르게 자라더라구요.
아이도 쪽파가 자라는게 눈에 보여서 그런지 엄청 신기해하고 좋아합니다.
나중에 쉽게 키울 수 있는 채소나 식물들 더 알아보고 데려와야겠어요^^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TEEMKR.COM IS SPONSORED BY
ADVERTISEMENT
Sort Order:  trending

재밌어보여서 아이와 따라해봤어요.
20210520_180942.jpg
누가 이런 생각을 한 건지 대단해요!
아크릴화 느낌 나고 참 좋아요~^^

·

역시 가지가지님 실행력 최고!

클레이로 만들 생각만 했지 그림그릴 생각은 못했었네요..
넘 이뻐요^^

  ·  작년

클레이로 그림도 그릴 수 있네요~!
엄마를 닮아서 그림 솜씨도 대단한데요^^

쪽파가 쑥쑥 잘자라나봐요~
저희집은 지금 강낭콩을 키우고 있는데
이것도 금방 쑥쑥 커서 나중해 해보시길 강추예요^^

우와~클레이로 그림을..색다르고 멋져요~

클레이로 그림도 그리다니 ㅎㅎㅎㅎ
더 입체감이 있는거 같아 보이네요

아빠에게 줄 선물을 만드시는데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니 기분이 좋네요~ ^^ 저희 아이들에게도 알려줘야 겠어요~ 캐나다에 있는 친구가 도움이 되었다구요~ ^^

클레이로 만든 작품 진짜 잘했네요.!! 완전 뿌듯하실듯~~
파를 성공하셨으니 이제 상추?? ㅋㅋㅋㅋ

알차게 수업을 즐기는거 같아 넘 보기좋고 부러워요~~아이가 행복해 보이네요^^!

아이 작품이 너무 예쁘군요! 푸른 하늘에 무지개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