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후 아이와의 미술활동

작년

안녕하세요. 라나 @lanaboe 입니다.

호야는 책을 많이 읽는 친구는 아니지만 책 고르라고 할때 항상 읽어달라고 하는 책이 있습니다. 바로 벌, 나비, 버섯 관련된 자연관찰 책인데요.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나비나 벌 같은 곤충들이 꿀을 먹는대신 몸에 뭍은 꽃가루를 다른곳에 옮기면서 꽃이 더 많이 필 수 있도록 도와주는 내용을 참 좋아합니다.
그래서 책을 읽고 벌과 나비를 만들었는데 여러분들과 공유차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1019201059c.jpg

나비 완성작


1019201102.gif

움직이는 나비모습



너무 예쁘죠^^ 저는 아이가 여러 재질들을 좋아하는지라 만들기에 필요한 용품을 많이 사놓는 편이에요. 나비를 꾸며주다 보니 정말 화려한 나비가 되었네요 ^^ 저러고 한참을 잘 가지고 놀았습니다.

1018202001.jpg

덤으로 벌도 만들어보고, 그 외의 미술활동도 같이 해봤습니다.
예쁘죠 ^^ 요즘 엄마들이 아이들하고 저렇게 꾸미는 놀이를 많이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도 같이 예쁘게 만들어봤습니다.

이제 다음엔 뭘 만들어봐야하나... 고민이네요 ^^;
점점 아이디어가 고갈되어가고 있습니다;; 주변에 도서관이 있는데 코로나때문에 아직 오픈이 안되어있습니다.
아이와 도서관데이트 하던때가 그립네요. 할거 정말 많은 곳이거든요 ^^
어서빨리 정상화 되길 바라면서~~
다음에 또 만나요 ^^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TEEMKR.COM IS SPONSORED BY
ADVERTISEMENT
Sort Order:  trending

호야는 자연에 관심이 굉장히 많은가봐요^^
움직이는 나비도 예쁘네요~

포스팅 올리신 글을 잘 모아서 출간해도 될것 같아요~^^

  ·  작년

How about making a ladybug?

image.png

호야는 파브르처럼 훌륭한 곤충학자가 될지도 모르겠네요. ๑ᴖ◡ᴖ๑ 잘 읽었어요. 좋은 오후 되세요. ^^

  ·  작년

움직이는 나비도 신기하고 예쁜데 라나님께서 그리신 그림은 어디 전시회에서 있는 작품 같이 멋져요~!
저희집에도 아이들 미술 재료로 스팽글이 있는데 같은 재료로 이런 작품을 만드신다는게 신기하네요^^

뭐만들지 고민과 만들때 상당히 힘들것 같은데, 결과물보면 무척 만족스러우실것 같네요 ㅎㅎㅎㅎ!!

멋져요

이렇게 아이와 함께 미술놀이하는 것을 책으로 내도 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