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512/ 오디오클립 잠자리영어동화 소개

지난달

안녕하세요 @vacteriaa 입니당!

제가 그저께 우리 딸 듣는 잠자리 동화 오디오클립 채널 소개했었는데
오늘은 또 울 딸이 즐겨듣는(이라 쓰고 엄마가 어떻게든 영어 들려주겠다고 난리치는..) 영어 잠자리동화 채널 하나 소개해 드릴게용

E21FB083-7CA4-40A1-8CB0-4137D0873024.png

good night sleep tight

정말 저기 적힌대로 포근한 분위기의 음악과 목소리랍니다. 대니얼이라는 분이 (엄마인지 누구신지) 영어 동화 읽어 주시는데 처음에 한국말로 동화 내용 간략히
소개해 주고 키워드 몇 가지 알려주시거든요. 그때 어떤 아기가 따라서 키워드 말하는데 그게 진짜 귀여워요 ㅋㅋㅋ
대니얼이라는 분 원어민이신지 한국말 살짝 서투르시만 알아듣기 충분하구요!

여튼 그러고 짧은 영어 동화를 번역 없이 읽어 주십니다.
그러고 초반엔 끝나구서 굳나잇 누구~ 이걸 백명 불러 주거든요 ㅋㅋㅋㅋ(초반이라 그러셨단 듯..)

그 덕분에 저희 딸 굳나잇 누구~~ (억양이 있음) 엄청 흉내 잘내요 ㅋㅋㅋ

근데 이 분도 현타 오셨는지 앞으로 하루에 몇 명만 부르겠다고 ㅋㅋㅋㅋㅋ 안 불러도 서운해 하지
말라며 다음 시간에 불러 줄테니.... ㅋㅋ

암튼 그렇습니다.
이건 저희 딸이 유난히 좋아하는 거예요.

1E4E71B1-6BF7-41C0-AE11-2760C3CFD641.png

the color kittens
본인이 유난히 아는 단어가 많이 나와서 좋아하는 건지 (색깔ㅋㅋㅋㅋ) 이것만 주구장창 듣네요..
(이거라도 들어줘서 thank you so much..)

그럼 언제 한번 밤에 잔잔히 틀어놔 줘보셔용!!

이만 마무리 합니당 내일 만나용🤗🤗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TEEMKR.COM IS SPONSORED BY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