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이 언제 오를까?

4개월 전

스팀과 사랑에 빠진 사람이 있다.
아침에 일어나면 스팀의 안부부터 확인하고 저녁에 잠들기 전에 스팀과 꼭 굿나잇 인사를 한다.
오로지 스팀에 빠져 있다.
더 정확한 말은 아는 게 스팀밖에 없다.
작은 돈이던 큰돈이던 생기면 스팀을 산다.

스팀 2만 개를 갖는 게 그의 꿈이었다.
스팀 2만 개면 갖게 되면 뭔가 될 것만 같았고 제법 괜찮은 수입이 될 줄 알았다.

그러나 현실은 그렇지 않다.
돈이 생기면 스팀이 생기면 스달이 생기면 무조건 파워업을 하여, 꿈에 그리던 소원과도 같았던 스파 2만 개를 넘어 2만 5천 개가 되었어도 기뻐하지 않는다.

가격은 늘 제자리걸음이고 보상은 보잘것없다.
스팀 이만 개면 짭짤한 수입이 되어 며느리에게 용돈도 척척 주고 손자 유치원비라도 대어주겠다고 꿈에 부풀어있던 사람이 이제는 맥이 풀린 듯 스팀을 향해 원망의 목소리를 가끔 낸다.
다른 것은 잘 도 오르건만 넌 왜 그러냐며 기운 내라고 가끔 박카스도 건네준다.
그런데도 스팀은 기력 회복이 잘 안되는가 봅니다.

스팀이 올라서 보상이 그럴듯해야 아들과 며느리에게 면이 서는데, 며느리 용돈과 손자 유치원비는 고사하고 거보세요, 소리는 안 듣는데 아내의 소원은 언제쯤 이루어지려나, 요즘 보면 스팀보다 sct가 더 좋아 보인다. 보상도 빠르고 보상 금액 또한 크다. 아무래도 파워다운을 넌지시 권해봐야 할 텐데 워낙에 스팀과 사랑에 빠져서 말하기가 두렵다.
스팀이 언제쯤 올라갈지 아는 분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TEEMKR.COM IS SPONSORED BY
ADVERTISEMENT
Sort Order:  trending

저도 알고싶습니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