벼락거지들이 즐비한 세상

5개월 전

살다 살다 벼락거지라는 단어까지 등장했다.

부동산.주식.코인등이 오르는동안 열심히 저축만 했던 사람들이 졸지에 자산거지가 되었다는 의미가 바로 벼락거지란다.

참 씁쓸한 세상이다. 더 씁쓸한건 그 벼락거지가 바로 나라는 사실.....

오늘자 뉴스에서 2010년 2억 전세에 4억 매매하던 아파트가 8~9억 전세에 12~14억 매매가 되었다.

이쯤되면 돈 가치가 떨어져서 인플레로 온 국민이 거지가 되는 베네수엘라가 먼 나라 얘기가 아닌 세상이다.

난 전통적인 민주당 지지자이고 당비까지 내는 진성당원이지만 부동산만큼은 민주당 정권이 나라를 거덜냈다고 생각한다.

너무 쉽게 부동산으로 돈을 버는 비법들이 난무하고 그러한 편법으로 부동산 부자가 되는 일이 흔한 이 가혹한 현실이 슬플 따름이다.

남들 돈 버는 동안 넌 뭐했냐는 자괴감과 후회가 일상이 되버린 ......

분명한것은 이미 오를대로 올라버린 부동산 시세는 인위적으로 내릴려고 해도 내릴 수 없다.자칫 또다른 빚거지들을 무수히 양산할 수 있는 최악의 한수가 될 수 있기 때문일터.....

첫 단추를 잘 못 꿴 정권의 무능이 소수의 벼락부자들과 다수의 벼락거지들을 만들었다....

과연 꼬일대로 꼬인 실타래는 어디서부터 풀어야 할까 참으로 답답한 세상이로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TEEMKR.COM IS SPONSORED BY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