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4일 신희수 앞으로가기 성공

4년 전

고된 육아속에 큰 행복은 나날이 커가는 내 아기를 실감할 때인것같다.
뒤집기 전부터 뒤집고 난 후 까지 엄청 징징대서
2주간 나를 멘붕에 빠뜨렸던 아들이 134일만에 배밀이를 아주 쬐끔 성공했다..

뒤집기는 평균 140일 배밀이는 5-6개월이라고해서
제발 늦게해라, 안해도 상관없다 라고 생각했는데
어째서..왜.,.

9874712D-240B-4B7F-BC62-D5CDF51B20EF.jpeg

(동영상이 안올라가서 아쉽다ㅠ)

13A84940-598C-4EA4-A05A-C4CF0BA379E8.jpeg

835A37D3-C310-4214-B6C4-3206F71DC5F4.jpeg

EE1A57AC-96CB-4F20-9EC8-CD3D65BEACE1.jpeg

귀엽고 밉기도 한 내 아가.

제발 조금만 천천히 커줬으면ㅠㅠ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TEEMKR.COM IS SPONSORED BY
ADVERTISEMENT
Sort Order:  trending

ㅎㅎ한번 성장했군요!
앞으로도 많은 변화를 보여줄!
아무튼 천사가 따로 없네요.ㅎ

·
  ·  4년 전

감사합니다.
평상시엔 악마에 더 가깝지만요ㅠㅠㅠ

배밀이 능력을 얻었군요
하나씩 할 줄 아는게 생길때마다 신기합니다

·
  ·  4년 전

네 ㅋㅋ할줄아는게 늘었는데 전 왜이렇게 힘든걸까요 ㅎㅎㅎ..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아기가 너무 예쁘네요~ 육아 화이팅입니다!

·
  ·  4년 전

감사합니다 ㅎㅎ
생각한것보다 너무너무힘드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