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가 어디였더라..

3년 전

3F1BD8D1-CA48-44A9-A247-09B72309E973.jpeg

바야흐로 때는.. 며칠전에 홍대에서 친한 지인과 1차부터 거하게 취하고서 기분 만땅인 상태..

1차로 갔던 술집이 너무 시끄러워서 2차는 조용한 곳으로 가야겠다고 각오했던 상태(였던거같음)

홍대 골목 이곳저곳을 들쑤시며 술집을 찾아 상수역까지 걸어갔지. 근데 반지하 유리 넘어로 딱 찾아다니던 술집이 있더라구. 바로 들어가서 맥주한병 소주한병, 기억안나는 메뉴를 시켰지만 첫잔 이후로 기억이 조각나버리는 비극이 일어났어..

다음날 눈뜨니까 거실 소파에 숙취에 쩔은 좀비가 되어 뻗어있었지ㅋㅋㅋ 정신을 좀 차리고나서 기억조각을 되짚어보니

어제 2차에서 먹은 스시가 너무 존맛텡. 근데 그 술집이 어디있는건지 기억이안나

근데 또 사진은 남겨놨더라구.. 지인에게 물어봐도 나랑 똑같은 상태고🤔 테이블이 몇 개 없는 작은 술집이었던거 같은데, 상수역쪽에 스시맛집 아시는 스티미들 있나여? ㅋㅋㅋ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TEEMKR.COM IS SPONSORED BY
ADVERTISEMENT
Sort Order:  trending

필름은 끊겼는데 사진은 어떻게 찍었대 ㅋㅋㅋㅋㅋ 와우

·

사실 그게 제일 놀라워..ㅋㅋㅋ
포스팅을 하겠다는 의지였을까?

이제부터 상수역 근방 스시집 매일 하나씩 도장 깨기!!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