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파라핀 찜질기를 샀습니다!

4년 전

사진을 보고 놀라신 분도 있을것 같네요 ㅋㅋ

제목과 마찬가지로 이번에 산 찜질기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사무실에서 일하는 업종으로 일하다 보면 손목이고 손가락이고 욱씬거릴정도로 아플때가 종종 있어요

너무 아플땐 파스를 조각으로 잘라서 데일밴드로 감아서 붙여놓곤했었어요 ^.ㅜ

저희 부모님도 비슷하게 손목이나 팔꿈치나 손가락 통증을 호소하셔서 뭔가 가족의 건강(?)을 위해

솔루션을 마련해 보고자 생각하고 있었는데!!

그 사이 손목이 완전히 아작이 나서 병원을 찾았었답니다 ㅜㅜ

검사를 받은 후 힘줄염 진단을 받고나서 물리치료를 들어가는데 치료의 마지막에 이 파라핀 베스를 하라고 하시더라구요!

병원내에 있는 기구로 십오분 정도 찜질을 하고 나니까

세상에나.. 손목이 부드럽게 움직여지는 마법같은 일이 일어났어요!!

그래서 바로 그 다음날 결제-★ 다다음날 배송을 받고 아침부터 파라핀을 녹여봤답니다:)

이것도 상당히 녹은 사진인데요 ㅜㅜ

다 좋고 좋은데 단점으로 꼽힐만한것이 바로 녹이는 시간입니다..

이걸 첫번째 사진의 물처럼 다 녹이는데 무려 1시간이 넘게 걸렸어요 ㅜㅜ

하지만 효과는 좋았으니... 앞으로 시간이 널널한 주말 아침마다 가동시켜 놓을것 같네요 ㅋㅋㅋ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TEEMKR.COM IS SPONSORED BY
ADVERTISEMENT
Sort Order:  trending

뭔가 좀 공포스럽긴 하지만...ㅋㅋㅋㅋ
신기하네요...저도 환자라 어떤 효과일지 궁금합니다ㅋㅋ

  ·  4년 전

휴가중이라 글 못읽고 보팅만 드리고 사라집니다 ㅜㅜ

우왕 저런 아이템이ㅎㅎㅎ
신기해요!ㅎㅎ

저도 예전에 한 두번 해봤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
순간 엄청 뜨겁더라구요 ~~!!
효과가 엄청 좋은 가봐용 ^_^ㅎㅎ
다시한번 파라핀 찜질기 해보고 싶네요 ^^

오오 신기하네요 신세계일듯~!!

Congratulations @sujung!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