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날씨에 출근하시고, 학교가는 분들 대단합니다.!!

3년 전

안녕하세요. @toy8입니다.
아이 어린이집을 보낼까 말까 한참을 고민하다가 결국 보냈는데ㅠㅠ 나가자마자 딸래미가 춥다고 춥다고 너무 춥다고 계속 이야이하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보내서 미안하다.)

아침부터 감기 조심하라는 단톡방에선 자기 지역의 온도를 인증샷 날리고 어디보다 더 춥나, 어디랑 비슷한가 찾는 이야기를 나눴죠.

DDD77332-598B-491D-A8B4-602157B93967.png

3DEF51AD-E5D5-4E4E-9DDD-E315173DE5F3.jpeg

E835CBA8-DA94-4152-A457-4EA259F042F2.png

080C9144-DA9E-4DBA-8058-FFC81A5F7C01.jpeg

D08265E4-4F8A-4641-A5AB-7E4159EBCF59.jpeg

46310322-37BB-4CA2-959A-05B1A633CF29.jpeg

이거 실화입니까?ㅋㅋㅋ
외출한번 하니 실화 맞습니다.ㅋㅋㅋ
저는 약간 저혈압인데 이런날 나갔다오면 뒷목이 땡기더라구요.ㅠ

진짜 왠만하면 외출 자제하시고, 외출 시 단단히 채비하시고 나가세요. 그럼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TEEMKR.COM IS SPONSORED BY
ADVERTISEMENT
Sort Order:  trending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오! 추위가 대단하네요. 북유럽과는 비교도 안되게... 정말 걱정입니다. 너무 추워서...추우면 사고도 많고... 건강 관리 잘 하세요. 학교가 뭐 대수입니까? 추우면 그냥 집에서...건강 관리 잘하세요.

·
  ·  3년 전

외출하면 살이 따가워요ㅠㅋㅋㅋ 딸래미를 너무 악착같이 어린이집에 보냈나봐요ㅠㅠ 저 편하자고ㅠㅠ 반성합니다.ㅠㅠ ㅋㅋㅋ

·
·

살이 따가울 정도라니 정말 대단한 추위네요. 생각만 해도 오싹 합니다. 아무쪼록 건강 관리 잘 하셔요!

진짜 요즘 날씨 미쳤어요 ㅠㅠ 2월까지도 추울거같아요 ㅠㅠ
팔로우 하고 갑니다 !

·
  ·  3년 전

반갑습니다.^^; 정말 넘넘 추워요ㅠㅠ
저도 팔로우할게요. 자주 소통해용^^

이번주가 계속 춥다고 해요ㅜ 옷 따뜻하게 입으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짱짱맨이 함께 합니다!

·
  ·  3년 전

감사합니다. 넵넵 감기 조심하세요.^^

아이등원 시킬때 귓속이 아플정도였어요.
추울땐 여름이 그립고, 더울때는 겨울이 그립고ㅋㅋ
사람이란🤣🤣
토이님 sevendaybnwchallenge에 지목했어요^^ 제 블로그에 오셔서 봐주세요^^

·
  ·  3년 전

엇;; @twowoo님 저 지난달에 이거 지목되어서 했는데요.ㅠㅠ 어쩌죠?!ㅠㅠ

어제보단 햇빛이 있어서 덜추운것 같지만 바람이 장난아니네요 .. 바람부는 소리가 너무 크게 들려요

·
  ·  3년 전

진짜 살이 따갑게 느껴지더라구요.ㅠㅠ 감기조심하세요.

서울이 북유럽보다 춥다는게 이제 농담이 아니게 되었네요.. 그래도 추운게 미세먼지보단 나은 거 같습니다 ㅠ_ㅠ

·
  ·  3년 전

진짜ㅠㅠ 그렇게 되었네요ㅠㅠ
근데 갑자기 지금 미세먼지 최악 떴어요ㅠㅠ;
감기조심하세요.

·
·

감사합니다. 여전히 춥네요 ㅠㅠ

오늘도 춥긴 추운데 그래도 어제처럼 바람은 안불어서 다행입니다
어찌나 춥던지요.. 심지어 보일러가 고장나서

찬머리로 머리 감았는데 돌머리 대는줄 알았네요.
항상 건강 챙기시길 바랄게여.

외출할땐 목도리, 장갑, 마스크 꼭꼭 끼시구요
보팅하는데 파워가 넘약해서 티도 안나네요. 미아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