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속 에피소드 #이러지마

4년 전



핸드폰 사진을 보다 지금봐도 #이러지마!

에피소드



KakaoTalk_20180221_075213021.jpg


이 날 저희 동네에서 서리풀페스티벌이 진행된 날이었어요.
엘사가 온다는 소식을 듣고 저희 딸이 엄~청 사랑하는 엘사를 보기 위해 나갔었죠.


그날 행사에 참석한 정일우씨를 스벅에서 만나 사진도 찍었답니다^^


KakaoTalk_20180221_075212407.jpg


저희 딸 그토록 기다리고 기다리던 엘사언니를 드디어 만났어요.


마침 그날 엘사반지를 끼고 나간 저희 딸은 반지를 보여주듯 쭉 뻗어 손을 잡아달라 요청합니다.
엘사언니~~손 좀 잡아주세요~!!


엘사언니도 저희 딸을 보고 환하게 웃어주며 다가와줘요^^


KakaoTalk_20180221_075212674.jpg



그런데....
어디선가 나타난 한 남자의 손...


창피하지만 저희 딸의 아빠입니다.
(신랑이라고 말하기 창피...)


KakaoTalk_20180221_075212835.jpg



그러곤 갈 곳 잃은 불쌍한 우리 딸의 손...ㅠㅠ


엘사와 딸의 악수장면을 담으려다 못 볼 꼴의 사진을 남겼는데 잘 간직하다 저희 딸 크면 보여줘야겠어요. ㅋㅋ


폰 사진 정리하다 웃겨서 올려봅니다 ㅎㅎ
본인은 설정이었다며 웃겨주려고 그런거라네요ㅋㅋㅋ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TEEMKR.COM IS SPONSORED BY
ADVERTISEMENT
Sort Order:  trending

아기 초상권 보호 굳! 한국에 저런이벤트가 있었을줄이야...

·

연예인 사진은 냅뒀습니다 ㅎㅎㅎㅎ
며칠에 걸쳐 꽤 크게 했는데 다양한 캐릭터 등장하더라고요.
매년 하는데 저도 작년 가을 아이 덕에 첨 나가봤네요 ㅎㅎ

·
·

역시 가족이 되야 보이는것도 있나봅니다.ㅋㅋ

ㅋㅋㅋㅋㅋ 여기서 이러지마세요 ㅎㅎㅎㅎ

·

엘사 치마 잡아주는 남자진행요원이 딱 그 표정이었어요 ㅋㅋㅋ

모자이크처리 아쉽습니다!ㅋㅋㅋ
잘 보고 가용 :)

·

ㅋㅋㅋㅋ 초상권과 저작권이 중요시 되는 공간이라 제 맘대로 공개불가라 저도 아쉽습니다 ^^;;;

ㅋㅋㅋㅋ 아이고 아버님(?) ㅋㅋ 저 적극적인 손이 아주 그냥 이해가 되네요 ㅋㅋ @applemint 님 덕에 미소 띄고 갑니다 ㅎㅎ

아빠 ㅋㅋㅋ
진정 엘사라고 생각하고 손을 뻗은건지 ㅋ
넘 잼있어용 ㅋ

ㅋㅋㅋ남편분도 엘사 많이 좋아하시나봐요!! 그와중에 정일우님 멋지시네용 ღ'ᴗ'ღ

신랑 너무 재밌네~ㅎㅎㅎ
나도 모르게 어머! 소리가 나왔음 ㅋㅋ
딸 나중에 커서 보여주면 진짜 웃기겠다~

ㅋㅋㅋㅋㅋㅋ 아버님~~이러시면 안돼요 ㅋㅋㅋ
따님손이... ㅎㅎ
추억사진 하나 남기셨네요^^

얼사가누구였길래 저렇게 적극적으로 ㅋㅋ
정일우 완전좋은데 으 좋았겠어요!

짱짱맨은 스티밋이 좋아요^^ 즐거운 스티밋 행복한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