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 ] 19-06-11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5개월 전
in kr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2019-06-11 화요일


Part 1. 하루를 생각하는시간

1. 오늘의 고마운 일 : 오늘도 고생하는 와이프

어제 새벽에 라하가 악을 빽빽 질러대는 통해 와이프도 나도 잠을 못 잤는데, 와이프는 또 나는 출근해야한다고 어떻게든 라하 달래려는 모습이 너무나 미안하고 슬펐음. 일찍 퇴근 할 생각이었는데, 그러지 못 해서... 다행히 설걷이라도 해주면서 위안을 삼았음. 항상 미안하고 고마움 ㅠ

2. 오늘의 아쉬운 일 : 인간 중간고사

인간 중간고사를 보는데, 기출안에 문제가 없음. 결국 다 때려맞췄는데 10문제 중에 6문제 맞췄다. 덕분에 기말은 열심히 공부해서(?) 잘 배껴서.... 해야겠다 ㅠㅠㅠ 으흨... 그래도 다행인건 중간 비중이 고작 10% 밖에 안된다는건 불행 중 다행이다

3.내일의 할일

가정의 날은 일찍 집에 갑시다

Part 2. 육아일기 (D+378)

안녕 라하야, 오늘 아빠가 집에 딱 들어오는 순간 엄마가 ㅋㅋ 너를 현관문에 놓고 도망가더라 ㅋㅋ 내가 딱 봤지... 그래서 거울로 너의 동향을 살피고 있었는데 ㅋㅋ 다행히 아빠를 보고 웃어주니 아빠는 기분이 참좋아 ㅋㅋ 오랜만에 너의 관찰일지를 써보자면, 너는 확실히 왼손 잡이의 기질이 보인다는 것. 무엇인가를 집을 때 왼손을 자주 쓰거든, 가급적이면 양손을 쓸 수 있는 아이로 키워줄께~ 그리고.... 아빠를... 좋아하는 건지 싫어하는 건지 ㅋㅋ 애매하다는것 아빠 안 보이면 그렇게 아빠 아빠 찾으면서 막상옆에 가면 밀치고..... 방에 아빠 없으면 또 그렇게 찾아오고... 방문 뚜드리고 ... 하지만 막상 보면 도망가고.... 완전 장난꾸러기 라고 아빠는 믿는다... ㅎㅎ 우리 라하 요즘 아빠 엄마가 너랑 여행 가고 싶어서 머리가 아파 죽겠다 ㅋㅋ 그래도 기대해.... 기억에 남을 여행이 되도록 하자~~

Editorial Design by @ayogom

aaronhong_banner.jpg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TEEMKR.COM IS SPONSORED BY
ADVERTISEMENT
Sort Order:  trending

steembasicincome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teembasicincome님의 Member Delegation Report 11 June 2019

...
sn0n | 309.238 SP | 0.616 MVests | SBI member | 154 | FALSE
ayogom| 301.705 SP | 0.610 MVests | SBI member | 151 | FALSE
nyarla...

작은 놈이 왼손 잡이인데, 글씨는 오른손으로 쓰게 만들었습니다.
혹시나 라하가 왼손잡이면 연필은 오른손에 잡게 하세요.
쉽지 않겠지만... ^^

·

넵 사실 다른것 보다 공동체 생활을 할때 불편한 부분...
글쓰기 나 밥 먹기는 오른손을 쓰는게 사는데 편리 한것 같아요 ㅎㅎ
쓰게 가르쳐야죠 ㅎㅎㅎ 많이 힘든가 보네요 ㅠ

양손잡이는 앞으로 점점 많은 일을 할 거 같아

·

양손잡이는 똑똑하다고 하니깐... ㅎㅎ
사실 그래서 저도 왼손을 자주 쓰려고 노력합니다 ㅎㅎ

Hi @ayogom!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424 which ranks you at #665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38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6692).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8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4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