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투어

3년 전

또 오랜만에 돌아왔습니당:)
저는 카페 다니는걸 좋아해요.
시골사람(?)이다보니 어렸을땐 주로 체인점을
많이 다녔어요. 괜히 막 도시스럽고 그래서 ㅋㅋㅋ
요즘에도 역시 번화가를 사랑하는 사람이지만
나이도 쫌 먹고, 자가용이 생기니까
구석구석 찾아다니는 기쁨도 알게 되었어용:)

20180421_141451.jpg

예쁘죠? 옆 동네에 있는 카페에요
그레이트풀그라운드.
찾아보니 카누 커피광고 촬영지더라구용?
쫌 안으로 안으로 들어가야 있는 줄 알았는데
네비 켜고 가다보니... 가다 말고 나오더라구요ㅎㅎ
그만큼 도로에서 가까운 곳에 있었어요!!

20180421_141535.jpg

이렇게 냥이도 저를 반겨주고......는 아니고
순간 너무 빠르게 지나가서 삵인줄 알았어요 ㅋㅋㅋㅋㅋ

20180421_144425.jpg
20180421_144452.jpg

짠👐
주문한 샌드위치가 나왔습니당
다들 어떻게 드시나요 ㅎㅎ
저는 이런 샌드위치를 시킬 때마다 손으로 들고 먹을지
칼로 조각조각 잘라 먹어야 할지 고민이 돼요ㅎ
참 쓸데없는.... 썸남이랑 오면 안되겠다는 얘기를 하며
썸남이 없는 저와 친구는 와구와구 맛있게 먹습니당😆

주말에 가니 좋은 자리는 이미 없어서 카운터 쪽에
작은 테이블에서 먹고 잠시 수다하다 왔어요ㅜㅜ
커피도 딱 적절하게 고소하고, 분위기도 예뻐서
평일에 여유롭게 오면 더 좋겠다는 생각을 하며
카페투어를 마쳤습니당!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TEEMKR.COM IS SPONSORED BY
ADVERTISEMENT
Sort Order:  trending

즐거운 스티밋 활동 되시기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자주 활동 못하지만 포스팅 마치고 나면 은근히 흐뭇함이 느껴져요^^

이쁘네요 광고 찍을만한걸요~~^^
삵같은 고냥이도 귀욤귀욤 하네요
잘보고 갑니당~

·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aztrista!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aztrista!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