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념

3년 전
in kr

수학의 정석 아닙니다 도넛의 정석이죠.ㅎ.

농담이고 뉴비시절 열심히했다 하고 기념해놓기 위한 기념샷이었어요.

딸기맛 포도맛 소다맛 블루베리맛 녹차맛 살구맛 복숭아맛 다 있어요.

형형 색색의 알록달록 색동저고리를 떠오르게 하는 제 도넛 이쁘죠?

그렇다고 해주세효..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TEEMKR.COM IS SPONSORED BY
ADVERTISEMENT
Sort Order:  trending

조금 전에 '보름달'(빵) 먹었는데.... 도넛도~~원츄~~~!!!!!ㅋㅋ

·

ㅋㅋ 추억의 빵이군요

멋집니다 ㅎ 셀프보팅이 0 이라니 ㅜㅜ

·

엥 ㅎㅎ 최근에는 없나봅니다 옛날에는 가끔 했었는데 말이에요:D

·
·

예. 대단해요. 저는 셀프보팅 머신 수준인데요. ㅋㅋㅋ

아름다운 도넛이네요~~^^
저도 이쁜 막대요 ㅋㅋ
Capture+_2018-04-25-19-35-17.png

·

하루님 노력이 깃든 예쁜막대군요 ㅎㅎ 오늘 하루도 응원합니다 행복하세요!

알록달록 하네요 ㅎㅎ

·

그쥬~ 유머코드로 올리고 싶었는데 말이에요 ㅎㅎ

큭.. ㅋㅋㅋㅋ
이..쁜!! 도넛.. 입니다 ㅎㅎ

·

ㅋㅋㅋ감사합니다, 아니 근데 닉네임 잉여의삶이셨어요? 그럼 잉여님이라고 불러야하나요??? 머릿속에 폭탄!?으로만 기억하고 있었어요

맛있겠어요 ㅋㅋ
반반도넛 같네요~저도 보팅파워는 바닥인데 도넛도 봐봐야겠어요^^

·

한입 하시죠 ㅎㅎ 왼쪽은 딸기맛이에요 ㅋㅋ

대박ㅋㅋ 도넛 상드려야겠어요^^~

·

상은 던킨이나 크리스피롷ㅎㅎㅎ 감사합니다.

좋아하는 맛이 다 있어요
멋있고 진짜 이뻐요 ^^

·

ㅎㅎ 옐로캣님 감사합니다:) 웃음을 드리고싶었는데 핀트가 엇나가고 위로를 받았네요 ㅎㅎ

이 도넷 어디가서 보죠?
덩킨 도넛에는 없던데..

·

보보도넛이라고 새로 오픈했어요 ㅎㅎ

저도 부채살인데 부채살 반 핑크 반 반반의 정석을 보여 주시는군요.^^

·

ㅎㅎ 부채살 표현 재미있네요

예뻐요! 퍼펙트!!!

·

:) 퍼펙트인가요

한눈에 보기 좋게 정리되서 좋습니다.
저 차트는 어디에서 볼수 있죠?

알록달록~과일맛~다 맛있어요~형형~색색~이뻐요^^

·

빠빨간맛 궁금해 허니~ ㅎㅎㅎ 감사합니다

아! 크리스피 도넛에 아메리카노 커피찍어 먹고싶다.

뱃살의 양식

난 스탠다드 도넛이조아얌

·

ㅋㅋ 아무래도 그렇죠

보팅파워를 이런 멋진 도넛으로도 표현이 되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캬~알록달록 하네요.저런건 어디서 보나요?

ㅎㅎㅎ멋지십니다~^^

·

아이고 아닙니다:)

오홍 알록달록합니닷! 예뻐요. 부지런히 다니신 티가 팍팍 나는군요~
전 셀봇을.. 허허 좋아해요. ㅋㅋ

·

네 부지런했을때 인증해놨어요 ㅎㅎ

보팅파워가 이렇게 표시되는건가요?;; 잘몰라서 ㅋㅋㅋㅋ ㅠㅠ

·

보팅 하고 다닌 표에요 ㅎㅎ 보팅파워는 게이지로 따로 나와요 ㅎㅎ

그렇습니다!

·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알록 달록 멋진 도넛이네요.

·

기념샷이에요. 초기때나 볼 수 있지 않을까요?

예뻐요.ㅎ

·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음?? 어런건 어디서 봐요? ㅋㅋㅋ 포스팅만 할줄알고 송금도 최근에 배운 문송입니다 ㅜㅜ

보보8님이 그렇다면 그런거지요!!!ㅋㅋ
전 복숭아향을 참 좋아합니다!ㅋㅋㅋㅋㅋ

·

ㅎㅎ 감사합니다저는 복숭아가좋아요:)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오늘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오치님 한주 마무리 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