삽겹살이 땡길때 ~

2년 전

안녕하세요~
초코민트예요~^^

저는 한주동안 참 바빴던거 같아요~
아이들 새학기 시작으로 제가 더 분주했답니다~
금요일이 되니 몸도 지쳐오구요~
오늘따라 저녁준비하기도 힘들고 하여
가족들과 집앞에 있는 하남 돼지집에서 저녁을 먹었어요~

저녁시간 이라 사람들이 꽉찼더라구요~
20분정도 대기하고 들어갔어요~

하남돼지집은 고기를 1차 초벌구이를 한후 제공이되기때문에
10~15분정도 기다려줘야한답니다~
기다리는 시간이 길어서 더 맛있게 느껴지는 삽겹살이예요~

Untitled-3 copy.jpg
초벌구이된 삽겹살을 다시한번 직접 구워주시는데
나란히 예쁘게도 구워줍니다~
김치와 마늘까지 어쩜이리 맛있게 구워주시는지요~^^

20180309_200904 copy.jpg

기본반찬들이예요~
상추, 김치, 명이나물, 부추 상추 겉절이, 마늘~

Untitled-4 copy.jpg

본격적으로 쌈싸서 먹어 볼게요~^^
쌈싸서 먹어도 맛있고 , 명이나물에 싸먹어도 참 맛있어요~
20180309_201654 copy.jpg

아이들의 위해 계란 찜도 주문했어요~
계란찜에 밥비벼 주면 밥한공기 뚝딱 이예요~^^

Untitled-2 copy.jpg
벽면에 문구가 눈에 쏙 들어네요~
비교하라! 대적할 상대가 없다~!
자신감 넘치는 문구죠~^^

직접 구워줘서 인지 더 맛있는 하남 돼지집 이었답니다~

이웃님들 편안한 금요일 밤 되세요~^^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광교중앙로311
하남 돼지집 상현역점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TEEMKR.COM IS SPONSORED BY
ADVERTISEMENT
Sort Order:  trending

맙소사 오늘 삼겹살 포스팅이 유난히 많이 보여요 +ㅁ+
넘 맛있겠어요.ㅜㅜㅋㅋ

  ·  2년 전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광교중앙로31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다이어트한다고 ㅜ 곤약 국수 먹었더니 ㅜ 삼겹살이 ㅜㅜ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너무 부러워요

이 집은 계란찜이 아주 명품인 것 같은데요.

폭탄계란찜이네요 ㅎㅎㅎ 명이나물에 삼겹살 싸면 너무 맛나겠어요

하남 가셨군요 초코민트님^^하남 정말맛잇는데 명이나물도 몸에 좋고 초코민트님 피곤하실텐데 푸욱주무세요^^

계란찜은 완전 예술인데요... 필리핀 한국식당 가면 저 뚝배기 60프로밖에 안되는 계란찜이 나오거든요...
오늘 삼겹살 먹으려다가 못 먹었더니.. 지금 삼겹살 포스팅만 두번째에요..ㅋㅋㅋㅋ 내일 먹으러 가야하나봐요 ㅋㅋ

와, 계란찜이... ㅋㅋ 조명 때문인지 색깔이 좀 이상하게 나와 뭔지 한참 들여다봤네요. 명이나물까지 나오고... 즐거운 불금 보내셨군요. 전 애들 재우고 지금부터... ㅋㅋ

제가 사는곳도 하남돼지 처음 생겼을때 진짜 장난아니였는데...ㅋ직접구워주는 서비스부터 명이나물과 계란찜!!!
지금도 여전히 장사가 잘되긴하지만...맛찬들 생기고 인기가 약간 떨어지긴 했답니다.ㅜ

초코민트님!! 신학기라 바쁘다는 말 완전 공감이요! 이번에 저희꼬맹이 입학했는데 진짜 제가 왜케 바쁜지 모르겠어요ㅋㅋㅋ 등교시키고 집에 왔다가 또 금방 다시 학교가서 픽업하고 잠시 시간보내다가 다시 방과후 보내고 또 조금뒤에 픽업하고 학원보내고 다시 픽업하고ㅋㅋㅋㅋ 원래 이런건가요ㅋㅋㅋㅋ 학기 초라 정상수업보다 일찍끝나서 그런거 같기도합니당... 얼른 아이가 잘 적응해서 혼자 다니길 바라고 있어요ㅋㅋ
그나저나 삼겹살이 통통하니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할거같은 비주얼입니다 ㅠㅠ 주말에 고기구우러 출동해야겠네요^^ 초코민트님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존버앤캘리 이번편은 왠지 찡함..^^
https://steemit.com/kr/@mmcartoon-kr/20180307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10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x-x-10-100

바쁘시죠? 신학기준비로 엄청바쁘실거라~ 4년만에 자유ㅎㅎ~옛날 생각이 나네요 내시간이 날줄알았는데 더바쁘더라구욤 점차 익숙해져야지요^.^ 한동안 챙겨주는라 바쁘고 힘들고~넘공감해요~건강챙기시구~오늘도 화이팅해욤~♡

명이나물에 삼겹살 올려 싸먹으면 정말 정말 맛있죠!! 담백하고 새콤 달콤한 맛! 계란 찜도 맛있어 보입니다 :)

와 삼겹살 노릇노릇 정말 맛깔나게 잘 구우셨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