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운맛 옛날통닭

2년 전

안녕하세요~
초코민트예요~^^
오늘도 하루종일 미세먼지가 기승네요~
밖에 많이 다니지 않았는데도
목이 따갑더라구요~
외출시에. 마스크 꼭 챙겨야 겠어요~

저희집 앞에 생긴 옛날통닭집이예요~^^
평소에 배달 치킨을 자주 시켜먹곤했는데
요즘 옛날통닭이 먹고싶더라구요~

20180322_185025.jpg

통닭한마리에 6,000원 두마리에 11,000이네요~
배달 치킨보다 많이 저렴하죠~

20180322_185008.jpg

통닭한마리에 소스두종류 무 사이다 까지
9,900원이었어요
원하는 만큼 추가해서 살수있으니 좋네요~^^
1()

20180322_193154.jpg

배달 치킨도 맛있지만
오랫만에. 맛본 옛날통닭도 아주맛있더라구요
아이들도 찢어주니 후라이드치킨보다
맛있다고 하네요~^^
20180322_193917.jpg

가끔 옛날 통닭맛이 그리울때
사러가야 겠어요~^^

이웃님들 내일도 미세먼지가 심각하다고
하더라구요~
마스크 꼭 챙기시고 건강조심 하세요~♡♡

경기 용인시 수지구 광교중앙로295번길 25 105호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TEEMKR.COM IS SPONSORED BY
ADVERTISEMENT
Sort Order:  trending

저도 무서워서 마스크 쓰고나갔는데, 의외로 다들 안쓰고 다니셔서 더 놀랫어요.
필리핀에서도 가끔 bbq 치킨이 있어 옛날통닭 시켜먹는데 넘 맛나더라구요 ^^

껍질까지 맛있는 옛날통닭! 바삭바삭하니 참 좋아요

·

dudfhd49님 말씀 대로 껍질도 맛있어요~^^
옛날 통닭에 반해 버렸네요~ㅎㅎ
dudfhd49님 행복한 하루 되세요~^^

제가 자주 가는 치킨집 브랜드네요 ㅋㅋ 바로 옆에 bbq집이 있는데 여긴 한마리에 15000원이고 옛날통닭은 두마리에 11000원이라서 자연스럽게 이곳에서 두마리를 사오더군요 ㅎㅎ 솔직히 처음 갔을 때는 싼맛에 치킨좀 먹어보자해서 갔는데 웬걸.. 유명 브랜드 치킨맛이랑은 또 다른 매력이더군요 치킨을 통채로 줘서인지 빨리 식지않고 집에서 먹어도 뜨거우면서 바삭바삭거리고 짭조름하면서 육즙이 터지는게 참맛있더군요.. 솔직히 아직 초반이라서 그런진 모르겠지만 구지 비싼돈 주고 먹을 이유가 없더군요 ㅎㅎ 찢어주신거 보고 생각났는데 혹시 아이들이 까르보 불닭 좋아하시면 처음에 남은 닭고기 넣어서 해보세요 맛이 달라집니다^^ 옛날통닭 참 좋아하는데 공감하시는 분 있으니 말이 길어진 것같습니다 ㅋㅋ.. 저는 여행을 좋아해서 여행 준비 관련 꿀팁이랑 최근에는 부모님,스팀잇에 대한 감성글도 써봤는데 자주 소통했으면 좋겠습니다! 굿밤되세요

·

hopeingyu 님 반가워요~^^
hopeingyu님도 자주 가시는 통닭집이 시군요~^^
말씀대로 저도 저렴해서 들렸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더라구요~^^
알려주신 까르보 불닭 한번 해서 먹어봐야겠어요~^^
옛날 통닭을 좋아하신다니 더 반가운걸요~^^

hopeingyu 님 팔로우하고 놀라갈게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
·

네 감사합니다!

요즘은 옛날통닭이 더 맛있는거 같아요.
저렴하기도 하고 근데 가끔 브랜드(?)마다 염지를 많이 해서 그런지 너무 짠 곳도 있더라고요.
저희는 배달하면 주는 콜라도 안먹고 무도 없어도 그만이고 해서 그냥 저런 옛날통닭이 가성비로는 짱인듯 합니다.^^

·

요즘 치킨에 염지를 많이들 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리 짰나봐요~
저도 치킨 주문하면 콜라 무 안먹을때가 많은데 , 필요한것만 골라 살수 있으니 더욱더 좋네요~
hodolbak님 오늘도 미세먼지가 심하네요~ 건강 잘챙기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저도 저렇게 찢어주심 맛나게 먹을수 있는데 말이죠 ㅎㅎ
옛날통닭 가끔 생각나죠. 근데 직접 가야해서리 ㅋ

엄청맛있을거 같아요^^ 옛날통닭 아버지가 기름진 저 종이포장지를 가져온날이면 정말 맛있게 먹었었는데ㅎㅎ
초코민트님 편안한밤되세요^^

·

우부님 아버지께서 사오셨던 통닭이랑 비슷하죠~ ㅎㅎ
어렸을때 먹었던 그맛이 살짝 기억나더라구요~
우부님 행복한 하루 되세요~^^

정말 오리지널 통닭이네요 ㅎㅎㅎ 어릴때 먹던 그맛인가요? ㅎㅎㅎ

맛있어 보이네요

  ·  2년 전

우리 동네도 몇 해전에
옛날통닭집 생겼어요.
그런데 오래 전부터 있는
정말 옛날통닭집도 있거든요.
누가 더 옛날통닭일까요.

팔로우 &보팅합니다.

으와잌ㅋㅋ때깔이 장난 아닌데요??? ㅠㅠ옛날통닭!!!!!!ㅎ 전 예전에 아빠가 퇴근하시면서 시장에서 작게 바삭하게 튀겨진 시장표 통닭 사오시는 날만 기다렸는데 ㅎㅎ문 밖에서 바스락 소리 들리면 그 날은 통닭 먹는날 ~~~~ㅎㅎ 아이들이 좋아했다니 종종 사드셔야겠어요~~~너무 맛있어 보이네요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