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매다 찾은 테라스있는 카페

3년 전

어제에 이어 오늘도 날씨가 정말 좋았습니다! 😍 미세먼지 없고 덥지 않고 딱 좋은 기온! 지금이 1년중 제일 좋을때인것 같아요.

어제는 날씨가 너무 좋아 아침부터 창문을 활짝활짝 열고 대청소를 했는데 오후 2시쯤 되니까 생각해보니 그때까지 점심을 안먹었더라구요. 이렇게 집에서만 하루를 보내기엔 날이 너무 좋아서 밖으로 나가봤습니다.

아티스타 카페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신수로 35

BC70FF13-D07D-4BFC-89F5-5EE58A68DDD9.jpeg
동네를 헤매다 찾은 이곳! 넘나 멋진 테라스가 있는 카페입니다.

원래 좀더 집 가까이에 지나가면서 봐둔 카페를 가려고 했는데 창문을 꽁꽁닫고 영업을 하더라구요. 자리도 왠지 불편해보이고, 좀 더운것 같아서 갔다가 발길을 돌려 그때부터 헤매기 시작했습니다.

스벅에 가면 어떻겠냐는 신랑의 조언이 있었지만 왠지 스벅에 가고 싶지 않은 느낌! 스벅은 창문도 열수 없고 사람 맪고 시끄럽고... 😰 게다가 자주 가니까 뭔가 새로움이 없어요. 어제같은 날은 뭐냐...조용한 테라스에서 바람을 맞으면서 시원한 아메리카노를 마시면서 여유를 부려야할것 같은 그런 날씨였거든요. 스벅말고 좀더 특별함으로 채우고 싶었어요.

그렇게 동네를 걷다가 반경을 넓혀 조금 더 멀리 걸어나가보기로 했습니다. 그러다가 찾은 이집 >.<
AFB0CF53-B2FC-4C0F-803B-E8BFD4AA8165.jpeg
아쉬운건 여기는 빵류는 없고 케익류만 팔더라구요. 점심대용으로 샌드위치를 생각하면서 왔는데 어쩔수 없이 치즈케익을 시켰습니다 (치즈케익은 냉동치즈케익 녹여서 파는데 사실 좀 별로 ㅎㅎ) 그래도 제가 원하는 비주얼이 나옵니다 +_+

전 완전 밖에 앉아있었는데 저 큰 창문을 열어놓으니 안에 있어도 바깥바람 들고 좋더라구요
DDBF3382-2BE5-4796-B608-90A58ECC6DA3.jpeg
아, 그리고 제가 어디 갈때 항상 중요하게 생각하는 화장실도 남녀가 따로 분리되어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어서 아주 합격점이었습니다. 올만합니다!

스달을 팔아 닌텐도 스위치를 샀어요.@xinnong 님 포스팅 보고 뽐뿌받아서 스팀잇에서 꽁냥꽁냥 모은 스달을 업빗으로 옮겨 사버렸어요
D7BBEACC-5060-4250-ACF2-12A0B71F3EA5.jpeg
그리고 닌텐도 스위치는 들고다녀야 제맛! 집에서 할땐 오래하면 머리아팠는데 아주 밖에서 하니까 시간가는줄 모르겠더라구요.

게임 후기나 닌텐도 스위치 후기는 천천히 올릴라구요 ㅎㅎ

이 가게가 수제맥주도 팔더라구요. 맥주한잔씩 먹고 가는 사람들도 꽤 있었습니다. 동네에 있는 가게라서 많이 북적이지도 않고 애기 데꾸 나와서 부부가 맥주한잔씩 먹고 바람쐬고 들어가는것도 좋아보였습니다 :)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셨기를 바랍니다 😄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TEEMKR.COM IS SPONSORED BY
ADVERTISEMENT
Sort Order:  trending

우와... 스위치다.. 스위치야..

·

부추님도 곧 사실삘인데요?! ㅋ 제가 봄뿌받았을때 딱 이느낌!

  ·  3년 전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신수로 3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우와 군침돌아요..ㅠㅠ아...너무너무먹고싶어요~부럽슴다~

요즘 날씨가 너무 좋아서 요렇게 야외테이블 있는곳 가서 커피한잔 하는거 넘 좋을거 같아요 ㅎㅎ

·

비가 많이 와서 좋은점도 있네요 얼마만의 깨끗한 공기인지요 😆

멋진 테라스네요. 밤에 시원한 맥주 한잔 마시면 최고인 곳 같아요 ㅎ

·

아 여름에 그러면 정말 좋겠네요~

앗.. 저희 집에서도 엄청 가까운 곳이군요..
시원한 맥주 한잔이 더 땡기는 느낌 ㅎㅎㅎ

·

앗 ㅋㅋ 동네분이시네요 전 좀 걸어오긴 했지만 걸어가는 거리면 동네 맞죠? ㅋㅋ

오..
테라스있는 카페
좋은 곳 찾으셨네요 ㅎㅎㅎㅎ
닌텐도 스위치는 므래요?...ㅋ

·

기대안하다가 잘 찾았어요 ㅋㅋ 닌텐도... 그 옛날 마리오 게임팩왜 안사준냐고 엄마한테 떼쓴 기억이 나네요

저도요새닌테도스위치너무갖고싶다는...후기기다릴께요^^

·

다들 눈독들이는 아이템이죠 ^^ ㅋㅋ

아이들과 가서 수제맥주.. 오늘 같은 날씨에는 딱이네요!!

·

애는 음료수랑 감튀 같이 먹고 엄빠도 올만에 나와서 바람 쐬고... 행복해보이더라구요 :)

날씨 좋은 날 테라스에서 바람 솔솔 맞으며 차 한 잔 마실 때의 그 행복감이란 ㅎㅎㅎ 말로 설명 못하죠. 좋은 곳 발견하셨군요! =)

·

그쵸~! 시원하고 여유로운 그 기분!

날씨가 좋으니 테라스있는 카페가 좋은거 같아요 ㅎㅎ 오옷 닌텐도스위치 사셧네요 달달망고님 부럽습니다^^ 얼른 후기 올려주세요^^

·

우부님 뽐뿌넣어서 스달팔아 사게 만들꺼에요 ㅋ

스달이 닌텐도로 변신하다니...
스팀잇 할 만 하네요!! 👍🏻

·

이렇게 눈에 보이는 실물을 보상으로 받지 않으면 동기부여가 잘 안되는 1차원적인 사람이라 ㅋㅋ 괜찮은 방법인거 같아요. 다음엔 고프로!

한창.. 술마시고 있을때 오셨다 가셨군요..

busy 설정이 50% 로 되있어서...

담엔 풀보팅 할께요.. 비록.. 작지만.. ㅎ

·

하루종일 일하고 나면 술이 당기죠! 풀보팅 저도 잘 못하게 되는걸요. 보팅파워 넘나 빨리 닳아요 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카페도 이쁜데 스달팔아 닌텐도스위치가 눈에 들어오는 이유는 뭘까요..ㅎㅎ

·

ㅋㅋㅋ저의 포인트를 완전 잘 짚어 주셨네요! ㅋ

어제 날씨 참 좋았죠^^ 저도 어제 대청소 했답니다 ㅎㅎ 와~ 스달로 스위치를 사셨군요~ 부럽습니다~

·

정말 열심히 모았답니다... ㅋㅋ ^^

앞으로 저의 스달은 무엇이 될까요^^
갓 시작한 저에게 함 팍팍나는 글이네요~
테라스가 점점 좋아지는 계절이지요~
에어컨으로 무장하기 전에 많이 즐겨야겠어요^^

·

이런게 있어야 좀더 동기부여가 되죠! ^^ 스팀스달아 좀 올라주면 더 할맛나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