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암호화폐 시장이 활성화 될수 있을까 ?

4년 전

정말 암호화폐 [ 가상화폐 ] 시장이 활성화 될수 있을까 ?

투자자 이면서 , 스팀잇 블로그를 하고 있지만

호가창을 보면 , 답답하기만 합니다.

예전처럼 심하게 사고 팔고 반복 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심리적으로 거래량이 없어고 , 하락하는 차트를

보면 정말 가능할까 ?

또한번의 의심을 합니다.

인도네시아, 두 차례나 가상화폐 거래 금지했지만…결국 상품으로 인정

http://news.hankyung.com/article/201806050968g

"암호화폐는 자산" 러시아, 코인 관련법 통과

http://view.asiae.co.kr/news/view.htm?idxno=2018052309172369391

이렇게 다른 국가들은 디지털 화폐 인정하는 추세인데...

유독 우리나라만 ..... 인정을 안하는 눈치 ㅠㅠ

언제쯤이면 , 확실하게 우리나라도 인정을 할까 ?

요즘 매수한 코인이 너무 떨어서셔 ㅠㅠ

징징거려 봅니다. ~ 징징이 ㅋㅋ

언제쯤이면 진짜 상승장이 올까요 ?

333.PNG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TEEMKR.COM IS SPONSORED BY
ADVERTISEMENT
Sort Order:  trending

Uncomplicated article. I learned a lot of interesting and cognitive. I'm screwed up with you, I'll be glad to reciprocal subscription))

·

제가 영어가 쫌 ㅠㅠ 부족해서 구글 번역기 돌려봤는데...
어떤 뜻인 이해가 잘 ㅠㅠ

·
·

재밌는 경험을 배운거 같다..
너 처럼 물린 상태이다...
팔로우 해주면 기쁠꺼 같대요

라고 적은거 같은데요 ㅋㅋㅋㅋ

좋은글 입니다.
꾹꾹~

·

요즘 ~ 많이 떨어져서 ㅠㅠ
이렇게 덧글도 달아주시고 , 감사합니다.

코인좋은 정보 글잘봤습니다ㅎㅎ

·

12월달이 정말 좋았는데..
요즘 거래량이 너무 없어서 ㅠㅠ
계속 떨어지내요 ㅠㅠ

Congratulations @dlektjs1122!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

감사합니다. 그런데 뱃지는 어떻게 사용을 하는건가요 ?

중국 시장이 열리는 순간
뙇!

·

진짜 중국 거래소만 오픈하면 ...
가즈아 외칠텐데요 .

·
·

중국 독재 체제 구축중이라
한동안 관심 안줄듯요..ㅠ

·
·
·

중국 거래소 1 바이낸스 홍콩 , 2위 오케이엑스 , 3위 후오비 입니다. 국내 거래서 빗썸 6위 업비트 7위 입니다. 그리고 중국에서 블록체인 기술보유 1위 국가이고 , 채굴도 마찬가지죠 . 또한 중국에서 지금 우호적인 태도로 변하고 있는 추세 입니다. 제 생각에는 1년정도 지나면 , 거래가 시작할수 있다는 생각입니다. 여론도 그렇게 움직이는 추세구요. 물론 그때 되어봐야 알겠지만 ㅎㅎ 제말 풀려라 ~ !!

요즘 장 너무 재미없네요.;
분명 호재는 많은 것 같은데 하도 당했더니 다들 거래를 안하는 것 같아요.;;

·

플러스 가지고 있는 물량 조금씩 풀면서 갑자기 가격 안주저 않을 정도로만 푸는거 같은 느낌

·

진짜 장이 재미없어요.
근데 오늘 업비트 게임크레딧 코인
아침 6시쯤 2500%까지 올라였어요.
33333.JPG

·
·

이건 또 무슨 코인이래요 ㅋㅋㅋㅋㅋㅋ

거래소 거래량이 떨어지니깐
잡알트 상장만 자꾸 하네요 ㅋㅋ

·
·
·

게임크레딧 코인 ' 업비트 상장 되어 있던 코인인데
거래정지 되었다가 풀리면서 올랐어요
근데 거래대금이 비트코인 40개정도 ㅋㅋㅋ 웃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