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존신고는 하고 살아야죠!

2년 전

airport-731196_1280.jpg

너무 오랜만이죠. 가끔 스팀잇에 들어와 보팅만 하고 도망가기를 열흘 가까이 하고 있었네요.

저 오늘 집으로 돌아갑니다!
그동안 잘 먹고 잘 지내다가 부풀어오른 배를 끌어안고 비행기를 타려고 기다리고 있답니다. 3주만에 임신 30개월의 위엄? 위협?을 달성했습니다.

참 친절한 대한민국!
몇가지 행정처리를 위해 동사무소, 구청, **공단, 은행 등을 방문했는데요, 너무 친절하더군요. 설명도 친절하게 해주시고 일처리도 너무 빨라서 감동이 배가 되었습니다. 많이 달라진것 같아서 좋긴 했지만, 반면에 그분들 참 힘드시겠다는 생각도 더불어 들었습니다.

참 깨끗한 대한민국!
깨끗하고 정갈한 느낌, 관광지만 다녀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말이죠. 무더운 청명한 날씨여서 더욱 그러했겠지만 시골도 무척 깨끗한 느낌이 들어서 이동중에도 밖을 바라보며 감탄사를 연발했지요.

참 볼것 많고 편리한 대한민국!
구석구석 관광지도 잘 조성되고 이쁜 카페와 깨끗한 전문 식당들이 어딜 가든 즐비해서 편리했습니다. 그런데 정작 사진은 별로 없다네요. 늘 하던대로 눈으로 즐기고 입으로 즐기다보니 사진이 한두장 밖에 없네요. 테이스팀 도전해보려고 했는데 역시 쉽지 않았습니다. 정신차려보면 빈그릇만 딱~!

참 더운 대한민국!
오~ 정말 놀랍고도 희안하게도 제가 이동하는 지역마다 전국 최고의 기온을 찍는 기염을 토해내는 일이 생겼네요. 푹 찌는데다가 살이 탈듯... 그래도 꿋꿋이 잘 다녔습니다.

이제 일상으로 돌아갑니다!
한국 방문은 저에겐 휴가이자 일탈이었습니다. 잘 놀고 잘 먹고 일상으로 돌아갑니다. 발랄하고 깔깔거리는 일상이 되었으면 합니다.

스팀잇이 낯섭니다!
며칠 쉬면서 바라본 스팀잇은 뭐랄까요, 약간의 변화가 보인다 할까요... 조금 거리를 두고 보니 그동안 안 보이던 점도 보이네요. 애증의 깊이가 더해가는 것 같습니다. 차차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지요. 이렇게 생존인사를 드리고, 저는 이제 비행기를 탑니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TEEMKR.COM IS SPONSORED BY
ADVERTISEMENT
Sort Order:  trending

이런 더운 날에 힘들지 않았나요?
복귀 잘 하시고 애증의 이야기 차차 풀어주세요.

다시 먼 이국으로 떠나시는군요. 커밍홈 하시면 다시 왕성하게 활동하시겠지요^^ 집에 가시는 길 즐겁고 안전하시길!!

돌아가셔서 휴가이자 일탈같은 일상이 쭈욱~ 되셨으면 좋겠네요.. ^^

다시 돌아가시는군요 ㅜㅜ 제시카님 조심히 돌아가세요 !

무사히 잘 도착하시고
스팀잇 일상에서
다시 에너지 빵빵하시길^^

좋은 인상을 가지고 가시니 좋으네요. 더운 여름에 오셔서 고생하셨겠지만 머리속에는 오래 남겠지요. 조심히 돌아가시고 감사하는 마음으로 일상에 빠져봅시당^^

아... 조심히 돌아가세요. 우리나라가 최근에 너무 덥기만 했는데, 고생하셨어요.

  ·  2년 전

너무더울때 오셨네요.

에빵님 집으로 돌아가고 계시겠군요..
낯선 스팀잇에 대한 이야기 궁금해요
차차 써주실 그 이야기들을 기다리겠습니다

오~~~ 돌아 오시는 군요!
좋은 추억 많이 담고 오시리라 생각되네요..
지나고 보면 무더위도 즐거운 추억이라능..

Welcome back~

며칠동안 한국에 계시면서 좋은 추억...이 생기셨기를 ㅎㅎㅎㅎ

이제 일상으로 돌아오신다니 좋은지 나쁜지 제가 판단하기 힘들지만 그래도 익숙함 측면에서는 좋은거라고 생각하네요. ㅎㅎ

잘 도착하셨기를 바라고, 다시 활기찬 스팀잇 해보아요.~

더운데 고생 많으셨어요. 그래도 글을 보니 즐겁게 지내다 가신 것 같아 좋네요.
이제 일상으로! :)

(๑・̑◡・̑๑) 저도 어서 한국 가고싶네요~ ㅎ 피곤하실텐데 푹 쉬시고 스팀잇에서 자주 뵐게요~

얼마전에 한국 다녀온 지인도 한국이 요 몇년 사이에 정말 많이 바뀌었다고 놀라시더라고요. 에빵님께서 거리를 두고 바라보신 스팀잇처럼, 거리를 두고 바라보는 한국은 떠나올 때랑은 또다른 느낌이예요.
날만 안 더웠으면 조금 더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왠지 그 심정이 이해 되는듯해요
왔다가 다시 돌아 가는 사람의 마음!
더운데 고생하셨네요
가셔서 또 행복한 일상을 보내시고요^^

해외에서 생활해봐야 우리나라가 얼마나 좋은지 더 와닿는 것 같습니다. 늘 건강하시길^^~

애증의 이야기가 궁금하네요^^

한국에서 좋은 추억 많이 가지고 가는 길이셨음 좋겠네요.
곧 이야기 보따리 풀어놓으실거죠?
기다릴게요.

잘 도착하셨기를!
추억도 많이 가져가셨기를 바라봅니다 ㅎㅎㅎ

아이 수술도 잘 되고 맛난것도 많이 드시고 더운것만 빼면 완벽했을텐데요.ㅎㅎ 잘 도착하시고 이야기 보따리 풀어주세요.^^

좋은 시간 보내고 돌아오신것 같아서 제가 기분 좋네요 :)

더위 때문인지 코인 시세 때문인지 여름에는 지치는 분들이 많군요.

에빵님~한국에서의 시간이 너무 좋으셨군요~!!
도착하시면 또 정리하시느라 바쁘시겠어요~
소식 또 전해주셔요^^

벌써 3주가 다 되셨나보네요.. 한창 더울 때 오셔서 조금 불편하셨을 수도 있었겠네요. 스팀잇 월드에서 조만간 뵙겠습니다.ㅎㅎ

넘 안 보이셔서 찾아왔어요. ^^
잘 돌아가셨죠? ^^
에빵님 글 기다려요.히힛~

즐겁게 잘 지내시다 돌아 가신것같아
기쁨니다. 한국에서 지낸시간이 힐링 이
되어 생활 에 활력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잘 쉬시고 자주오세요~ 날이 더우니 더위 조심하세요~

이번 한국일정에 병원도 포함되어 있어
은근걱정했답니다.

가족분중 아프신분이 계셨다면 쾌유를
빕니다.

지금은 잘 돌아가셔서 이곳을 다시 그리워 하고 계시는 걸까요?^^

조심히 잘 돌아가셨나요? 하필 제일 더울때 오셨다 가시네요 ㅠㅠ ㅋㅋㅋㅋㅋㅋㅋ테이스팀 저도 맨날 실패하는데 ㅋㅋ 엊그제 맛집 입구 사진까지는 열심히 찍었는데 고기 사진은 다먹고 생각이나서 실패했어요 ㅋㅋㅋ